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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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타 : 070-7752-2000
팩스 : 070-7752-2001
휴대폰 : 010-9513-0019
email : voipkorea@yahoo.co.kr

국민은행
(주)제이에스솔루션
047101-04-155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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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 기업 개인회사 TM센타 IPPBX & mVOIP PBX 구축지원==========================


대상 : 국내 국외 

망구축 : 최적화된 네트워크 및 장비 설계

퀄리티 : HSS070 앱 으로 사전 테스트 확인요망

기능 최적화: 고객 환경에 최적화하여 유연성있는 시스템 제공

통화료 : 기간망 원가로 제공

장비 구매 불필요 : 특수한경우 꼭 필요시에는 구매


기능 : 통화녹음, 내선 통화, 콜 넘겨주기 ,넘겨받기,착신전환, 단축 다이얼,구룹통화,회의통화,화상통화, 메세징 등

번호 부여 :  국내 대표번호  유선번호 인터넷전화번호 해외번호 부여


10~100 명 (직원 또는 상담원 또는 고객)

100~1,000명 (직원 또는 상담원 또는 고객)

1,000명~10,000명 (직원 또는 상담원 또는 고객)

100,00명~100,000명 (직원 또는 상담원 또는 고객)

100,000~1,000,000명 (직원 또는 상담원 또는 고객)

1,000,000~ 이상수용 (직원 또는 상담원 또는 고객)


===================== =====사업대상 적합한 대상 파트너====================================

@국내 해외 기업 개인용  인터넷전화 서비스 선불카드 사업  사업 운영 지원@

- 서버를 직접 운용함으로써 단말기 상태 아이피 상태 확인,특정 국가 통화 회선 우회등 직접조치

- 현재 인터넷전화 사업중이거나, 대리점으로 타사대비 경쟁력 있는 서비스가 필요한경우

- 영업 경험과 능력이 있고 영업 계획이 충분히 준비된 경우 환영

- IT관련 회사 , 개인 사업경험이 있거나 , 해외 이민 상사 주재원 근무, 현지 안정적으로 정착된 경우 환영 

- 고품질 통화가 필요한 전화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학습, 해외 어학연수 이민 , 인력 수출입 관련 회사등등 환영

- 믿고 신뢰하면서 함께 즐겁게 일할수 있는분

(고객 품질 만족, 고객 친철 서비스 만족)


========================시스템 일괄 제공==========================

빌링 (1000~1,000,000가입자),전화번호,국내 회선,국제회선

국내 국외 데이타센타,인터넷,운용지원,무고장 365일


======================품질만족, 모집지원======================

- 데모 또는 직접 가입하여 통화하는 순간 타사 ( 국내 국외 기간통신사 , 별정통신사 ) 서비스와 비교

   명백하게 깨끗한 통화 품질 (가장중요 포인트) 누구나 알 수 있읍니다.

   국내 국외 가정용은 물론 기업의 업무용 통화로 많은 고객분들이 사용중입니다.

   통화 품질은 장 단기적으로 고객 유지, 고객유입 증가, 고객만족 ,고객모집에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침착하고 꾸준하게 진행한다면 사업지역에서 안정된 전화서비스 사업자로 정착 가능하게됩니다.

   국내및 전세계 미국 중국 일본 카나다 아시아 동남아시아 유럽 남미 아프리카 문의환영합니다.

   CCNA 이상 IP 네트웍에대한 기초 지식과 경험이 있는 경우 더욱 환영합니다.

   

===============기술지원=========================== 

   일부 빌링 시스템 운용 , IPPBX 사업 경험 만으로는 고객 만족 품질 실현 어려움 있음(대부분 여기에 해당)

   소프트스위치 기간 통신망과 IP 네트웍망을 포괄적으로 최적화 구현한 준비된 시스템 호스팅 운용은

   시행착오 , 금전적손실, 시간 낭비 ,투자 금액 , 사업 위험등을 최소화하고 사업 성공 확율 최대화

   광고 홍보 및가입자 모집 능력 가장중요 . 

   기본 빌링 운용은 원격으로 개별 수준을 파악하여 적절하게 이해 가능한 수준까지 조언

===========적응 기간은 운용하는 개인 마다 많은 차이 있음=========

실제 업무에서 민원 또는 어려움에 처해있을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 시간을 소비 하지않고

심리적으로도 큰 힘이 될것입니다. 

초기에 서비스운용 장애발생시 매우 당황 하게되는데 평상심을 유지훈련 마인드콘트롤 필요.

고객에게 불친절한 마인드 소유자는 사업에 적합하지 않읍니다.

친절하면서도 융통성있게 일처리를 하는 분은 매우 적합합니다. 매우 환영

업무 파악 능력및 적응 능력 있는 분 환영


============질문 및 지원 요청 가이드라인(운용)================

   (기본 교육 이후 질문 가이드라인)

   초기 기초 기본 운용에 대해서는 운용에 문제없도록 집중 반복 숙달 까지 지원 (2개월)

   서버 운용으로 단말기 상태 아이피 상태 확인,특정 국가 통화 회선 우회등 직접조치가능(이해불가 한분은 부적합)

   이후 질문 내용을 정확히 알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정확히 기술해 주어야 합니다. (내용이 불충분시 답변 불가)

   기본 운용 이후 질문 및 답:사전에 충분히 자체적으로 알아보고 준비된 질문 

                                          기본운용에 충분히 적응하고 이해하는 경우 

                                          답변 내용을 이해하고 추후 동일 문제 발생시 적용 본인 해결 하는 경우

                                          실제 상황과 구체적인 데이타 상세하게 포함 

                                          현장에서 해결하려 시도해보았던 해결하지못한 내용 상세히 기술

                                          즉시 이해 가능하고 실제 도움될 질문

                                          잘 정리되고 본인이 알고있는 내용을 솔직히 밝히는 긍정적인 질문

                                          신속한 이해력및 실행능력 경험 보유한 분은 진보된 사업내용을 계속 제안 써포트 

                                          모르는것은 솔직히 모르겠다고 솔직하게 말 할수있는 분 환영

                                          평소 IT 쪽으로 관심 많고 관련된 업무 능력 또는 경력 보유자 환영

                                          업무 파악 구분 판단  능력이 있는분 ( 대기업, 중 소기업 ,자기사업경력자 환영)

                                          일희일비 하지않고 꾸준하게 추진가능한분


   답변 불가 :구체적 이지 않고 단순한 단답형 질문, 반복질문, 짧은 질문,모호한질문,여러건 질문,눈높이에 맞지않는 질문.

    답을 듣고 실무에 적용하지 못하는 경우,  포인트가 정확하지 않은질문, 이해력과 순발력이 너무 부족한경우,

    동문 서답하는 경우,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경우,사전 준비가 부족한 질문,충동적인 산만한 질문 ,밤 낮을구분 못하는 경우

    모르면서 아는척하는 경우 , 모르는건지 아는건지 불분명한 태도 경우 , 답을 해주어도 이해 할걸로 보이지 않는 질문

    질문하고 답을 경청 않고 또 다른질문을 바로하는경우, 기대치에비해 사전 준비가 너무 안된경우, 

    상대방에 대한 믿음이 부족한 경우, 평소 침착함을 유지하지 못하고 심리 상태 불안정해 보이는 경우


   구체적 이지 않고 단순한 단답형 질문, 반복질문, 짧은 질문,모호한질문,여러건 질문,눈높이에 맞지않는 질문 폐기.

   설명을 듣고 실무에 적용하지 못하는 질문 폐기 

 

   질문이 없는경우에는 가장 필요한 내용을 준비하여 조언

   시작에서 품질과 회선 안정성 경험, 상호 신뢰구축, 실무에 정착시까지 6개월에서 1년이상 꾸준한 적응 기간 필요.

   (거의 대부분 여기에 해당, 많은 실무 및 사업 경험있는 경우 예외)


   이메일:voipkorea@yahoo.co.kr 휴대폰: 010-3207-0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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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20
10:12:21 (*.160.88.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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