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공급

오늘:
823
어제:
2,074
전체:
2,920,149

고객센타 : 070-7752-2000
팩스 : 070-7752-2001
휴대폰 : 010-9513-0019
email : voipkorea@yahoo.co.kr

국민은행
(주)제이에스솔루션
047101-04-155519

Flag Counter

♠우량기업으로서 신뢰성있고 즉시기술상담 및 지원을 받고싶은 국내외 회사 지원 전문

첫통화에서 몇마디 대화만으로 명쾌하게 답을 찾아드립니다.

고객은 급한대 대화도 통하지않고 많이힘드신 경험 만죠. 

 

070 전화및 인터넷 전문 업체의 전문가로부터 서비스지원를 받고싶은 업체


기존번호 번호를 콜센타 접속번호로 사용 : 우선 부여된번호로 착신해서 한두달 운용해 보고  번호이동 

콜센타 : 모텔,펜션, 학교 , 호텔, 음식점, 꽃배달 ,여행사,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 병원, 회사 , 중 소기업등

반복 질문 답변, 공지사항, DB정보등을 가져와 콜센타에서 음성으로 안내하여 시간절약 인건비절약 업무효율.

음성인식 응답 확인값 TTS 응답 은행거래내역, 계좌잔고, 전화요금, 통화내역안내등.


콜센타서비스 상담 1877-6140 , 070-7752-2000 010-9513-0019 voipkorea@yahoo.co.kr


업무에 꼭 필요한 기능을 미리 알려주세요. 주요기능을 미리 테스트 해보고 가입 결정하세요.

안정성및 통화 퀄리티(콜센타 성능) : 기간 통신망, 인터넷 백본망, 서버 네트워크, 보안 종합기술 필요

⊙SMS MMS 문자 수신 발신 가능  (신분확인 100% 정확한 070가입자)


◎ IP-PBX ( IPCC 콜센터) + 대표번호 2개 + 안심번호 할당 500-1000개 + 070번호 50개+ KT IDC IP+ 서버 = 월15만원

◎ IP-PBX ( IPCC 콜센터)  + 대표번호 1개 + 안심번호 할당 0-500개 + 070번호 30개+ KT IDC IP + 서버 = 월10만원

◎ IP-PBX ( IPCC 콜센터)  + 대표번호 1개 + 070번호 20개 + KT IDC IP+ 서버 + 콜센터구축 = 월 5 만원

◎ IP-PBX ( IPCC 콜센터)  + 대표번호 1개 + 070번호 5개  + 콜센터구축 = 월 1 만원

◎ IP-PBX ( IPCC 콜센터)  + 070번호 1개  + 050번호1개 (FAX) = 월 5 천원


◎ 각각 IP-PBX 내선번호 생성 제한없슴 개당 500원/월

◎ 자체 보유 IPPBX 에도 050, 070, 대표번호 연동하여 콜센터 구성가능.

회사 직원으로서 사무실에 직접 IPPBX를 직접 쉽게 구성하려고 하는분 지원.

◎ 필요시에 해외번호 개통 IPPBX 연결 가능 (해외 현지 고객 상담 가능)

◎ 번호별 SMS MMS 문자 수신 발신 지원  (신분확인 100% 정확한 070가입자)


내선용 인터넷 전화기가 없거나 구매를 원치 않은경우

    컴퓨터에 VOIP 프로그램설치 사용 통화 지원 (내선간 문자지원)

    스마트폰에 MVOIP 앱 설치 사용 통화 지원 (내선간 문자지원)


 상담좌석 내선번호 제한없이 확장 가능

 ARS 멘트 제한없이 확장 가능

 ⊙SMS MMS 문자 수신 발신 가능  (신분확인 100% 정확한 070가입자)

 070번호 추가 할당 가능

 1588,1877 등 대표 번호 할당 가능

 콜센타 IP-PBX 기능 추가

 고급 070 전화기 추가 구매 권고 : 국산 저가형 통화음질 비지니스에 부적합

 최초 서버 개통 및 작업 비용 소형 5만원 , 중형 10만원

 발신 통화 최소 요율로 제공: 통화요금 80% 절약


 IPPBX 서버기능

⊙SMS MMS 문자 수신 발신  (신분확인 100% 정확한 070가입자)

IVR 자동응답, 데모 1877-6140

착신번호 설정,

통화녹취,

통화연결음 , 

FAX to Email, 

WEB to FAX,

FAX to PC , 

PC to FAX, 

TM Callcenter , 

내선번호 할당

프로그램 자동연동 API 지원

CRM


⊙서버운용 : 사내 070,050 번호및 ARS멘트등 기능설정 교육 후 담당자 스스로 개통 작업 가능.

귀찮거나 직접어려운경우 : ARS멘트 생성 메뉴 추가 , 번호설정 개통 지원비용 건당 5000원, 인보이스에 추가청구


@회사 또는 개인등이 필요한 기능 검토 상담 받아보세요.


- 국선번호 : 접속번호 고객센타번호 보유 또는 신규가입 유무

- 내선번호 : 직원수,상담원수 만큼 필요 ( 인터넷전화기, 또는 PC용 VOIP 통화프로그램 , 휴대폰 VOIP 앱사용)

- IPBX 기능 : 당겨받기 돌려주기 녹취 자동응답 착신전환 등

- IVR 멘트 매뉴 : 회사업무에 필요한 멘트와 기능 미리준비

- FAX , 보이스메일 기능 : 필요시 추가

- 기타기능 : 음성인식 TTS 회사데이타 연동 대화형 응답 필요시 구체적으로 요청

- CRM : 고객관리프로그램 연동


♠서비스 안정성 과 고성능 구현 : 

KT IDC 서버 이중화 , 백업및 즉시 복구 대기 , 

콜센타전용 고성능 네트워크 장비 이중화 구성

발신 회선 연동 : KT 혜화 구로 IP Direct 연결

착신 회선 연동 : KT 혜화 구로 IP Direct 연결

SoftSwitch : 성능과 안정성 증명된 장비

IPCC : 그로벌 표준 및 가장 많은 개발자와 사용자 보유 


Products-Telephone-System-PABX-IP-PBX-DS-Gadgets-Systems.jpg


ip-telephony-pabx-system-solutions0.jpg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88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404
87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440
8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438
85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439
84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444
83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466
82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442
81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436
80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444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437
78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452
77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451
76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454
75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453
7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453
73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463
72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459
71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458
70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451
69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452
68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50
67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443
6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41
6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47
6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50
63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62
62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44
61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452
60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47
59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451
58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447
57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476
56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443
55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442
54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462
53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467
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468
51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448
50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466
49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448
48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485
47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475
46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456
45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456
44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465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481
42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476
4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462
40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469
39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486
38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472
37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456
36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450
3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460
34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460
33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466
32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504
31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500
30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505
29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492
28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521
2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925
26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498
25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511
24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505
23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502
22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497
21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487
20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517
19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512
18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529
17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525
16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516
15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509
14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510
13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533
12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532
11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504
» IPPBX 070 050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file admin 2017-08-01 934
9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559
8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555
7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550
6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576
5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573
4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561
3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567
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574
1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