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IVR 기능
* 인바운드콜에 대한 시나리오 서비스
* Callback 기능
* 상담원 연결 (서비스별, VIP, 상담그룹연결)

CTI 기능
* 소프트폰
* 상담 Popup
* 대기고객 및 대기시간 안내
* 호 전달
* 호 라우팅 기능
* 상담원 모니터링
* 고객정보 공유 및 연동
* 통계

녹취 기능
*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콜에 대한 녹취
* 자동압축 및 백업

상담원 프로그램
* 고객정보 팝업
* 상담내역 저장
* 상담이력 조회
* 콜백리스트 조회

관리자 프로그램
* 상담통계
* 상담원 관리 ( 추가,수정,삭제 등 )
* 상담원 상태 모니터
*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상태 모니터
* 감청
* 녹취 내역 조회 및 청취
* 시스템 모니터 ( 네트워크 , HDD 용량 , CPU 등 )
<통계>



<현황판

CTI연동 컴포넌트 & 소프트폰
* 연동 컴포넌트를 이용하여 상담원 프로그램과 CTI 모듈간 데이터 통신
* 또한 연동 컴포넌트를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폰(프로그램)을 제공하여 CTI 기능
   ( 전화걸기, 전화받기, 상담원상태 변경 등)을 이용
조회 수 :
3904
등록일 :
2017.08.15
09:53:25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62&act=trackback&key=8cf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6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88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4150
87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4210
86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4210
85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4230
84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4178
83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4142
82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4068
81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4091
80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4118
79 IPPBX 070 050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file admin 2017-08-01 15057
78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3948
77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4045
76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3975
75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4362
74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3929
73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3977
72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4043
71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4026
70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4021
69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4009
68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3951
67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4054
66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4104
65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4150
64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4016
»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3904
62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5737
61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4448
60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4001
59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3975
58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3927
57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4120
56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3892
55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3865
54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3868
53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3906
52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3957
51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3839
50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3922
49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4111
48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3769
47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4015
46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4329
45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4125
44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3965
43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3878
42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4226
41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3906
40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5528
39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4009
38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3992
37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4143
36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4071
35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3954
34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3938
33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3934
32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4006
31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3916
30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3937
29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3983
28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4524
27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200
26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367
25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3994
24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856
23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165
22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3955
21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356
20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3925
19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4065
18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4472
17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4037
16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4033
15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4150
14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4263
13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4044
12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4459
11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4131
10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4756
9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4362
8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4194
7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4069
6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4429
5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4023
4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4056
3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4105
2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4580
1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4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