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상품 소개

0506 안심번호 서비스는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0506 번호를 통해 현재 이용중인 전화번호와 일정 기간 동안 일시적으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특장점

  • 택배, 카드 배송 등의 수신자 연락처 기재 시 실제 번호를 노출하지 않는 일회용 번호로 사용합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가 필요한 은행, 보험업계의 콜센터 상담사에게 노출되는 고객의 임의 연락처로 사용합니다.
  • 배달 앱, 모바일 상가록 등 모바일 앱의 음식점, 상점 등의 고유 연락처로 사용합니다.
  • 가상 계좌와 같이 임시 결제용 수신번호로 사용합니다.

이용 요금

기본료

1번호당 월 1,100원 (부가세 포함) 
단, 월수신 10건 이상은 기본료 면제


유의 사항

  • 서비스 이용 전 담당 영업사원과 이용 번호 수량, 이용기간 등에 대해 사전 협의가 필요합니다.
  • 당사의 기준에 따라 일정 기간 동안, 일정 통화량이 미달될 때에는 일정 수의 번호가 회수됩니다.
  • 도박, 범죄, 마약 등 불법적인 용도로 사용되었을 때에는 형사 고발되오니 사용에 유의해 주십시오.
조회 수 :
14849
등록일 :
2017.08.01
14:32:54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399&act=trackback&key=161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39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sort 추천 수 날짜
88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13217   2017-08-20
 
87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13235   2017-08-20
 
86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13276   2017-08-19
 
85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13329   2017-08-20
 
84 IPPBX 의 장점 admin 13359   2017-08-05
 
83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13369   2017-08-22
 
82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13379   2017-08-19
 
81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13415   2017-08-22
 
80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13423   2017-08-19
 
79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13446   2017-08-20
 
78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13448   2017-08-20
 
77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13462   2017-08-20
 
76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13468   2017-08-13
 
75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13484   2017-08-26
 
74 Auto Call 시스템 admin 13512   2017-08-13
 
73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13515   2017-08-23
 
72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13524   2017-09-14
 
71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13530   2017-08-01
 
70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13565   2017-08-19
 
69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13567   2017-08-17
 
68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13582   2017-08-20
 
67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13602   2017-08-20
 
66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13607   2017-08-19
 
65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13608   2017-08-13
 
64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13687   2017-08-15
 
63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13695   2017-08-17
 
62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13722   2017-08-20
 
61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13747   2017-08-05
 
60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13851   2017-08-20
 
59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13916   2017-08-13
 
58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011   2017-08-22
 
57 CTI IPCC IPPBX 기능 admin 14277   2017-08-15
 
56 IPPBX 기초설명 admin 14393   2017-08-05
 
55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424   2017-08-22
 
54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14475   2017-08-23
 
53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14484   2017-08-13
 
52 IPPBX diagram file admin 14560   2017-08-05
 
51 SNS 콜센터 admin 14567   2017-08-20
 
50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14593   2017-08-05
 
49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607   2017-08-22
 
48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14623   2017-08-19
 
47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14660   2017-08-20
 
46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14665   2017-08-24
 
45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685   2017-08-22
 
44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713   2017-08-22
 
43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14763   2017-08-20
 
42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14772   2017-08-15
 
41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14792   2017-08-24
 
40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14808   2017-08-15
 
39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14828   2017-08-19
 
38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14831   2017-08-01
 
»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14849   2017-08-01
상품 소개0506 안심번호 서비스는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0506 번호를 통해 현재 이용중인 전화번호와 일정 기간 동안 일시적으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특장점택배, 카드 ...  
36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14870   2017-08-17
 
35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14977   2017-08-24
 
34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14982   2017-08-05
 
33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15006   2017-08-01
 
32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15022   2017-08-19
 
31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15022   2017-08-24
 
30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030   2017-08-22
 
29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15124   2017-08-24
 
28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15141   2017-08-23
 
27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15146   2017-07-30
 
26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15155   2017-08-24
 
25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15292   2017-07-30
 
24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15305   2017-08-20
 
23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15409   2017-08-20
 
22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15440   2017-07-30
 
21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15463   2017-08-22
 
20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15577   2017-08-15
 
19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15785   2017-07-30
 
18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15901   2017-08-19
 
17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6001   2017-08-22
 
16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16019   2017-07-30
 
15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16095   2017-08-20
 
14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16443   2017-08-24
 
13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16577   2017-08-30
 
12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16708   2017-08-20
 
11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16758   2017-08-05
 
10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16988   2017-08-24
 
9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17329   2017-08-24
 
8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17479   2017-08-15
 
7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17673   2017-08-05
 
6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17837   2017-09-01
 
5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18029   2017-08-22
 
4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18128   2017-08-20
 
3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19659   2017-08-26
 
2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6900   2017-08-24
 
1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60443   2017-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