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Inbound Call Center
인바운드 콜센터란 ?

인바운드 콜센터는 외부에서 전화가 걸려오면 고객의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추적하여 상담원 ACD(콜 균등분배)
CID 검출 ACD에 의하여 상담원에게 전화연결과 함께 고객의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컴퓨터서버에서 고객의 정보를 조회하여 상담원 컴퓨터에 미리 디스플레이 시켜 준다. 상담원이 모두 통화중 이면 전화번호나 메시지를 남겨 주면 
Screen PopUp CallBack처리 한가한 시간을 이용하여 상담원 고객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준다. 
따라서 고객과의 상담 시 미리 정보를 알고 상담함으로 정확하고 빠른 상담을 할 수 있으며 콜백등의 처리를 통하여 콜수(업무처리건수)를 증대시킬 수 있다.



인바운드란?
IP-PBX 기반으로 고객으로부터 들어오는 전화를 받아 정확하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IP-PBX를 지원하는 주변장치인 Screen Pop-up(팝업), IVR(대화형음성안내시스템) Recording(녹취시스템), CRM(고객관리시스템), 등을 IP Network에 연결하여 IP-PBX와 함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Media Service를 지역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대화형 음성안내 시스템) System 
☞CRM(고객관리시스템) System 
☞Recording(녹취) System

조회 수 :
17758
등록일 :
2017.08.17
10:52:11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668&act=trackback&key=8cb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668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65393
87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32334
86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30448
85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25506
84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25408
83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23713
82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23640
81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23088
80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22957
79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22554
78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22346
77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21971
76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21849
75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21839
74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1547
73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1372
72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21350
71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21273
70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1234
69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20971
68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20949
67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935
66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0644
65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20616
64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20401
63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293
62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20279
61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0236
60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20225
59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20143
58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20107
57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19960
56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19923
55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19881
54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19881
53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9824
52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19651
51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19623
50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19600
49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9500
48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19470
47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19379
46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9373
45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19370
44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19293
43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19285
42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19278
41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19160
40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19157
39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19156
38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19139
37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19116
36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19004
35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18944
34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8921
33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18896
32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18813
31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18762
30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18757
29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18716
28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18602
27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18594
26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18539
25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18524
24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18416
23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18392
22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18362
21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18328
20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18319
19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18306
18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18282
17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18115
16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18045
15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18036
14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17984
13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17978
12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17951
11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17883
10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17859
9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17837
8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17767
»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17758
6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17758
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17695
4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17684
3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17635
2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17536
1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7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