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19071
87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7605
86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6505
8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511
84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5491
83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5323
82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5288
81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5237
80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5232
79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5156
78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5115
77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5052
76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5022
75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999
74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4971
73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4950
72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4891
71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889
70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4885
69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4837
68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4835
67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4826
66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4810
65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4769
64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4763
63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762
62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4753
61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4743
60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739
59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4713
58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4710
»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4699
56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4695
55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4683
54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4681
53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4674
52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4662
51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4658
50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4657
49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4644
48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4642
47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4631
46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4620
45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4617
44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4599
43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4598
42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4597
41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4596
40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4589
39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4583
38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4579
37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4573
36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4573
35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4567
34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4567
33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4563
32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4563
31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4555
30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4534
29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4528
28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4523
27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4521
26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4519
25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4514
24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4513
23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4513
22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4510
21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4506
20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4500
19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4495
18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4482
17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4481
16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4481
15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480
14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4478
13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4466
12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4464
11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457
10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4453
9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4445
8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4438
7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4437
6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4436
5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4434
4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4414
3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4405
2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4379
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4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