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콜센터, 텔레마케팅센터, 고객센터…, 다양하게 표현하지만 전화를 사용해 고객과의 상담업무 즉 소통을 목적하는 것엔 큰 차이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컨택센터는 모두 추구하고자하는 방향과 경험에 차이가 있기 마련입니다.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주로 고객으로부터 걸려오는 전화를 응대하는 반면 보험모집과 같은 텔레마케팅의 경우 이와 반대로 고객에게 먼저 전화를 걸고 연결을 시도합니다.

콜라비(CALLRABi)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는 이러한 인바운드(Inbound), 아웃바운드(Outbound)와 같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효율성 향상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라면 상담원과 좀더 빠른 연결이 보장되어야 하며 텔레마케팅센터의 경우 고객 동의, 확인에 대한 통화기록 등의 관리가 좀더 안정적으로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또한 시스템 운영에 있어 좀더 저렴한 유지비용으로 그 지속 가능성을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컴포넌트 & 플러그인

128x128_pbx

A. SIP Switching & PROXY (IP PBX)
  • Signaling Transport, (s)RTP Media Service, Multiple Auto Attendant, MOH(Music On Hold)
  • Call Hunting: Multi-Line / Group / Linear / Circular / Most-Idle
  • Call Pickup, Waiting, Holding, Parking
  • Call Forward: Busy / Do Not Answer / Unconditional / Scheduling
  • Transfer, Conference, Direct Inward Dialing(DID), Direct Outward Dialing(DOD), Outward CID Customizable

128x128_cti

B. CTI Middleware
  • Tele-Presence: 1way Unicast & Multicast
  • Call Queuing: Multi Queuing / Priority / Relocation
  • Guide of Waiting Time or Number of Queue
  • Call Control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 ICD(Intelligent Call Distribution): +UCD-MIA, +UCD-LOA, +EAD-MIA, +EAD-LOA, VIP Routing, CID Based Routing, DNIS Based Routing

128x128_ivr

C. IVR (Interactive Voice Response)
  • Multi-Tenant, Multi DNIS Scenario, UUI(User to User Information)
  • Scenario Management, Announcement Management, ARS Scheduling
  • VMS(Voice Message Service) & Call-Back

128x128_cdr

D. VRS (Voice Recording Service)
  • Integration CDR(Call Detail Record)
  • Select Recording, Call Flow Recording

128x128_monitoring

E. 통합 모니터링 (Integration Monitoring)
  • Center status / Group status / DNIS Status / System Resource Status
  • Agent Status Monitoring, Realtime Call Sniping
  • Display for SD Panel / Display for Full HD Panel

128x128_statistics

F. 통계 (Statistics)
  • Center / Group / Part / Team / Agent
  • Daily, Weekly, Monthly, by Term
  • PDF & Excel Export Report

128x128_counsel

G. 상담원 번들 애플리케이션 (Application for Agent)
  • 상담데스크(Counseling Desk): Counseling Note Management
  • Interface for External DBMS
  • Pop-up Customer Information / Include Call Control Interface(Support CTI Session Management)
  • Call Forward: Busy / Do Not Answer / Unconditional / Scheduling
  • Transfer, Conference, Direct Inward Dialing(DID), Direct Outward Dialing(DOD), Outward CID Customizable
조회 수 :
14530
등록일 :
2017.08.15
09:14:59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60&act=trackback&key=6f9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6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sort
88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15195   2017-07-30
 
87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14898   2017-07-30
 
86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15060   2017-07-30
 
85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15771   2017-07-30
 
84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15520   2017-07-30
 
83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14606   2017-08-01
 
82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14582   2017-08-01
 
81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14752   2017-08-01
 
80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13282   2017-08-01
 
79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59666   2017-08-01
 
78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17424   2017-08-05
 
77 IPPBX 의 장점 admin 13094   2017-08-05
 
76 IPPBX 기초설명 admin 14136   2017-08-05
 
75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16512   2017-08-05
 
74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14346   2017-08-05
 
73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13493   2017-08-05
 
72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14761   2017-08-05
 
71 IPPBX diagram file admin 14295   2017-08-05
 
70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13235   2017-08-13
 
69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14246   2017-08-13
 
68 Auto Call 시스템 admin 13279   2017-08-13
 
67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13352   2017-08-13
 
66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13636   2017-08-13
 
65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13440   2017-08-15
 
»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14530   2017-08-15
콜센터, 텔레마케팅센터, 고객센터…, 다양하게 표현하지만 전화를 사용해 고객과의 상담업무 즉 소통을 목적하는 것엔 큰 차이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컨택센터는 모두 추구하고자하는 방향과 경험에 차이가 있기 마련입니다....  
63 CTI IPCC IPPBX 기능 admin 14023   2017-08-15
 
62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17234   2017-08-15
 
61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15309   2017-08-15
 
60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14504   2017-08-15
 
59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14613   2017-08-17
 
58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13307   2017-08-17
 
57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13436   2017-08-17
 
56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14373   2017-08-19
 
55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14732   2017-08-19
 
54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13191   2017-08-19
 
53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15626   2017-08-19
 
52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14543   2017-08-19
 
51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13020   2017-08-19
 
50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13131   2017-08-19
 
49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13358   2017-08-19
 
48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13310   2017-08-19
 
47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15859   2017-08-20
 
46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14422   2017-08-20
 
45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14509   2017-08-20
 
44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15166   2017-08-20
 
43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12954   2017-08-20
 
42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15061   2017-08-20
 
41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13238   2017-08-20
 
40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17863   2017-08-20
 
39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13482   2017-08-20
 
38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13171   2017-08-20
 
37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13598   2017-08-20
 
36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13354   2017-08-20
 
35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16457   2017-08-20
 
34 SNS 콜센터 admin 14309   2017-08-20
 
33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13191   2017-08-20
 
32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12997   2017-08-20
 
31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13333   2017-08-20
 
30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13090   2017-08-20
 
29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441   2017-08-22
 
28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17762   2017-08-22
 
27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782   2017-08-22
 
26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3770   2017-08-22
 
25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190   2017-08-22
 
24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760   2017-08-22
 
23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478   2017-08-22
 
22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13181   2017-08-22
 
21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351   2017-08-22
 
20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13130   2017-08-22
 
19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15223   2017-08-22
 
18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14881   2017-08-23
 
17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14236   2017-08-23
 
16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13258   2017-08-23
 
15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14736   2017-08-24
 
14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17082   2017-08-24
 
13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14545   2017-08-24
 
12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14404   2017-08-24
 
11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14886   2017-08-24
 
10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16732   2017-08-24
 
9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14751   2017-08-24
 
8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14921   2017-08-24
 
7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16190   2017-08-24
 
6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6585   2017-08-24
 
5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13267   2017-08-26
 
4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19389   2017-08-26
 
3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16332   2017-08-30
 
2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17579   2017-09-01
 
1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13280   2017-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