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회사 단체 업무 자동안내하고 업무 담당자별로 자동으로 연결하므로 반복 설명하지않게되는 효과.
직원 몇명의 역할을 하기도함, 안내멘트는 수시로 변경가능,
http://webs.co.kr/index.php?mid=number050&document_srl=3310409   <<<===클릭

콜센타서비스 상담 1877-6140 , 070-7752-2000 010-9513-0019 voipkorea@yahoo.co.kr




조회 수 :
16364
등록일 :
2017.08.30
10:51:13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1399&act=trackback&key=0d6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139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sort
88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15230   2017-07-30
 
87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14922   2017-07-30
 
86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15083   2017-07-30
 
85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15792   2017-07-30
 
84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15553   2017-07-30
 
83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14637   2017-08-01
 
82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14614   2017-08-01
 
81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14785   2017-08-01
 
80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13306   2017-08-01
 
79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59702   2017-08-01
 
78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17462   2017-08-05
 
77 IPPBX 의 장점 admin 13135   2017-08-05
 
76 IPPBX 기초설명 admin 14172   2017-08-05
 
75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16544   2017-08-05
 
74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14380   2017-08-05
 
73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13533   2017-08-05
 
72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14797   2017-08-05
 
71 IPPBX diagram file admin 14326   2017-08-05
 
70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13257   2017-08-13
 
69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14275   2017-08-13
 
68 Auto Call 시스템 admin 13302   2017-08-13
 
67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13395   2017-08-13
 
66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13667   2017-08-13
 
65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13473   2017-08-15
 
64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14560   2017-08-15
 
63 CTI IPCC IPPBX 기능 admin 14063   2017-08-15
 
62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17263   2017-08-15
 
61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15332   2017-08-15
 
60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14528   2017-08-15
 
59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14640   2017-08-17
 
58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13340   2017-08-17
 
57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13469   2017-08-17
 
56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14404   2017-08-19
 
55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14766   2017-08-19
 
54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13218   2017-08-19
 
53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15671   2017-08-19
 
52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14586   2017-08-19
 
51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13057   2017-08-19
 
50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13160   2017-08-19
 
49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13388   2017-08-19
 
48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13345   2017-08-19
 
47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15891   2017-08-20
 
46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14450   2017-08-20
 
45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14544   2017-08-20
 
44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15200   2017-08-20
 
43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12984   2017-08-20
 
42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15082   2017-08-20
 
41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13270   2017-08-20
 
40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17905   2017-08-20
 
39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13521   2017-08-20
 
38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13202   2017-08-20
 
37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13625   2017-08-20
 
36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13387   2017-08-20
 
35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16484   2017-08-20
 
34 SNS 콜센터 admin 14340   2017-08-20
 
33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13223   2017-08-20
 
32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13027   2017-08-20
 
31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13367   2017-08-20
 
30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13124   2017-08-20
 
29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473   2017-08-22
 
28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17797   2017-08-22
 
27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814   2017-08-22
 
26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3798   2017-08-22
 
25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216   2017-08-22
 
24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789   2017-08-22
 
23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511   2017-08-22
 
22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13208   2017-08-22
 
21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388   2017-08-22
 
20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13167   2017-08-22
 
19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15246   2017-08-22
 
18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14912   2017-08-23
 
17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14271   2017-08-23
 
16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13296   2017-08-23
 
15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14780   2017-08-24
 
14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17116   2017-08-24
 
13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14577   2017-08-24
 
12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14439   2017-08-24
 
11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14915   2017-08-24
 
10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16760   2017-08-24
 
9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14789   2017-08-24
 
8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14955   2017-08-24
 
7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16218   2017-08-24
 
6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6622   2017-08-24
 
5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13308   2017-08-26
 
4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19423   2017-08-26
 
»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16364   2017-08-30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회사 단체 업무 자동안내하고 업무 담당자별로 자동으로 연결하므로 반복 설명하지않게되는 효과. 직원 몇명의 역할을 하기도함, 안내멘트는 수...  
2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17603   2017-09-01
 
1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13299   2017-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