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회사 단체 업무 자동안내하고 업무 담당자별로 자동으로 연결하므로 반복 설명하지않게되는 효과.
직원 몇명의 역할을 하기도함, 안내멘트는 수시로 변경가능,
http://webs.co.kr/index.php?mid=number050&document_srl=3310409   <<<===클릭

콜센타서비스 상담 1877-6140 , 070-7752-2000 010-9513-0019 voipkorea@yahoo.co.kr




조회 수 :
19667
등록일 :
2017.08.30
10:51:13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1399&act=trackback&key=014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139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64119
87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30072
86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22741
85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21293
84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21113
83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20942
82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20817
81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20577
80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20402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20124
78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19865
77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19843
»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19667
75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19584
74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19217
73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19077
72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9052
71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19035
70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18927
69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18729
68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18579
67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18578
66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18557
65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18410
64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18373
63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8296
62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18272
61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18227
60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18181
59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8171
58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8145
57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18131
56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18125
55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18122
5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18105
53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18004
52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17950
51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17914
50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17914
49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17913
48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17908
47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17874
46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17854
45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7849
44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7821
43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7774
42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17749
41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17749
40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17710
39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17702
38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17701
37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17674
36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7593
35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17580
34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17561
33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17519
32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17394
31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7052
30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17048
29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17032
28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16873
27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16854
26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16835
25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16740
24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16710
23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16702
22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16698
21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16694
20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16673
19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16639
18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16639
17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16626
16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16621
15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16615
14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16610
13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16573
12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16571
11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16567
10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16551
9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16538
8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16527
7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16527
6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6520
5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16494
4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16465
3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16429
2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16344
1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16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