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IVR 기능
* 인바운드콜에 대한 시나리오 서비스
* Callback 기능
* 상담원 연결 (서비스별, VIP, 상담그룹연결)

CTI 기능
* 소프트폰
* 상담 Popup
* 대기고객 및 대기시간 안내
* 호 전달
* 호 라우팅 기능
* 상담원 모니터링
* 고객정보 공유 및 연동
* 통계

녹취 기능
*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콜에 대한 녹취
* 자동압축 및 백업

상담원 프로그램
* 고객정보 팝업
* 상담내역 저장
* 상담이력 조회
* 콜백리스트 조회

관리자 프로그램
* 상담통계
* 상담원 관리 ( 추가,수정,삭제 등 )
* 상담원 상태 모니터
*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상태 모니터
* 감청
* 녹취 내역 조회 및 청취
* 시스템 모니터 ( 네트워크 , HDD 용량 , CPU 등 )
<통계>



<현황판

CTI연동 컴포넌트 & 소프트폰
* 연동 컴포넌트를 이용하여 상담원 프로그램과 CTI 모듈간 데이터 통신
* 또한 연동 컴포넌트를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폰(프로그램)을 제공하여 CTI 기능
   ( 전화걸기, 전화받기, 상담원상태 변경 등)을 이용
조회 수 :
20879
등록일 :
2017.08.15
09:53:25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62&act=trackback&key=f14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6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69625
87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64359
86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40433
85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38453
84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30980
83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28896
82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28725
81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28665
80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28462
79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28110
78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27905
77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7043
76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6869
75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6724
74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26428
73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26350
72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26325
71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5635
70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25583
69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25253
68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5046
67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4985
66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24754
6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4634
64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24462
63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4330
62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24310
61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24166
60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24095
59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23941
58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23823
57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23808
5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3788
55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23711
54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23521
53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3520
52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23252
51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23114
50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2735
49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22665
48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22579
47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22424
46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22316
45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22298
44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22287
43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22125
42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22006
41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21936
40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21893
39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21879
38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21849
37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21666
36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21653
35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21593
34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21571
33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21561
32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21541
31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21524
30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21474
29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21451
28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21386
27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21372
26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21318
25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21242
24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21215
23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21150
22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20974
21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20949
20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20928
19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20891
»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20879
17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20766
16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20723
15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20679
14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20584
13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20535
12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20404
11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20291
10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20268
9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20199
8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20191
7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20108
6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20085
5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20032
4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20014
3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20012
2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19676
1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9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