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FAX 는 우리들의 생활에서 사용되는 때가

많습니다 특히나 회사를 다니는 분들은 아주

자주 사용하실 텐데요 , 사무기기를 통해서 수많은

양의 문서들을 보내려고 하면 팩스요금이 많이

들어갈 뿐만 아니라 소중한 시간마져 낭비하고 맙니다

 

 

 

 

사무기기 FAX 를 사용하게 되면 한장씩 일일

히 보내야 하며 스템플러가 찍어저 있는 서류라면

모두 풀어서 한장씩 발송해야 합니다

 

그리고 종이가 걸릴 수 있어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옆에서 끝까지 잘 도착했는지 보고 있어야

할때도 많습니다 !!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서 팩스요금을 아끼며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주 많은 양이라고 해도

한번에 알뜰하게 발송할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할 것입니다

 

회사를 다니고 있는 직장인 분들이 알아두시면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꿀팁이 되어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최고의 품질로 빠르게 전송이 되며 마지막까지

완벽하게 보내지니까 안심하고 다른 업무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바쁜 업무를 보느라 시간이 부족하셨던 분들이 알아

두시면 야근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되지 않을 까요 ?

 

 


 

 

팩스요금은 한장을 보낼때보다 수백장의

양을 한번에 보낼때의 한장 값이 더욱 알뜰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으니 굉장히

경제적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군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많은 양을 보내야할 상황이 올때에

활용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다 생각합니다

 

 


 

 

경제적이며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상대방이

확실하게 문서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좋은 품질로 전달이 되기 때문에 일처리에 있어서는

완벽할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사무기기 FAX 의 경우에는 글씨가 중간에 끊기거나

흐릿하게 보이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 방법

은 이러한 불편함은 없을 것 같군요

 

 


 

 

팩스요금을 아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알아두면

좋을 정보가 될 것 같군요

 

많은 양의 서류들을 많이 보내야 하는 직업을 가진

분들에게 알찬 팁이 되었기를 바래봅니다~

 

항상 활기차고 기쁜 하루를 보내셨으면 하는 바램

으로 저는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

조회 수 :
2348
등록일 :
2017.08.15
11:11:05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77&act=trackback&key=e70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77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050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file admin 2017-08-01 7698
8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3458
86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2755
85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2397
84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2364
83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2360
»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2348
81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2349
80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2344
79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2329
78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2310
77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2309
76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2306
75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2303
74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2295
73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2294
72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2290
71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2290
70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2289
69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2285
68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2259
67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2258
66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252
65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2244
64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2231
63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2228
62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2228
61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2221
60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2215
59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2213
58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2210
57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2209
56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2209
55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2208
54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2206
53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2195
52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2185
51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2183
50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2179
49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178
48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2178
47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2178
46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176
45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2176
4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2171
43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170
42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2170
41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168
40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165
39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164
38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2161
37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2159
36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2153
35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2150
34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2148
33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2147
32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2145
31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2141
30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2141
29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2134
28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2131
27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2129
26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2127
25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2123
24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2120
23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120
22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2120
21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2118
20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117
19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2117
18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2115
17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2111
16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2111
15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2106
14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2105
13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2104
12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2100
11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2092
10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2087
9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87
8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2084
7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83
6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2076
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2074
4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2062
3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2062
2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2051
1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