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PC 에서 팩스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대량전송 소량 전송



업무용 사무실 법인 개인용 FAX 사용 용도


무엇보다 좋은점은 간편해서 좋습니다. 웹팩스가 아닙니다. 윈도우 내장 팩스 입니다.

(웹사이트접속불필요 로그인불필요 아이디비번 불필요 새로운화면 적응 불필요)

업무효률 증대 및 팩스비용 절감 효과


노트북 , 컴퓨터에서 직접 보내기 받기합니다. 수신을위해 팩스번호 부여합니다.


번거롭지않습니다. 웹사이트접속이 필요없습니다.


팩스를 구매할 필요없습니다. 팩스용지도 구매할필요없습니다. 


팩스모뎀도 필요없습니다.


윈도에 내장된 팩스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별도프로그램이 필요없이 매우 간편합니다.


컴퓨터가 꺼지면 FAX 를 이메일로 수신합니다.


1개부터 단체로 수백개 수천개 가입가능합니다. 본인인증후 개통


팩스송신비용이 절감됩니다.  수신:무료 송신 : 장당 10원~20원 타사대비 반가격


일괄전송 동보전송가능


컴퓨터 또는 노트북 으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입니다.


070번호가입 및 FAX드라이버설치후 즉시 사용


송신 : 윈도우에서 장치및 프린터 팩스선택 사용


수신: 자동으로수신 윈도우에서 장치및 플린터 팩스에 저장됨


사무실 팩스 개인팩스 업무에 사용


문의 1877-6140 010-9513-0010

조회 수 :
4035
등록일 :
2017.08.15
11:19:52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79&act=trackback&key=842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7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3809
87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3882
86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3904
85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3909
84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3914
83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3936
82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3943
81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3946
80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3949
79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3952
78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3967
77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3967
76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3969
75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3969
74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3971
73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3974
72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3981
71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3986
70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3988
69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3993
68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3994
67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3998
66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4005
65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4010
64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4014
63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4017
62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020
61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4027
60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032
»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4035
58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4046
57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4051
56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4052
55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4055
54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4058
53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4059
52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4059
51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4065
50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4067
49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4071
48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4077
47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4078
46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4087
45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4088
44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4088
43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4099
42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4100
41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4102
40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4107
39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4110
38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4117
37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4140
36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4145
35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4147
34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4159
33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4160
32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4163
31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4173
30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4175
29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4188
28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4190
27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4196
2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197
25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4204
24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4216
23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4227
22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240
21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4247
20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4249
19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4274
18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4281
17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4308
16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4375
15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4397
14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405
13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4406
12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408
11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4465
10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4484
9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4499
8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4507
7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4564
6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4631
5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4797
4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892
3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5598
2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5790
1 IPPBX 070 050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file admin 2017-08-01 15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