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우리가 안심번호라고 하는 서비스는 사실 착신전환 서비스다. 옛날 유선전화에서부터 있어 왔던 서비스이지만 달라진 건 개인 전화번호를 제공 해 주고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옛날엔 02)123-4567이란 집전화 번호가 있었고 010-123-4567란 휴대전화 번호가 있을 때 외부에서 집전화로 전화를 걸면 휴대전화로 착신 전환 되도록 하는 서비스가 있었다. 지금도 있지만.

 

050x 착신전환 번호를 사용하면 집 전화가 없어도 휴대전화로 착신을 돌릴 수 있다. 0505-123-4567이란 개인 번호가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를 걸었을 때 지정한 휴대전화나 집전화로 착신 전환 할 수 있다. 번호는 통신사에 따라 두 개까지 등록 가능하다.

 

스마트폰에서 안심번호를 제공하는 어플들이 많이 있었는데 최근 하나 둘 사라지더니 지금은 구글플레이에서 찾아보기 어렵다. 안심번호를 제공해 주는 어플 중에 "포인트콜"이 아직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지만 이 또한 언제 없어질 지 몰라 일단 다른 블로거의 포스팅을 소개해 본다.


050x 개인 번호 서비스는 각 통신사에서 오래 전부터 제공해 왔었다. 필자도 예전에 휴대전화 번호를 노출하기 꺼려질 때 0502(KT)를 몇 년 사용한적이 있다. 0505는 LGU+에서 제공해 주고 있다. 이 번호들은 한 번 등록하면 평생 내 번호이며 착신 등록 된 휴대전화나 집전화 번호가 바뀌어도 050x 개인 번호를 이용해 지인들과 어려움 없이 연락을 유지 할 수 있다.


콜센타서비스 상담 1877-6140 , 070-7752-2000 010-9513-0019 voipkorea@yahoo.co.kr

조회 수 :
14955
등록일 :
2017.07.30
13:46:59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369&act=trackback&key=eeb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36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59749
87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26659
86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19457
85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17932
84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17837
83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17636
82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17482
81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17287
80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17139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16794
78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16568
77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16521
7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16394
75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16246
74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15923
73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15816
72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5809
71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15699
70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15581
69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15363
68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15277
67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15257
66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15224
65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15116
64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15110
63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4986
»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14955
61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14937
60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14935
59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841
58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4818
57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14817
56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14811
55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14805
5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14803
53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14674
52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14659
51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14640
50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14627
49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14603
48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14585
47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14580
46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14554
45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538
44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501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14473
42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14469
41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14440
40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415
39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14408
38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14369
37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14355
36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14301
35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14293
3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247
33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14196
32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14104
31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3821
30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13698
29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13651
28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13553
27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13541
26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13496
25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13493
24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13423
23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13415
22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13413
21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13392
20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13375
19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13366
18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13340
17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13337
16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13326
15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13324
14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13318
13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13291
12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13287
11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13257
10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13242
9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13240
8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13235
7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13194
6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13191
5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3171
4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13155
3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13092
2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13053
1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1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