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통신법률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직업 , 회사명 , 부서 , 직책 , 회사전화번호 , 취미 , 결혼여부 , 기념일 , 법정대리인정보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 서면양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조회 수 :
15536
등록일 :
2017.06.22
16:09:56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338&act=trackback&key=d34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338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15 사기 범죄 보이스피싱은 왜 자꾸 일어나는가? 대포폰 대포사업자 대포통장 대포사이트 admin 8437   2023-05-19
 
14 보이스피싱대책)) 사기수법 대포폰 대포사업자 대포통장 대포사이트 방지 대책마련 admin 8264   2023-05-09
 
13 보이스피싱 사기 대응 성과 및 대책 본인확인이 핵심이다. admin 10112   2023-05-09
 
12 판결) 본인확인절차 소홀히 한 보험사도 50% 책임, 피해방지 노력 안했다면 배상 책임 admin 9521   2023-05-09
 
11 Online Tone Generator DTMF 톤 admin 15291   2019-11-11
 
10 MFC, DTMF Multi-Frequency Code, Dual Tone Multi-Frequency 복합주파수 신호방식, 다 주파 부호, MFC 전화기 admin 12906   2019-11-11
 
9 제84조의2(전화번호의 거짓표시 금지 및 이용자 보호) admin 13693   2019-11-09
 
8 개인정보 취급약관 file admin 16256   2018-05-06
 
7 SI 프로젝트에서 GPL라이선스가 포함된 경우 소스 공개 범위는? admin 16121   2018-02-28
 
6 GNU GPL에 대한 빈번한 질문들 한글 영어 프랑스어 폴란드어 등등 admin 17272   2018-02-28
 
» 개인정보취급약관 admin 15536   2017-06-22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 자택 전화...  
4 제이에스솔루션 인터넷전화 서비스 이용 약관 admin 16579   2017-06-22
 
3 친절은 경쟁력이다. admin 20802   2012-03-10
 
2 고객만족서비스 불만고객 응대 admin 20849   2012-03-10
 
1 고객만족서비스 매너는 경쟁력이다 1 admin 20376   2012-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