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구분 | 내용 | 열람방법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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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내역열람 | 부과요금 및 발신번호 확인 목적 발신번호 모두 표시 [010-1234-1234] |
해당 서류 구비 후 본인 또는 대리인 직접 지점 방문 | 최근 6개월까지 제공 |
요금확인용 통화내용 |
부과요금 및 발신번호 확인 목적 발신번호 일부 "*" 표시 [01*-123*-1***] |
해당 서류 구비 후 본인 또는 대리인 직접 지점 방문 | 직접 내방이 어려운 고객의 편의 제공 및 발신 번호 유출로 인한 개인정보 침해 우려가 있는 경우 적용 |
팩스/우편으로 고객센터에 요청 시 본인 확인 후 제공 | |||
부과요금 및 발신번호 확인 목적 발신번호 일부 "*" 표시 [01*-123*-567*] |
My 올레 > 사용내역 > 통화내역조회 이용 | ||
협박성 SMS | 협박 피해 해결 목적 | 협박 내용이 저장된 핸드폰 지참 후 본인 직접 지점 방문 | 최근 7일까지 제공 |
지점 방문 시 필요한 서류입니다. 서류는 명의자 본인과 대리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구분 | 구비서류 | 비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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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의자 방문시 |
성인(만 20세 이상)개인 | 본인 신분증(학생증 제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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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성년자 (만 16세이상~만 20세미만) |
본인 신분증(학생증 제외) | |||
미성년자 (만 14세이상 ~만 16세미만 |
신분증이 있는 경우 |
본인 신분증(학생증 제외) | ||
신분증이 없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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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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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방문시 |
성인(만20세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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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명의자)이 만 14세이상 20세 미만인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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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의자가 미성년자 (만 14세 이상 만 20세 미만)로 인감증명서가 없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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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명의자)가 아동 (만 14세 미만)인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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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의자 가출 행방불명시 (만 14세 미만)인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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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의자 사망 시 (만 14세이상 만 20세 미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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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 14세 이상 20세미만 가출/행방불명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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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의자 사망 시 (만 14 세미만 아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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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 |
대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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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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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사업자 | 대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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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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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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