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회사 단체 업무 자동안내하고 업무 담당자별로 자동으로 연결하므로 반복 설명하지않게되는 효과.
직원 몇명의 역할을 하기도함, 안내멘트는 수시로 변경가능,
http://webs.co.kr/index.php?mid=number050&document_srl=3310409   <<<===클릭

콜센타서비스 상담 1877-6140 , 070-7752-2000 010-9513-0019 voipkorea@yahoo.co.kr




조회 수 :
23545
등록일 :
2017.08.30
10:51:13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1399&act=trackback&key=8c0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139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7759
87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17856
86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17926
85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17983
84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18103
83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18153
82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18239
81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18245
80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18271
79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18282
78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18308
77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18334
76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18383
75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18484
74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18533
73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18587
72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18791
71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18954
70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18990
69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18991
68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19002
67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19020
66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19037
65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19058
64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19097
63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19117
62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19134
61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19195
60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19207
59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19233
58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19293
57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19322
56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19333
55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19396
54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19400
53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19401
52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19460
51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19509
50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19526
49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19605
48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19642
47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9687
46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19737
45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19804
44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19858
43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19946
42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20122
41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20296
40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20326
39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20437
38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20590
37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677
36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728
35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20734
34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20799
33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808
32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20944
31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21192
30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21197
29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21316
28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1322
27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21336
26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21377
25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1551
24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21737
23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1848
22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21885
21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22057
20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22177
19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2296
18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22330
17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22598
16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2687
15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23019
14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3019
13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3210
»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23545
11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23799
10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23868
9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23965
8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24864
7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25005
6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25314
5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27028
4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30172
3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34249
2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43464
1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657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