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업무용 사무실 법인 개인용 FAX 사용 용도


무엇보다 좋은점은 간편해서 좋습니다. 웹팩스가 아닙니다. 윈도우 내장 팩스 입니다.

(웹사이트접속불필요 로그인불필요 아이디비번 불필요 새로운화면 적응 불필요)

업무효률 증대 및 팩스비용 절감 효과


노트북 , 컴퓨터에서 직접 보내기 받기합니다. 수신을위해 팩스번호 부여합니다.


번거롭지않습니다. 웹사이트접속이 필요없습니다.


팩스를 구매할 필요없습니다. 팩스용지도 구매할필요없습니다. 


팩스모뎀도 필요없습니다.


윈도에 내장된 팩스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별도프로그램이 필요없이 매우 간편합니다.


컴퓨터가 꺼지면 FAX 를 이메일로 수신합니다.


1개부터 단체로 수백개 수천개 가입가능합니다. 본인인증후 개통


팩스송신비용이 절감됩니다.  수신:무료 송신 : 장당 10원~20원 타사대비 반가격


일괄전송 동보전송가능


컴퓨터 또는 노트북 으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입니다.


070번호가입 및 FAX드라이버설치후 즉시 사용


송신 : 윈도우에서 장치및 프린터 팩스선택 사용


수신: 자동으로수신 윈도우에서 장치및 플린터 팩스에 저장됨


사무실 팩스 개인팩스 업무에 사용


문의 1877-6140 010-9513-0019

FAX : 070-7752-2001


PCFAX.jpg




PCFAX1.jpg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88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4905
87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4992
86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5061
85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5101
84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5068
83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4910
82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4868
81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4824
80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4880
79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19833
78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4565
77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4845
76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4751
75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5040
74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4739
73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4760
72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4818
71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4642
70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4781
69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4754
68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4744
67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4804
66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4933
65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4996
64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4797
63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4671
»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6710
61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5469
60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4835
59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4816
58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4827
57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4891
56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4642
55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4643
54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4696
53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4706
52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4845
51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4593
50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4763
49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4901
48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4587
47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5409
46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5277
45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4931
44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4747
43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4625
42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5077
41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4664
40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7918
39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4798
38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4732
37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4997
36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4670
35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4806
34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4664
33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4692
32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4765
31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4722
30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4711
29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624
28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5440
27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932
26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033
25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602
24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673
23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914
22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4753
21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157
20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4765
19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4861
18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5118
17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4626
16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4844
15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4981
14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5113
13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4692
12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5291
11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4925
10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5679
9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5205
8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4925
7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4866
6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5560
5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4852
4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4892
3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4916
2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5471
1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4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