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실시간 콜센터 현황 : 실시간으로 인입 호 및 호 처리 현황을 모니터링 - CTI 콜센터 모니터링 : 각 그룹별로 각 상담원의 상태와 대기호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 회선 상태 모니터링 : 인바운드,아웃 바운드, 상담원 회선 상태 모니터링 - 전광판 : 전광판을 지원하여 대기 호 및 상담원 상태를 모니터링 |
통계 기능 | | - 콜센터 시간대별 이용현황 - 콜센터 일자별 이용현황 - 상담원별 작업 현황 - 통화 호 통화시간 분포 - 통화 호 대기시간 분포 - 포기 호 대기시간 분포 - ARS 메뉴별 이용 내역 조회 - 전화 요금 조회 - 콜백 처리 현황 - 통화 로그 조회 - 상담원별 근무 시간 현황 - 상담원별 근무 일수 현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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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IVR | | - VOIP- IVR 음성 보드를 사용하는 타사 제품에 비해 하드웨어 적인 고장이 없음 - VXML 코딩으로 빠른 개발 기간 및 쉬운 유지보수 가능 - 업무시간 : 관리자가 설정한 업무 시간에 따라 음성 안내 및 콜백 기능 - 휴일 지정 : 관리자가 설정한 휴일 정보에 따라 음성 안내 및 콜백 - 콜백 접수 : 업무 외 시간, 휴일, 통화 폭주 등 상담이 불가능한 경우 관리자가 설정한 조건에 따라 콜백 접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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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백 분배 기능 | | - IVR에서 요청된 Call Back에 대해 상담원에게 분배하는 기능으로 관리자가 수동으로 분배 - 관리자가 설정된 조건에 따라 자동으로 분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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