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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량기업으로서 신뢰성있고 즉시기술상담 및 지원을 받고싶은 국내외 회사 지원 전문

첫통화에서 몇마디 대화만으로 명쾌하게 답을 찾아드립니다.

고객은 급한대 대화도 통하지않고 많이힘드신 경험 많죠. 

 

070 전화및 인터넷 전문 업체의 전문가로부터 서비스지원를 받고싶은 업체


기존번호 번호를 콜센타 접속번호로 사용 : 우선 부여된번호로 착신해서 한두달 운용해 보고  번호이동 

콜센타 : 모텔,펜션, 학교 , 호텔, 음식점, 꽃배달 ,여행사,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 병원, 회사 , 중 소기업등

반복 질문 답변, 공지사항, DB정보등을 가져와 콜센타에서 음성으로 안내하여 시간절약 인건비절약 업무효율.

음성인식 응답 확인값 TTS 응답 은행거래내역, 계좌잔고, 전화요금, 통화내역안내등.


콜센타서비스 상담 1877-6140 , 070-7752-2000 010-9513-0019 voipkorea@yaho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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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에 꼭 필요한 기능을 미리 알려주세요. 주요기능을 미리 테스트 해보고 가입 결정하세요.

안정성및 통화 퀄리티(콜센타 성능) : 기간 통신망, 인터넷 백본망, 서버 네트워크, 보안 종합기술 필요

⊙SMS MMS 문자 수신 발신 가능  (신분확인 100% 정확한 070가입자)


◎ IP-PBX ( IPCC 콜센터) + 대표번호 2개 + 안심번호 할당 500-1000개 + 070번호 50개+ KT IDC IP+ 서버 = 월15만원

◎ IP-PBX ( IPCC 콜센터)  + 대표번호 1개 + 안심번호 할당 0-500개 + 070번호 30개+ KT IDC IP + 서버 = 월10만원

◎ IP-PBX ( IPCC 콜센터)  + 대표번호 1개 + 070번호 20개 + KT IDC IP+ 서버 + 콜센터구축 = 월 5 만원

◎ IP-PBX ( IPCC 콜센터)  + 대표번호 1개 + 070번호 5개  + 콜센터구축 = 월 1 만원

◎ IP-PBX ( IPCC 콜센터)  + 070번호 1개  + 050번호1개 (FAX) = 월 5 천원


◎ 각각 IP-PBX 내선번호 생성 제한없슴 개당 500원/월

◎ 자체 보유 IPPBX 에도 050, 070, 대표번호 연동하여 콜센터 구성가능.

회사 직원으로서 사무실에 직접 IPPBX를 직접 쉽게 구성하려고 하는분 지원.

◎ 필요시에 해외번호 개통 IPPBX 연결 가능 (해외 현지 고객 상담 가능)

◎ 번호별 SMS MMS 문자 수신 발신 지원  (신분확인 100% 정확한 070가입자)


내선용 인터넷 전화기가 없거나 구매를 원치 않은경우

    컴퓨터에 VOIP 프로그램설치 사용 통화 지원 (내선간 문자지원)

    스마트폰에 MVOIP 앱 설치 사용 통화 지원 (내선간 문자지원)


 상담좌석 내선번호 제한없이 확장 가능

 ARS 멘트 제한없이 확장 가능

 ⊙SMS MMS 문자 수신 발신 가능  (신분확인 100% 정확한 070가입자)

 070번호 추가 할당 가능

 1588,1877 등 대표 번호 할당 가능

 콜센타 IP-PBX 기능 추가

 고급 070 전화기 추가 구매 권고 : 국산 저가형 통화음질 비지니스에 부적합

 최초 서버 개통 및 작업 비용 소형 5만원 , 중형 10만원

 발신 통화 최소 요율로 제공: 통화요금 80% 절약


 IPPBX 서버기능

⊙SMS MMS 문자 수신 발신  (신분확인 100% 정확한 070가입자)

IVR 자동응답, 데모 1877-6140

착신번호 설정,

통화녹취,

통화연결음 , 

FAX to Email, 

WEB to FAX,

FAX to PC , 

PC to FAX, 

TM Callcenter , 

내선번호 할당

프로그램 자동연동 API 지원

CRM


⊙서버운용 : 사내 070,050 번호및 ARS멘트등 기능설정 교육 후 담당자 스스로 개통 작업 가능.

귀찮거나 직접어려운경우 : ARS멘트 생성 메뉴 추가 , 번호설정 개통 지원비용 건당 5000원, 인보이스에 추가청구


@회사 또는 개인등이 필요한 기능 검토 상담 받아보세요.


- 국선번호 : 접속번호 고객센타번호 보유 또는 신규가입 유무

- 내선번호 : 직원수,상담원수 만큼 필요 ( 인터넷전화기, 또는 PC용 VOIP 통화프로그램 , 휴대폰 VOIP 앱사용)

- IPBX 기능 : 당겨받기 돌려주기 녹취 자동응답 착신전환 등

- IVR 멘트 매뉴 : 회사업무에 필요한 멘트와 기능 미리준비

- FAX , 보이스메일 기능 : 필요시 추가

- 기타기능 : 음성인식 TTS 회사데이타 연동 대화형 응답 필요시 구체적으로 요청

- CRM : 고객관리프로그램 연동


♠서비스 안정성 과 고성능 구현 : 

KT IDC 서버 이중화 , 백업및 즉시 복구 대기 , 

콜센타전용 고성능 네트워크 장비 이중화 구성

발신 회선 연동 : KT 혜화 구로 IP Direct 연결

착신 회선 연동 : KT 혜화 구로 IP Direct 연결

SoftSwitch : 성능과 안정성 증명된 장비

IPCC : 그로벌 표준 및 가장 많은 개발자와 사용자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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