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구 분제공 기능기능 정의
Admin캠페인 관리전화 홍보용 캠페인 생성 및 관리 기능 / DB upload 기능
캠페인 유형 지정 기능PDS / Preview / ACS 등 캠페인 유형별 지정 기능
PDS 캠페인 제어 기능
  • 다증 콜링리스트 등록/실행 기능, 서브 캠페인 생성 기능, 콜백 캠페인 기능
  • 캠페인 결과 조건 검색 및 자동 캠페인 생성/통합 기능 등
PDS calling 제어 기능Call Chain(‘N’개 전화번호 발신), 트리트먼트(발신결과에 따른 재시도 설정 기능) 등
상담항목/결과 코드 관리상담화면 구성 및 결과 값 구성 및 코드 설정 기능
Call detection응답/무응답/컬러링/자동응답기/팩스/통화중/번호오류/끊김 등 자동 감지 기능
권한관리 기능관리자별 접근 권한 설정 기능
상담원 관리캠페인별 상담원 지정 및 분배 기능
캠페인 진행관리
  • PDS(Auto Calling) 캠페인 별 업무 진행관리 기능
  • 캠페인 속도 지정 기능 / 대표번호(CID) 설정 / 캠페인 start/stop 제어 기능 등
모니터링상담원 통화/휴식 등 업무 상태 등 상담원 관리 기능 등
ARS 관리PDS 대기 음원 등록 및 설정 기능
녹취 관리 기능녹취 파일 청취 및 검색/ 다운로드 기능
DB검색 및 다운로드PDS 캠페인 통화/상담 결과에 따른 조건 검색 및 다운로드 기능
통계/보고서
  • 총통화통계/상담원별 통계/상담결과 통계 및 다운로드 기능
  • 통화/상담결과에 따른 고객 추출 및 재홍보 대상 추출 기능
상담원고객정보 검색/조회고객정보 조회 및 검색 기능
CTI 연동 기능전화걸기, 받기, 끊기, 돌려 주기 등 CTI 연동 기능
PDS(ACS)캠페인별 자동 dialing 기능
Preview dialingpreview 캠페인 수행 기능
상담결과 입력 및 저장고객 상담(홍보)결과 입력 및 저장 기능
캠페인 선택 기능분배된 캠페인 선택 기능
상태제어 기능업무/통화/휴식 등 상태 제어 기능
고객정보 조회/검색고객정보 조회 및 검색 기능
SMS 연동 기능SMS 연동 및 통화결과에 따른 자동 발송 기능
메신저 기능콜센터 전용 메신저 기능
(click-to-call, 돌려주기, presence 기능 등 전화기능 연동)
조회 수 :
2671
등록일 :
2017.08.20
09:27:47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809&act=trackback&key=051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80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050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file admin 2017-08-01 9580
8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3992
86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3323
85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2899
84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2898
83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2874
8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2825
81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2797
80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2791
79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2790
78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2788
77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2768
76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2767
75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2752
74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2746
73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2736
72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2731
71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2731
70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723
69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2718
68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2717
67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2711
66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2699
65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2694
64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2679
»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2671
62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2672
61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2670
60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2669
59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2662
58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2661
57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2644
56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2643
55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2636
54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2633
53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632
52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2632
51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2628
50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2627
49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2627
48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619
47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2618
46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618
45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617
44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616
43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608
42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2605
41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2601
40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2600
39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595
38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2588
37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2584
36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2582
35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2580
34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2578
33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2577
32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2575
31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575
30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2572
29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2568
28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2567
27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2566
26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2561
25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2552
24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2552
23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2549
22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2546
21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2544
20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2540
19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2539
18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2534
17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2527
16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2520
15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2519
14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2518
13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2518
12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2511
11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2508
10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2507
9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2505
8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503
7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2488
6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2487
5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2484
4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481
3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2474
2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2458
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2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