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상담원의 단순 전화응대 또는 교환업무의 무인 처리가 가능한 IVR은 인력운영에 대한 리스크를 줄이는데 있어 매우 효과적인 대안입니다. 또한 자동응대를 넘어 고객식별을 통한 차별화된 응대, 통계 분석을 통한 효과적인 콜트래픽 분산 등의 부가 기능은 여러분의 고객으로부터 시도된 많은 연결 기회를 수익화 할 수 있는 창구가 되고 있습니다.

종전의 금융(은행, 카드사, 증권사, 캐피탈 사 등)권에서 제공하는 폰뱅킹서비스는 전화 한 통화로 고객의 입출금, 거래내역 조회와 같은 무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화형자동응답시스템(IVR)은 대부분의 산업 영역에서 잠재 수익의 창출로 연결되는 필수 인프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A. 응용 분야 (Business Case)

IVR 시스템은 상담원이 직접 처리했던 다양한 업무에 있어 정형적 설계가 가능한 대부분의 업무를 매우 효과적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연성은 레저(Leisure), 금융,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 사례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라이프(Life)
    • 골프장 부킹 등의 ARS 예약 서비스
    • 리조트, 호텔 등 숙박 시설을 위한 ARS 자동 예약
    • 여행사 상품 안내 및 예약
    • 멀티플렉스, 야구, 축구 등 티켓 예약 ARS
  2. 정부 및 공공기관의 정책 홍보 및 이벤트(축제) 안내, 박물관 및 전시관 이벤트 안내
  3. 건강(Health) : 진료 및 상담 예약 안내
  4. 상거래(Business Transaction) : 자동 주문 및 재고 조회, 매장 등 판매자 정보 안내, 배송 조회 등
  5. ARS 여론조사 등 리서치, 선거홍보(입후보자 전화홍보), 전화투표(Vote), 기부(Donation)…
  6. 보안(Security) : 인증(본인확인), 고객동의…

상담원의 비정형적 상담 업무에 대한 집중 및 전문성 향상을 기대한다면 우선 ARS를 활용해 빈번하고 단순한 전화 응대의 자동화를 통한 대체 리소스 확보를 검토하십시오.

B. PSTN IVR 구성 (Serial Interface to Circuit)

일반 유선 통신과 같은 전통적인 서킷(Circuit) 텔레포니에 적용가능합니다.
“Dialogic©”과 같은 전화음성처리를 위한 전용 인터페이스 카드(E1 Lineside, PRI, R2..)를 사용해 구성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제조사의 주1)교환기 및 키폰 모델과 연동하는 “백엔드사이드(Backend-Side)” 및 통신사업자의 전화회선을 직접 연결한 “프론트사이드(Front-Side)” 구성이 가능합니다.

조회 수 :
13469
등록일 :
2017.08.15
09:13:50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58&act=trackback&key=7da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58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59696
87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26621
86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19420
85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17899
84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17794
83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17600
82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17457
81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17260
80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17112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16755
78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16538
77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16479
7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16359
75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16213
74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15887
73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15789
72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5784
71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15666
70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15550
69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15330
68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15243
67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15226
66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15197
65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15081
64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15078
63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4952
6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14916
61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14914
60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14909
59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808
58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14792
57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4783
56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14781
55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14773
54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14762
53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14636
52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14632
51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14612
50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14579
49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14572
48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14557
47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14541
46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14527
45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504
44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469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14447
42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14438
41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14401
40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382
39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14375
38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14333
37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14323
36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14271
35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14262
3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4214
33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14169
32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14058
31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3794
30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13662
29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13622
28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13529
27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13519
»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13469
25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13460
24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13393
23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13387
22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13382
21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13362
20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13343
19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13338
18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13304
17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13300
16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13297
15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13297
14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13289
13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13267
12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13255
11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13218
10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13217
9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13207
8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13196
7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13162
6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13159
5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3132
4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13121
3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13054
2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13024
1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12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