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링솔루션

오늘:
1,538
어제:
2,325
전체:
2,848,472

고객센타 : 070-7752-2000
팩스 : 070-7752-2001
휴대폰 : 010-9513-0019
email : voipkorea@yahoo.co.kr

국민은행
(주)제이에스솔루션
047101-04-155519

Flag Counter

국제전화 선불카드사업 070 인터넷전화사업 빌링 서버 임대및 교육

header_tollfree.jpg

 

♠우량기업으로서 신뢰성있고 즉시기술상담 및 지원을 받고싶은 국내외 회사 지원 전문

첫통화에서 몇마디 대화만으로 명쾌하게 답을 찾아드립니다.

고객은 급한대 대화도 통하지않고 많이힘드신 경험 만죠. 

 

070 전화및 인터넷 전문 업체의 전문가로부터 서비스지원를 받고싶은 업체


상담 1877-6140 , 070-7752-2000 010-9513-0019 voipkorea@yahoo.co.kr


홀세일 국내  : 발신번호 ( 010 발번불가 , 02등 일반번호 가입증명 필요 ) , 해외트래픽 009 + 발신자자번호


=======국내 전국 각지역 및 해외 각지역 070 서비스및사업 파트너 지원====================


국내 또는 해외에서 영업망 기술력 보유하신분께 권합니다 ( 규모 무관하며 신뢰성 있고 안정적인회사 개인)

경력 과 신분 나이 등을 미리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개인 기업 070개통 또는 기업콜센타 또는 ARS 시스템제공 지원


070 해외번호 착신서비스, 해외 070 국내 통화 제공


070번호 개통합니다. (정확하게 신분 확인후개통)

 국내 집 개인 회사 사무실 공장 ,국외 상사 주재원 유학생 사무실 공장 , 해외출장 휴대폰 착신 서비스

 전화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등 콜센타 최고급 음질 회선제공.

 국내 콜센터 전화 최고급 음질 회선제공. 

 대량 사용시 70-80% 할인


발신전용 충전 (발신번호 , 수신번호 제공하지않음, 발신번호: 009 + 해외 현지번호 또는 009000 )

 신분증 확인 불필요



인터넷 키폰 IPPBX 구성해드림 

*IPPBX 기능

음성 사서함 기능

자동 응답기능 IVR  데모 1877-6140

회의통화 기능

내선 별, 번호 별, 그룹 별 DID 설정 기능all Transfer (착신 전달)

Call Forward (착신 전환)

발신자 전화 번호 별 착신 전환 또는 착신 거부 기능

그룹별 Call Pick-up (당겨 받기)

Call-Parking (통화 대기)

통화 중 녹음 기능 ( IP Phone 사용 시)

Caller ID 표시 기능 (발신자 번호 표시)

Echo Cancellation(G.168 지원)

PSTN 트렁크 Hunt 그룹

In-Band/RFC2833/SIP-INFO DTMF 전달 기능 

인터넷 상에서 IP-PBX간 트렁크 공유 기능

CRM


무료사용후 유료가입 문의환영

사용해보면 알수있는 통화품질

타사서비스에 불만족시 문의환영.


♠홀세일 서비스 안정성 과 고품질 구현 : 

KT IDC 서버 이중화 , 백업및 즉시 복구 대기 , 

고성능 네트워크 장비 이중화 구성

발신 회선 연동 : KT 혜화 구로 IP Direct 연결

착신 회선 연동 : KT 혜화 구로 IP Direct 연결

SoftSwitch : 성능과 안정성 증명된 장비


국내 국외 인터넷 전화 통신사 지원 ,빌링 ,네트워지원, 고품질 홀세일 트래픽 연결 

( 망다중화 통화 품질 향상 서버 시스템 제공)

 해외망 다중화 연동 타사보다 훨씬 안정된 통화 지원.

(KT, LG, SK, Onse 국제 인터넷 백본망 BGP 연동)

국내 해외 070가입자 <-->국내 해외 365일 완벽한 통화 

중 소 대기업 해외 지사 본사,  비지니스 통화 상사 주재원 , 

개인 , 사업자 그외 365일 왼벽한 통화 필요한 경우 적극 가입 추천


해외 교민 유학생 주재원 가입 , 가입자 모집중인 기존 사업자 대리점 문의 환영. 카톡 id : voipkorea


현재 사용중이거나 서비스중인 070전화 통화 상태가 불안정한 경우 해결 연락주세요. 

JS 070 으로 전환하면 바로 해결됩니다.

임시 070 아이디를 지원 받아 통화 상태 테스트 및 확인 가능.


중국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유럽 남미에서도 365일 불통없는 070 통화 가능. 

가입 문의 : 070-7752-2000,카톡 : voipkorea , 전화 010-9513-0019 , email : cisocovoip@naver.com , 상담원대화창


통화 품질로 서비스 차별화.  (유선 무선 기간 통신망, 인터넷 백본 관리 유지보수 장비선정 긴급복구 지원)

해외 지사 본사 주재원 기업 직업 및 신분 명확한 우량고객은 더욱 좋은품질로 발신번호 착신번호 무료 지원합니다.

보이스피싱 방지 :신분 직업 불명확한 고객에게는 발신번호 착신번호 확인 서비스 제공하지 않읍니다.


TM 텔레마케팅 대용량 콜 KT LG SK 안정된 대용량 호 처리 (1000콜/초  3,600,000콜/시간)

 softswitch 셋업 설치 임대 판매 교육 동시콜 5000콜이상 안정성 365일 무고장 

 콜센터 상담원 번호  발신 착신번호 지정 표시 CDR 단말 연동 코덱 FAX 호처리 실시간 그래프 제공등등


상담원 대화창에 문의상항 궁금한내용 입력하여 주세요.


자체 빌링소유 또는 미소유 국내 전국 각지역 및 해외 각지역 070 서비스및 통화 사업 파트너 ,가입자 연동 합니다.


국내 해외 기업 상사 주재원 유학생 한인 현지인 070 전화, IPPBX , 스마트폰 인터넷전화, 선불카드 시스템

많은 해외 우량 기업 일반 중소기업 업무용 및 상사 주재원 교민 유학생 070 을 사용중입니다.

국내 TM 센타 고객센타 중소 대기업 070 개통 및 IPPBX 구축


*국내 또는 해외에서 LG KT SK 등 기타 타사 사용시 통화품질 불통 불안정 등 무엇인가 문제 점 불편 있었던경우 상담 환영

*070 전화기 개통, 2포트-32포트 gateway 개통, 기업 E1 Gateway 연동, Softswithc 연동 등 KT 통신망 다이렉트 연결.

*장비 구매 및 호 연동 상담

*Voice 패킷 최적화 Swithcing  및 극히 짧은 PDD .

(통화 품질 보장)

*FAX 수신 가능

*070전화기 해외 배송 합니다. 미국 중국 카나다 등등 현지 대리점이 있는 국가는 직접 대리점에서 지원


*국내 해외 기업 본사 지사 개인 가입

*상장 또는 우량 기업은 후불 가능. (국내기업은 세금계산서 발행 , 해외기업은 인보이스 발행, 통화내역 첨부)

*유학생 현지 교민

*신분확인 방법 : 신분증 ,여권 ,휴대폰본인인증, 공인인증, 사업자 등록증 확인 등


기타참고 사항

-기업 중소기업 회사 착신 및 발신 구내전화 IPPBX 구축 납품 업체 지원( 070 연속번호 부여 및 착신  발신 연동 지원)

- IPPBX,콜백전화 ,선불카드,인터넷전화,스마트폰인터넷전화 ,기업용 M이너텔, 빌링, 직접 지원

- 기술 + 영업 가능한경우 환영 ,영업만 가능한경우는 별도 상담 지원 결정

- 서버를 직접 운용함으로써 단말기 상태 아이피 상태 확인,특정 국가 통화 회선 우회등 직접조치

- 현재 인터넷전화 사업중이거나, 대리점으로 타사대비 경쟁력 있는 서비스가 필요한경우

- 개인 중소기업 대기업으로 모바일 구내전화 mIPPBX 구축 국내및 국외 무료 통화 하려는업체

- 영업 경험과 능력이 있고 영업 계획이 충분히 준비된 경우 환영

- 콜백 다이얼러, 안드로이드 SIP 다이얼러 브랜딩, IPPBX 지원

- IT관련 회사 , 개인 사업경험이 있거나 , 해외 이민 상사 주재원 근무, 현지 안정적으로 정착된 경우 환영 

- 고품질 통화가 필요한 전화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학습, 해외 어학연수 이민 , 인력 수출입 관련 회사등 환영

- 서로 믿고 신뢰하면서 함께 즐겁게 일할수 있는 덕망있고 대인관계 원만한 분

- 영업전문인 경우 측근의 기술인력과 협업하여 사업

- 신분상 경제적, 법률적 결격 사유가 없을것. 

- 영업 판매 IT기술 통신법 등 생각에 균형이 잡혀 있으며 고객관리 문제점이 도출 되지 않을것

 (사회적 법률적 책임감은 모집한 가입자에서 보이스피싱 사기범죄 발생 유무로 판단, 발생시 가입자 모집 개통 불가)

 (중국 태국 필립핀에서 가입자 모집시에 특별히중요)

 (단. 가입시에 정확한 신분 및 본인 확인하고 받은경우 해당없음)

*신분확인 방법 : 신분증 ,여권 ,휴대폰본인인증, 공인인증, 사업자 등록증 확인 등

- 해외 체류자인 경우 신분이 명확한  상사 주재원 유학생 사회에 인맥을 형성하고 있는 경우

- 중국 태국 필립핀 경우  보이스피싱 범죄이용 차단 , 방지 할 수 있는 대책이 있고 

 (광고로 모집않고 신분이 명확한  상사 주재원 유학생 인맥 보유한경우만 가능)

*신분확인 방법 : 신분증 ,여권 ,휴대폰본인인증, 공인인증, 사업자 등록증 확인 등

- 급할수록 침착함을 유지 할수 있고 원인 추적, 분석 복구 , 정상 비정상 고객선별 가능 할것

 (작은일에도 자주 패닉되거나 한다면 서비스 시스템 운용 부적합)

- 해외에서 안정되게 정착 된분으로 한국 국내 인들과도 정서적으로 소통이 무난할것

- 서비스 이해하는 순발력과 고객에게 호감을 주는 인상 과 대화 분위기등 준비가 충분히 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선별 지원.

- 서비스업 종사 경험자로서 IT능력 보유 ,고객지향 마인드와 품행을 유지하고있는분 환영

- IP 기반 서비스이므로 IP 네트웍에대한 이론과 실무 겸비 했을때 고장등 장애 해석 대처가능함

- 기본 수준으로 최소 CCNA 정도 TCPIP 기본 개념과 경험은 필수 요구되며

- 개념이 없이는 시간낭비와 에너지 소모 및 업무처리 판단 불가 등 부작용이 발생합니다.

상대방 이야기를 잘못 알아듣고 이야기하는 의도를 파악 하지못하는 감이 떨어지는사람 불가

(고객 품질 만족, 고객 친철 서비스 만족)



imagesq.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