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Outbound Call Center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아웃바운드 콜센터는 콜의 양과 콜의 성공률에 따라 생산성의 차이가 매우 크게 나타난다.
먼저 아웃바운드 콜센터는 전화번호를 수집한다. 수집된 전화번호는 PDS 서버에 등록된다.
관리자는 PDS서버에 접속하여 어떤 조건에 맞는 고객을 추출할 것인가를 결정하여 PDS서버에 명령을 내린다.
PDS서버는 관리자의 명령에 따라 콜 성공률과 상담원수 등을 고려하여 상담원수 보다 많은 회선으로 전화를
걸기 시작한다. 이 때 PDS서버는 통화중,부재중,팩스톤 등 유효하지 않는 콜을 걸러내고 고객이 받은 콜만을
상담원에게 연결하여 준다. 상담원은 헤드셋만 끼고 있다가 고객의 정보가 PC에 스크린 팝업이 되는 동시에
고객과 연결되어 통화를 시작한다. 고객과 통화한 내용은 DB서버에 등록 된다. 등록된 결과는 관리자에 의하여
평가하여 최종 통화결과로 인증 받아 상담원 실적으로 등록된다. 
아웃바운드 콜센터는 이런 일련의 과정을 완전 자동화하여 콜의 건수 증대는 물론 콜 통화성공률을 높여
생산성을 최대로 높이는 콜센터이다. 이런 자동화된 시스템은 PDS라는 장비가 반드시 필요하며 이 PDS서버의
성능에 따라 생산성은 더 높일 수가 있다.
조회 수 :
14673
등록일 :
2017.08.17
10:51:08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666&act=trackback&key=bc1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666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59748
87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26659
86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19456
85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17930
84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17835
83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17636
82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17481
81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17284
80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17139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16793
78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16566
77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16520
7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16393
75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16244
74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15923
73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15814
72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5809
71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15698
70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15580
69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15361
68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15276
67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15256
66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15223
65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15114
64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15107
63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4984
6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14953
61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14936
60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14935
59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840
58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4816
57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14816
56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14811
55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14804
5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14803
»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14673
52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14659
51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14635
50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14625
49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14603
48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14585
47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14580
46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14551
45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535
44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499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14471
42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14468
41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14437
40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412
39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14407
38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14369
37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14355
36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14299
35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14293
3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244
33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14196
32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14103
31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3820
30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13697
29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13648
28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13552
27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13541
26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13493
25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13493
24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13422
23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13412
22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13411
21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13392
20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13371
19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13365
18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13340
17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13337
16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13325
15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13324
14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13317
13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13291
12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13287
11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13256
10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13242
9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13239
8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13232
7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13192
6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13189
5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3167
4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13152
3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13092
2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13052
1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12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