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데이타베이스에 저장된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전화하여 연결된 고객을 대기중인 상담원과 연결해주는 서비스


서비스 상담 1877-6140 , 070-7752-2000 010-9513-0019 voipkorea@yahoo.co.kr


오토콜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그럼 오토콜은 무엇일까요? 간단하게 말하면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주는 시스템입니다. 예를들어 수동을 전화를 걸게되면 결번이라던지 통화중 잘못누른경우등 여러가지 상황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토콜로 걸경우는 이런 부재건에 대해서 전부다 제그를하고 실질적으로 통화가 되는경우만 연결이됩니다. 그만큼의 상담원의 능률이 오르게 되는법이지요.


오토콜은 한개만걸까?

 

"아닙니다."

 

2개 3개 5개도 동시에 걸수있습니다. 전화번호를 한개씩걸면 그만큼에 대기시간이 많아지게됩니다. 그것을 막기위해 배수설정을하여 더많은 전화를 한번에 걸게됩니다. 그중에서 가장 빨리 연결되는것을 상담원에게 던져주는 논리가됩니다. 그리고 대기한시간이 오래된상담원일수록 그상담원에게 우선적으로 콜을 분배하게됩니다. 보통 대기시간은 20~30초가량된다고보시면됩니다.


부가기능은?

 

오토콜은 부가기능이 많이있습니다. 단순히 전화만 거는 옛날 CTI 장비들하고 는 많은 차이가있습니다.

 

녹취 - 오토콜시스템으로 거는 모든전화는 녹취가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통계 - 모든상담원의 통화 기록 시간 대기시간 쉬는시간에대한 모든기록들을 통계로 보실수있습니다.

중복방지 - 디비를 올리다보면 같은 번호가 들어가게 마련인데 이런거를 방지하기위해 중복된 번호는 제거하실수가있습니다.

백업 - 디비를 돌린다고하여 그디비가 사라지는게 아닙니다. 차후에 파일로 다시 변환이 가능합니다.

모니터링 - 현재 상담원이 쉬는지 일을하는지 통화중인지를 확인하실수있습니다.

수신거부 - 수신거부자도 따로 관리하여 넣어놓으실수가있습니다.


이외에도 오토콜은 점차 많이 발전하는것같습니다. 요즘에는 아시다시피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추세라서 문자로한 빽콜을 할수있는 기능들도 있습니다. 국내에는 여러오토콜회사들이 있으니 모든회사가 기능이나 방법등이 다다릅니다. 자기입맛에 맞게끔 고르시면 좋으실겁니다.


 


cont01_img.jpg


arsmain.gif 


img_autocall_txt.gif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59679
87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26610
86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19409
85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17883
84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17785
»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17591
82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17448
81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17249
80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17102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16747
78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16528
77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16473
7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16346
75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16203
74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15876
73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15782
72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5777
71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15648
70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15541
69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15325
68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15235
67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15218
66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15182
65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15077
64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15075
63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4943
6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14914
61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14903
60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14902
59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799
58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14783
57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4774
56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14770
55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14762
54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14756
53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14628
52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14625
51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14607
50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14565
49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14560
48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14545
47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14530
46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14523
45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500
44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463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14439
42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14427
41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14389
40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371
39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14365
38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14324
37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14310
36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14264
35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14252
3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208
33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14157
32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14049
31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3784
30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13656
29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13616
28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13517
27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13502
26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13462
25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13455
24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13382
23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13377
22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13371
21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13351
20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13332
19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13327
18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13298
17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13295
16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13291
15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13290
14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13277
13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13255
12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13250
11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13209
10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13204
9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13198
8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13191
7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13152
6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13150
5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3123
4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13112
3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13039
2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13012
1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129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