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법률





==사업 상담 & 서비스가입==

■서울 : 070-7752-2000

■부산,광주,수원1,수원2,안산등

■뉴욕 : 1-718-841-6105

■ L A : 1-213-221-4488

■북경 : 86-10-5732-9469

■연길,대련,위해,청도,연운항,광주

■토론토 : 1-647-849-1533

■밴쿠버 : 1-778-802-1899

■런던 :

■토쿄 :

■태국 :

■베트남 :

■아르헨티나 :

■괌 :

■필립핀 :

■인도 :


오늘:
0
어제:
0
전체:
2,448,696

============질문 및 지원 요청 가이드라인(운용)================

내용을 상세하게 기술한 질문만 답을 하는것이지 모든질문에 답을 하는것이 아니다.(무슨 의미인지 빨리 알수록 도움)

   (기본 교육 이후 질문 가이드라인)

   초기 기초 기본 운용에 대해서는 운용에 문제없도록 집중 반복 숙달 까지 지원

   (최초 1개월 전화 이메일,1개월 스카이프,이메일, 2개월이후 긴급 연락 문자 메일 가능)

   통신및 IT분야에 기초가 있는분 2-3개월 소요, 기초가 부족한경우 기본 운용만 먼저 습득 필요  

   서버 운용으로 단말기 상태 아이피 상태 확인,특정 국가 통화 회선 우회등 직접조치가능(이해불가 한분은 부적합)

   이후 질문 내용을 정확히 알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정확히 기술해 주어야 합니다. (내용이 불충분시 답변 불가)

   기술지원: 2개월이 지난후에는 질문 및 지원 건별로 비용을 지불하고 지원 받을수있으며

              비용지불 생각이 있는경우만 질문 또는 지원 요청주세요. (가벼운 질문 월1건 무료,추가 건당 3만원~20만원)

   기본 운용 이후 질문 및 답:사전에 충분히 자체적으로 알아보고 준비된 질문 

  통화 불량 관련 내용은 해당 가입자 번호를 1개이상 포함 하여 질문 필수.

                                          기본운용에 충분히 적응하고 이해하는 경우 

                                          답변 내용을 이해하고 추후 동일 문제 발생시 적용 본인 해결 하는 경우

                                          실제 상황과 구체적인 데이타 상세하게 포함 

                                          현장에서 해결하려 시도해보았던 해결하지못한 내용 상세히 기술

                                          

                                          잘 정리되고 본인이 알고있는 내용을 솔직히 밝히는 긍정적인 질문

                                          신속한 이해력및 실행능력 경험 보유한 분은 진보된 사업내용을 계속 제안 써포트 

                                          모르는것은 솔직히 모르겠다고 솔직하게 말 할수있는 분 환영

                                          평소 IT 쪽으로 관심 많고 관련된 업무 능력 또는 경력 보유자 환영

                                          업무 파악 구분 판단  능력이 있는분 ( 대기업, 중 소기업 ,자기사업경력자 환영)

                                          일희일비 하지않고 꾸준하게 추진가능한분


   ===질문 및 답변 거부 또는 비용 청구 :  당연한 이야기 이지만 취지를 잘모르는 분을 위한 안내입니다.=========

    최초에 이해 및 적용능력을 살피면서 각자에 눈높이에 맞추면서 기본 운용 설정 또는 일부 진보된 설명을 해줍니다.

    기존에 셋팅 설명,질문의 답변  해 주었는데 시스템에 적용 불가 하거나 기억 또는 메모하지않고 잊어버리거나 

    다시 질문하면 유료입니다. 1가지를 본인도 모르게 반복 질문하는 경우가 없도록 적극노력해 주어야합니다.

    1건의 질문을하고 확실하게 설정에 적용하는지 확인을 합니다. 적용하지 못한상태에서 다음 2번째 질문은 받지않읍니다.

    답을 하는 노력이 에너지와 시간낭비가 된다면 더이상 질문을 받지않읍니다. 

    개별적으로 충분히 시간을갖고 노력후에 도저히 이해안되는 막히는 부분만 질문 주세요. 

    초기에는 알려주는 설정을 무조건 따라하는 자세로 임한다면 차라리 쉽게 습득하게 됩니다.

    공평하게 기회를 주기위해 특정인만 여러 질문 받지 않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일체 질문을 받지않읍니다.

    요금정산과 호소통에 긴급한 내용만 처리합니다.

    *질문시 참조사항

    가입자 번호와 정보없이 즉흥적이고 충동적인 질문 ,시간이 흘러도 진전이 없는 운용은 포기 종용,

    구체적 이지 않고 단순한 단답형 질문, 반복질문, 짧은 질문,모호한질문,여러건 질문,눈높이에 맞지않는 질문.

    답을 듣고 실무에 적용하지 못하는 경우,  포인트가 정확하지 않은질문, 이해력과 순발력이 너무 부족한경우,

    동문 서답하는 경우,이해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경우,사전 준비가 부족한 질문,충동적인 산만한 질문 ,밤 낮을구분 못하는 경우

    모르면서 아는척하는 경우 , 모르는건지 아는건지 불분명한 태도 경우 , 답을 해주어도 이해 할걸로 보이지 않는 질문

    질문하고 답을 경청 않고  다른질문을 바로하는 경우, 기대치에 비해 본인의 사전 준비가 너무 안된경우, 

    상대방에 대한 믿음이 부족한 경우, 평소 침착함을 유지하지 못하고 심리 상태 불안정해 보이는 경우

    

 

   질문이 없는경우에는 가장 필요한 내용을 준비하여 조언

   시작에서 품질과 회선 안정성 경험, 상호 신뢰구축, 실무에 정착시까지 6개월에서 1년이상 꾸준한 적응 기간 필요.

   (거의 대부분 여기에 해당, 많은 실무 및 사업 경험있는 경우 예외)


사업에 관련 질문은 모르는것을 물어보는 것이 아니고 실제 충분한 사전준비 , 경험한 것중 의문가는것에 대한 경험자의 자문을 받는것이다. 아무것도 모르는것을 질문하면 아무것도 가르쳐줄수 없을뿐 아니라 상대방으로 하여금 시간낭비하게하는 것이다. 90%를알고 10%를 모를때 질문하면 크게 도움일될것이다! 전혀 준비하지않고 질문한다면  서비스제공 사업사로서는 적합하지않고 일반사용자 일 뿐 인것이다. 

 

js solution voip internetphone gateway billing gatekeeper h.323 sip proxy FXO FXS IPphone 1 2 4 8 16port gateway IP PBX IVR E1 케이트웨이 콜센타 국제전화 인터넷폰 선불카드 TM 유학생 중국카드 인터넷전화국사업 080 접속번호 선불카드 솔루션 ippbx prepaidcard 홀세일 미국 일본 중국 베트남 노르웨이 캄보디아 홍콩 괌 사이판 하와이 알라스카 카나다 불가리아 멕시코 독일 이탈리아 아프리카 스웨덴 아른헨티나 브라질 방글라데시 카나다 독일 프랑스 영국 국제전화 국가번호 카드 요금비교 거는방법 거는법 가장싼 국제전화카드 싸게거는방법 국제전화 국가번호 국제전화카드 국제전화싸게거는방법 국제전화번호 001 국제전화 국제전화거는법 국제전화국가코드 국제전화요금비교 국제전화거는방법 국제전화사업 선불카드사업 인터넷전화사업 미국전화번호 카나다 전화번호 중국전화번호 일본전화번호

VOIP gatekeeper H.323 Sip proxy pcphone Prepaid solution Cisco webtophone callcenter 기업용게이트웨이 인터넷전화국 사업시내 시외 국제전화 wholesale ip pbx홀세일 미국 일본 중국 jssolution voip internetphone gateway billing gatekeeper h.323 sip proxy FXO FXS IPphone 1 2 4 8 16port gateway IP PBX IVR E1 케이트웨이 콜센타 국제전화 인터넷폰 선불카드 TM 유학생 중국카드 인터넷전화국사업 080 접속번호 선불카드 솔루션 ippbx prepaidcard 홀세일 미국 일본 중국 베트남 노르웨이 캄보디아 홍콩 괌 사이판 하와이 알라스카 카나다 불가리아 멕시코 독일 이탈리아 아프리카 스웨덴 아른헨티나 브라질 방글라데시 카나다 독일 프랑스 영국 국제전화 국가번호 카드 요금비교 거는방법 거는법 싸게거는방법 국제전화 국가번호 국제전화카드 국제전화싸게거는방법 국제전화번호 001 국제전화 국제전화거는법 국제전화국가코드 국제전화요금비교 국제전화거는방법 국제전화사업 선불카드사업 인터넷전화사업 미국전화번호 카나다 전화번호 중국전화번호 일본전화번호 Korean pcphone internetphone Seoul Korea pctophone VOIP Telephony IP PSTN gateway 선불카드사업 빌링 billing sip proxy prepaid solution wholesale ip pbx인터넷전화국 솔루션 js solution voip internetphone gateway billing gatekeeper h.323 sip proxy FXO FXS IPphone 1 2 4 8 16port gateway IP PBX I

 

조회 수 :
156
등록일 :
2015.12.20
10:00:30 (*.160.88.142)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159633&act=trackback&key=091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15963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 인터넷전화 서비스 시스템 통신망 제공 admin 2015-12-20 149
» 질문과 답변 가이드라인 admin 2015-12-20 156
4 그로벌 비지니스 에티켓 file admin 2012-04-07 3483
3 친절은 경쟁력이다. admin 2012-03-10 3368
2 고객만족서비스 불만고객 응대 admin 2012-03-10 3596
1 고객만족서비스 매너는 경쟁력이다 1 admin 2012-03-10 3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