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구매가격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050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file admin 2017-08-01 16026
87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6011
86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5986
8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019
84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4976
83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4780
82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4693
81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4645
80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4617
79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4587
78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570
77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4560
»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4534
75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4531
74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514
7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4504
72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4478
71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4408
70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4399
69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4381
68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376
67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4368
66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4354
65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4351
64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347
63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4338
62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4303
61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4302
60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4278
59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4270
58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4263
57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4261
56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4261
55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4251
54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4249
53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4248
52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4248
51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4219
50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4215
49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4209
48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4204
47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4201
46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4196
45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4191
44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4190
43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4174
42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4168
41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4167
40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4167
39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4164
38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4162
37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4158
36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4157
35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4155
34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4153
33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4152
32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4148
31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4143
30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131
29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4130
28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119
27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4116
26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4116
25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4110
24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4107
23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4105
22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4102
21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4101
20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4095
19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4094
18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4089
17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4085
16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4077
15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4070
14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4066
13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4059
12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4051
11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4049
10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4044
9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4041
8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4040
7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4038
6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4029
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4005
4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4004
3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4001
2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3975
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3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