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19818
87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7904
86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6706
85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5665
84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664
83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5556
82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5465
81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5459
80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5434
79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5402
78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5280
77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5269
76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5200
75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143
74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5114
73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5107
72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5094
71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5070
70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5062
69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5057
68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5032
67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025
66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4991
65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4987
64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4985
63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4970
62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926
61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4925
60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4922
59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4918
58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4918
57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4912
56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4906
55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905
54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4898
53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4897
52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4886
51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4886
50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4868
49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4862
48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4854
47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4853
46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4845
45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4841
44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4840
43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4839
42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4828
41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4821
40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4821
39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4813
38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4807
37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4803
36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4799
35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4797
34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4792
33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4790
32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4776
31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4759
30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4759
29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4756
28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4754
27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4750
26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4744
25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4743
»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4738
23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4736
22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4734
21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4723
20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4715
19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4701
18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4699
17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4689
16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4689
15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4688
14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4668
13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4664
12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4661
11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4658
10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4640
9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4640
8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4634
7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4623
6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620
5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4617
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599
3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4587
2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4581
1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4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