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안녕하세요한국콜센터아카데미입니다.

한국콜센터아카데미가 진행하는 구축운영 및 진단컨설팅의 장점을 아래와 같이 소개하오니 콜센터 관련해서 고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풍부한 경험과 지식 및 네트워크를 통해

현실적이고 가시적인 콜센터 운영 전략을 제시함으로써 효율성은 
물론 
Operation Excellence를 실현시켜 드립니다. 


15년간 콜센터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무중심형 운영컨설팅 

 

절대로 없는 얘기, 경험하지도 않은 사실을 얘기하지 않습니다. 이론적이고 추상적인 컨설팅이 아닌 현업에 있으면서 직접 경험한 내용만을 가지고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15년간 다양한 업종에서의 경험과 프로젝트 참여는 물론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 그리고 넓은 콜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현실적인 운영 방법을 제시합니다. 

 

 

고객 상황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  합리적인 컨설팅 비용 제시  

고객사에 컨설팅을 다니다보면 컨설팅 비용이 비싸지 않을까라는 걱정을 많이 하십니다. "컨설팅은 돈 많은 업체나 대기업이 주로 하는 것이다"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절대 터무니없는 가격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일반 업체들의 가격보다 훨씬 더 경제적인 비용으로 고객사의 부담을 최소화해드립니다. 또한 고객사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시간 및 경제적 부담을 줄여드립니다. 

 

 

단순 문서작업위주의 컨설팅이 아닌 실무중심의 코칭과 이행점검

컨설팅은 문서작업(Paper work)만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냐는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기존의 업체들이 그러한 형태로 컨설팅을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진단컨설팅에 대한 문서작업이후 그에 대한 실무적인 컨설팅을 동시에 합니다. 말뿐인 컨설팅이 아니라 실무적으로 직접 문서작업한대로 직접 코칭하고 이행점검을 합니다.  

 

예를 들어 진단을 했으면  진단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진단 결과대로 담당자에게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예를 들어 통화품질 모니터링 평가방법만을 제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담당자에게  1:1코칭을 하고 성과관리를 한다면 직접 KPI설정은 물론 성과관리하는 노하우를 전수해드립니다. 국내외 어느 업체도 이와 같은 방식으로 컨설팅하는 곳은 없습니다. 이러한 강점때문에 많은 업체들이 한국콜센터아카데미에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조회 수 :
13433
등록일 :
2017.08.20
09:38:41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817&act=trackback&key=d92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817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88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13507   2017-09-14
 
87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17823   2017-09-01
 
8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16559   2017-08-30
 
85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19637   2017-08-26
 
84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13471   2017-08-26
 
83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6885   2017-08-24
 
82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16420   2017-08-24
 
81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15148   2017-08-24
 
80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15011   2017-08-24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16973   2017-08-24
 
78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15114   2017-08-24
 
77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14651   2017-08-24
 
76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14782   2017-08-24
 
75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17319   2017-08-24
 
7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14959   2017-08-24
 
73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13496   2017-08-23
 
72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14461   2017-08-23
 
71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15136   2017-08-23
 
70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15440   2017-08-22
 
69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13356   2017-08-22
 
68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590   2017-08-22
 
67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13392   2017-08-22
 
6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697   2017-08-22
 
6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990   2017-08-22
 
6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414   2017-08-22
 
63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3997   2017-08-22
 
62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014   2017-08-22
 
61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18015   2017-08-22
 
60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670   2017-08-22
 
59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13318   2017-08-20
 
58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13567   2017-08-20
 
57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13225   2017-08-20
 
56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13430   2017-08-20
 
55 SNS 콜센터 admin 14553   2017-08-20
 
54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16691   2017-08-20
 
53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13578   2017-08-20
 
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13842   2017-08-20
 
»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13433   2017-08-20
안녕하세요? 한국콜센터아카데미입니다. 한국콜센터아카데미가 진행하는 구축, 운영 및 진단컨설팅의 장점을 아래와 같이 소개하오니 콜센터 관련해서 고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풍부한 경험과 지...  
50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13702   2017-08-20
 
49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18114   2017-08-20
 
48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13448   2017-08-20
 
47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15290   2017-08-20
 
46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13203   2017-08-20
 
45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15395   2017-08-20
 
44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14745   2017-08-20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14649   2017-08-20
 
42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16082   2017-08-20
 
4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13541   2017-08-19
 
40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13595   2017-08-19
 
39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13369   2017-08-19
 
38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13266   2017-08-19
 
37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14814   2017-08-19
 
36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15889   2017-08-19
 
3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13415   2017-08-19
 
34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15008   2017-08-19
 
33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14614   2017-08-19
 
32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13672   2017-08-17
 
31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13553   2017-08-17
 
30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14861   2017-08-17
 
29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14756   2017-08-15
 
28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15564   2017-08-15
 
2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17462   2017-08-15
 
26 CTI IPCC IPPBX 기능 admin 14264   2017-08-15
 
25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14792   2017-08-15
 
24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13671   2017-08-15
 
23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13905   2017-08-13
 
22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13589   2017-08-13
 
21 Auto Call 시스템 admin 13495   2017-08-13
 
20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14465   2017-08-13
 
19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13459   2017-08-13
 
18 IPPBX diagram file admin 14552   2017-08-05
 
17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14967   2017-08-05
 
16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13738   2017-08-05
 
15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14583   2017-08-05
 
14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16741   2017-08-05
 
13 IPPBX 기초설명 admin 14380   2017-08-05
 
12 IPPBX 의 장점 admin 13343   2017-08-05
 
11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17662   2017-08-05
 
10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60423   2017-08-01
 
9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13523   2017-08-01
 
8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14992   2017-08-01
 
7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14815   2017-08-01
 
6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14838   2017-08-01
 
5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15774   2017-07-30
 
4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16004   2017-07-30
 
3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15281   2017-07-30
 
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15135   2017-07-30
 
1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15428   2017-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