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공급

오늘:
888
어제:
1,844
전체:
2,773,833

고객센타 : 070-7752-2000
팩스 : 070-7752-2001
휴대폰 : 010-9513-0019
email : voipkorea@yahoo.co.kr

국민은행
(주)제이에스솔루션
047101-04-155519

Flag Counter

기존번호 번호를 콜센타 접속번호로 사용 : 우선 부여된번호로 착신해서 한두달 운용해 보고  번호이동 

콜센타 : 모텔,펜션, 학교 , 호텔, 음식점, 꽃배달 ,여행사,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 병원, 회사 , 중 소기업등

반복 질문 답변, 공지사항, DB정보등을 가져와 콜센타에서 음성으로 안내하여 시간절약 인건비절약 업무효율.

음성인식 응답 확인값 TTS 응답 은행거래내역, 계좌잔고, 전화요금, 통화내역안내등.


콜센타서비스 상담 1877-6140 , 070-7752-2000 010-9513-0019 voipkorea@yahoo.co.kr


업무에 꼭 필요한 기능을 미리 알려주세요. 주요기능을 미리 테스트 해보고 가입 결정하세요.

안정성및 통화 퀄리티(콜센타 성능) : 기간 통신망, 인터넷 백본망, 서버 네트워크, 보안 종합기술 필요

⊙SMS MMS 문자 수신 발신 가능  (신분확인 100% 정확한 070가입자)


◎ IP-PBX ( IPCC 콜센터) + 대표번호 2개 + 안심번호 할당 500-1000개 + 070번호 50개+ KT IDC IP+ 서버 = 월15만원

◎ IP-PBX ( IPCC 콜센터)  + 대표번호 1개 + 안심번호 할당 0-500개 + 070번호 30개+ KT IDC IP + 서버 = 월10만원

◎ IP-PBX ( IPCC 콜센터)  + 대표번호 1개 + 070번호 20개 + KT IDC IP+ 서버 + 콜센터구축 = 월 5 만원

◎ IP-PBX ( IPCC 콜센터)  + 대표번호 1개 + 070번호 5개  + 콜센터구축 = 월 1 만원

◎ IP-PBX ( IPCC 콜센터)  + 070번호 1개  + 050번호1개 (FAX) = 월 5 천원


◎ 각각 IP-PBX 내선번호 생성 제한없슴 개당 500원/월

◎ 자체 보유 IPPBX 에도 050, 070, 대표번호 연동하여 콜센터 구성가능.

회사 직원으로서 사무실에 직접 IPPBX를 직접 쉽게 구성하려고 하는분 지원.

◎ 필요시에 해외번호 개통 IPPBX 연결 가능 (해외 현지 고객 상담 가능)

◎ 번호별 SMS MMS 문자 수신 발신 지원  (신분확인 100% 정확한 070가입자)


내선용 인터넷 전화기가 없거나 구매를 원치 않은경우

    컴퓨터에 VOIP 프로그램설치 사용 통화 지원 (내선간 문자지원)

    스마트폰에 MVOIP 앱 설치 사용 통화 지원 (내선간 문자지원)


 상담좌석 내선번호 제한없이 확장 가능

 ARS 멘트 제한없이 확장 가능

 ⊙SMS MMS 문자 수신 발신 가능  (신분확인 100% 정확한 070가입자)

 070번호 추가 할당 가능

 1588,1877 등 대표 번호 할당 가능

 콜센타 IP-PBX 기능 추가

 고급 070 전화기 추가 구매 권고 : 국산 저가형 통화음질 비지니스에 부적합

 최초 서버 개통 및 작업 비용 소형 5만원 , 중형 10만원

 발신 통화 최소 요율로 제공: 통화요금 80% 절약


 IPPBX 서버기능

⊙SMS MMS 문자 수신 발신  (신분확인 100% 정확한 070가입자)

IVR 자동응답, 데모 1877-6140

착신번호 설정,

통화녹취,

통화연결음 , 

FAX to Email, 

WEB to FAX,

FAX to PC , 

PC to FAX, 

TM Callcenter , 

내선번호 할당

프로그램 자동연동 API 지원

CRM


⊙서버운용 : 사내 070,050 번호및 ARS멘트등 기능설정 교육 후 담당자 스스로 개통 작업 가능.

귀찮거나 직접어려운경우 : ARS멘트 생성 메뉴 추가 , 번호설정 개통 지원비용 건당 5000원, 인보이스에 추가청구


@회사 또는 개인등이 필요한 기능 검토 상담 받아보세요.


- 국선번호 : 접속번호 고객센타번호 보유 또는 신규가입 유무

- 내선번호 : 직원수,상담원수 만큼 필요 ( 인터넷전화기, 또는 PC용 VOIP 통화프로그램 , 휴대폰 VOIP 앱사용)

- IPBX 기능 : 당겨받기 돌려주기 녹취 자동응답 착신전환 등

- IVR 멘트 매뉴 : 회사업무에 필요한 멘트와 기능 미리준비

- FAX , 보이스메일 기능 : 필요시 추가

- 기타기능 : 음성인식 TTS 회사데이타 연동 대화형 응답 필요시 구체적으로 요청

- CRM : 고객관리프로그램 연동


♠서비스 안정성 과 고성능 구현 : 

KT IDC 서버 이중화 , 백업및 즉시 복구 대기 , 

콜센타전용 고성능 네트워크 장비 이중화 구성

발신 회선 연동 : KT 혜화 구로 IP Direct 연결

착신 회선 연동 : KT 혜화 구로 IP Direct 연결

SoftSwitch : 성능과 안정성 증명된 장비

IPCC : 그로벌 표준 및 가장 많은 개발자와 사용자 보유 


Products-Telephone-System-PABX-IP-PBX-DS-Gadgets-Systems.jpg


ip-telephony-pabx-system-solutions0.jpg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88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172
87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188
8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200
85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192
84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200
83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200
82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208
81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93
80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01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195
78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05
77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03
76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205
75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196
7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197
73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210
72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206
71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209
70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195
69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207
68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3
67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194
6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97
6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96
6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6
63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1
62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94
61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206
60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99
59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207
58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198
57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217
56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201
55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202
54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205
53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217
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218
51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204
50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216
49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208
48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219
47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212
46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199
45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211
44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213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203
42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216
4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209
40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215
39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212
38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222
37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202
36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215
3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207
34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212
33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204
32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229
31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217
30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227
29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225
28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243
2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475
26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237
25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226
24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227
23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237
22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224
21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226
20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235
19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223
18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248
17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248
16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240
15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246
14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242
13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256
12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256
11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237
» IPPBX 070 050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file admin 2017-08-01 477
9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275
8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270
7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253
6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272
5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273
4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271
3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269
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271
1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