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구매가격선택


콜센터를 통해 얻고자 하는 목적과 투자 규모에 따라 달라지지 않을까요?
콜센터는 대기업 뿐만 아니라 작은 벤처 같은 곳에서도 많이 운영을 합니다.
또 그들의 목적성과 예산 규모에 따라 전문 장비를 도입하는 곳도 있고
일반 전화나 키폰 등을 활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콜센터를 처음 도입하는 것이라면 가급적 어렵고 난감하시더라도 직접 구축하고 운영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아웃소싱도 가능합니다만, 그들이 업무 최적화까지 만들어 주지 못합니다. 또한 자사의 주요 관리 포인트나 콜센터 운영 목적을 내부에서 꽤뚫어보지 못하는 상황에서 아웃소싱을 맡길 경우 응답률 같은 콜센터의 기본적인 수치 목표를 달성하는 데 급급하고 그 목표 수치 또한 그들이 제시하는대로 따라가다 보면 결국 운영비만 높아지는 구조입니다. 또한 초기에는 생각치 못했으나 운영을 통해 찾아낼 수 있는 부가가치나 회사 운영에 필요한 여러가지 정보들을 입체적으로 분석하기가 어렵습니다.

운영 규모에 대해서는 업무량을 먼저 파악하고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고객센터 또는 아웃바운드 TM 센터, 해피콜 센터일텐데, 20명은 제품 제조사를 놓고 보았을 때 연매출 500억 규모의 중소 또는 벤처 기업 수준의 고객센터 규모입니다. 해서 콜센터에서 처리해야할 업무를 명확히 하신 후 업무량을 예측하여 인력의 규모를 확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CTI 장비의 도입이나 전문화를 생각하신다면 적어도 콜센터 업무 프로세스를 명확히 그리실 수 있는 단계에서 고려하시고, 초반에는 최소 투자 규모로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콜센터의 80%는 인력 운영 및 관리에 있습니다. 6시그마에서도 가장 큰 노이즈 팩터가 사람이라고 말하듯, 콜센터는 사람이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상담인력과 관리인력의 적절한 배합과 상담원 관리를 위한 여러 가지 대안들을 마련해 두시는 것도 운영 관리상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이 공간을 통해 많은 것을 설명 드리는 것은 불가능 한 것 같습니다. 콜센터는 그 자체로 하나의 회사로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업무와 관리 포인트가 있습니다. 
좀 더 구체화하여 질문을 주신다면 아는 만큼 설명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필요하시면 메일을 주셔도 좋습니다.
조회 수 :
4139
등록일 :
2017.08.20
15:41:32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862&act=trackback&key=f4e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86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050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file admin 2017-08-01 16665
87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6192
86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6116
85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5108
84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096
83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4881
82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4810
81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4765
80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4688
79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680
78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4679
77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4643
76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4621
75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4612
74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587
7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4579
72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4566
71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4500
70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476
69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4467
68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4459
67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448
66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4443
65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4439
64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4424
63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4395
6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4391
61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4374
60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4348
59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4345
58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4324
57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4323
56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4320
55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4316
54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4313
53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4303
52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4298
51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4283
50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4280
49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4274
48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4266
47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4255
46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4251
45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4246
44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4243
43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4242
42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4238
41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4238
40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4235
39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4234
38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4230
37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4224
36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4219
35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4218
34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4213
33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4213
32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4207
31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4205
30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4203
29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196
28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4192
27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4191
26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4183
25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4180
2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176
23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4167
22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4165
21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4164
20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4159
19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4157
18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4154
17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4150
16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4147
»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4139
14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4136
13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4130
12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4111
11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4108
10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4107
9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4104
8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4096
7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4095
6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4076
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4073
4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4062
3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4058
2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4025
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4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