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0505 개인번호란?

집, 사무실, 핸드폰 번호가 바뀌어도 평생 변하지 않고 설정된 번호 순서대로 자동 연결되는 개인 전화번호 서비스

개인번호 0505 특징
  1. 평생 바뀌지 않는 번호

    전화번호가 바뀌어도 바뀐 번호만 고객님의 0505 번호 아래 등록해 두세요.
    0505 번호는 평생 바뀌지 않는 번호이기에 이 번호만 알려주면 주위 사람들과 연락 끊어질 일 평생 없습니다.

  2. 부담 없는 착신전환 서비스

    0505 번호에 사무실이나 집 전화, 핸드폰 번호를 차례로 등록해 두면 외근, 외출 중 걸려오는 전화를 시간, 장소와 관계없이 가입자의 요금 부담 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3. 하나의 번호로 연락처 OK

    부서가 바뀌어도, 핸드폰 번호가 바뀌어도 더 이상 명함을 새로 만들지 않아도 0505 번호 하나로 연락처 OK

  4. 내 번호는 내가 선택

    나를 특징적으로 표현해 줄 나만의 번호를 찾고 계셨나요?
    이제 1,000만 개의 번호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조회 수 :
5717
등록일 :
2017.07.30
13:51:53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375&act=trackback&key=a48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375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5212
87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5219
86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5220
85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237
84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5245
83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5246
82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5266
81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5271
80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292
79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5305
78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5309
77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5311
76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5317
75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5324
74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5325
73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5332
72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5341
71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5345
70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5348
69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5352
68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5361
67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5363
66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5364
65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5367
64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5377
63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5383
62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5385
61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5388
60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5402
59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5408
58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5416
57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5417
56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5418
55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5428
54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5448
53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5457
52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5457
51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5458
50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5470
49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5479
48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5480
47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5482
46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5488
45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5494
44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5495
43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5496
42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5500
41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5503
40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5514
39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5514
38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5517
37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5535
36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5538
35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5540
34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5545
33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5574
32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5581
31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589
30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5591
29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5599
28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5639
27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5649
2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653
25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5660
24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689
23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5699
22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5714
21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5716
»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5717
19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5743
18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5767
17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5786
16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5816
15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5847
14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886
1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5959
12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5995
11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6016
10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6199
9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6202
8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6206
7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6211
6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6225
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6289
4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6464
3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7487
2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8824
1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23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