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https://ko.wikipedia.org/wiki/%EA%B8%B0%EC%97%85%EC%9A%A9_%EC%A0%84%ED%99%94_%EC%8B%9C%EC%8A%A4%ED%85%9C


기업용 전화 시스템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일반화되어 쉽게 구현 설치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업용 전화 시스템은 대체적으로 소규모 키폰 시스템부터 대규모 구내 교환망을 포함하는 업무 환경에서 사용되는 다회선 전화 시스템을 총칭한다.

기업용 전화 시스템은 단순히 여러 개의 전화로 부터 접속 가능한 다회선 전화 또는 통화 관리와 연관된 부가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에서의 "국(局, station)"과는 구별된다. 기업용 전화 시스템은 흔히 "키폰 시스템", "하이브리드 시스템" 그리고 "구내 교환망"으로 분류된다.

구내 교환망은 직접 다이얼함으로써 전화 연결되는 공중 전화 시스템과 유사한 방법으로 동작하지만, 키폰 시스템은 키폰 사용자가 점등되어 있는 회선 버튼을 사용하여 통화를 직접 수동으로 확인 또는 제어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에서 원래 구내 교환망과는 구별된다. 기술적으로, 구내 교환망은 교환국 시스템과 계통이 같고 더 크고 복잡한 시스템에서는 용량과 기능에서 교환국과 경쟁하게 될 것이다.

키폰 시스템[편집]

키폰은 수동으로 동작하는 스위치 기술에 대한 벨 시스템(Bell System) 용어로, 그 시스템과 연동하는 전화에 회선 버튼이 달려있다.

키폰 시스템은 근본적으로 연결된 전화선을 위한 별개의 회선 선택 버튼으로 정의되는데, 이 기능은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유사하다. 키폰 크기에 필적하는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구내 교환망이 지금은 비슷한 가격과 더 훌륭한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진정한 의미의 키폰 시스템 신규 설치는 흔하지 않게 되었다.

키폰 시스템은 세가지 주요한 구성요소:전기기계적 공동 제어, 전자 공동 제어 또는 독립적인 키 집합을 사용하여 구축된다.

전기기계적 공동 제어[편집]

대용량 집적회로의 발명 이전에는 키폰 시스템은 대체적으로 더 큰 전화 교환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전기기계적 부품(릴레이)으로 구성되었다.

북미 시장을 겨냥한 1A, 6A, 1A1과 1A2 키폰 시스템이 대표적이고, 수십년 동안 판매되었다. 웨스턴 일렉트릭사(WECo) 키폰(KTU) 중 1A 계열은 1950년대에 사용되었다. 1A 장치가 기본이 되고 한 회선당 적어도 두 대의 KTU-한 대는 회선용 단말로 한 대는 국선(전화 기기)용 단말로-가 필요했다. 공통적으로 1A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전화 기기는 WE사의 3000 시리즈 전화기였다. 1960년대에는 1A1 키폰 시스템이 회선과 국선 단말 양쪽을 하나의 KTU로 연결하도록 간소화했고, 사용 가능한 기능이 늘어났다. 1A1 시스템이 보편화됨에 따라 내부 통화 기능에 대한 요구가 늘어나게 되었다. 최초의 내부 통화 기능을 가진 KTU인 WE사 모델 207은 하나의 통화 연결, 즉, 한번에 내부통화 하나를 위해 연결되었다. WE사 6A 다이얼 내부 통화 시스템은 두 개의 통화 연결을 제공했고 종종 1A1 또는 1A2 키폰 시스템에서 다이얼 내부 통화로 설치되었다. 불행하게도, 6A 시스템은 복잡했고 문제가 있었으며 비쌌고 대중화 되지 못했다. 1970년대 1A2 기술의 발명은 키폰 시스템의 설치와 유지를 간소화했다. 이런 것들은 전기기계 키폰 시스템의 종말을 암시하는 편리한 설치와 더 훌륭한 기능을 가진 전자 키폰 시스템이 도래한 1980년대에 꾸준히 사용되었다.

102와 302이라는 두 개의 불분명한 키폰 시스템이 항공 교통 관제를 위해 공항에서 사용되었다. 이것은 항공 교통 관제탑과 레이더 접근 제어 또는 지상 제어 접근 사이에 통신을 위해 독특하게 고안되었고 무선 연결을 포함했다.

전자 공동 제어 시스템[편집]

고밀도 집적회로의 발명으로, 릴레이를 사용하는 것보다 같은 구조를 훨씬 더 값싸게 구현할 수 있었다. 부가적드로, 많은 캐이블을 제거하고 키가 없는 시스템에서 사용되었던 것과 유사한(심지어 동일한) 훨씬 더 간단한 캐이블로 그것을 대체할 수 있었다. 전자 공동 제어 시스템은 PBX의 기능들과 키폰 시스템이 빠르게 융합됨에 따라 현대적인 하이브리드 전화 시스템을 빠르게 이끌었다. 그러한 시스템 중에 가장 주목할 만한 것들 중 하나가 AT&T 메를린(Merlin)이다.

덧붙여서, 이러한 현대적 시스템들은 아래와 같은 방대한 기능들이 포함되는 것을 가능하게 했다.

  • 응답기 기능
  • 전 시스템의 원격 감시
  • 자동 통화 계산
  • 단축 다이얼
  • 발신자 표시
  • 국별 제한(장거리 통화 또는 착신 금지)
  • 통화 연결음 선택

기능들은 이러한 시스템의 손쉬운 특화를 가능하게 하면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간단히 추가되거나 수정될 수 있었다. 국들은 회선 상태 표시를 위해 백열 전구 대신에 효율적인 LED를 사용했기 때문에 이전의 전기기계적 키폰 시스템보다 운용하기 쉬워졌다.

독립 키보드[편집]

고밀도 집적회로는 더 작은 시스템이 제어(그리고 기능)을 어떤 하나의 공용 제어기를 필요로 하지 않는 각각의 전화기로 분배되는 것을 허락했다.

하이브리드 키폰 시스템[편집]

21세기로 들어서면서, 키폰 시스템과 PBX 사이의 구분은 점점 복잡해 졌다. 이전의 전자 키폰 시스템은 연결된 모든 공중 교환 전화망 회선들과 국들에 대한 접속을 허용 및 표시하는 복잡한 핸드셋을 사용했다.

현대적 키폰 시스템은 지금 ISDN 및 대규모 PBX 시스템에서 볼 수 있었던 많은 기능들 뿐만 아니라 아날로그 핸드셋(보통 디지털인 개인 전용 핸드셋에 추가하여)을 지원한다. 이러한 아날로그와 디지털에 대한 지원과 몇가지 PBX 기능성은 "하이브리드"라는 명칭을 생겨나게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대체적으로 각각의 회선 또는 국에 직접 대응하는 몇몇의 호출 버튼을 가지고 있지만, 회선을 선택하지 않고 구내 전화 또는 외부 회선으로 직접 다이얼링 하는 것도 지원한다.

현대적 키폰 시스템은 보통 완전히 디지털(아날로그 변종의 지속에도 불구하고)이고 몇몇 시스템은 VoIP를 수용한다. 실제로, 키폰 시스템은 초라한 시작을 뒤로 하고 작은 PBX가 되었다고 여겨진다. 실제적으로, PBX와 하이브리드 키폰 시스템을 구별하는 기준은 제공되는 기능과 편의성의 양, 범위 그리고 복잡성들이다.

사설 교환기(PBX, Private Branch eXchange)[편집]

사설 교환기(PBX, Private Branch eXchange)는 많은 기업체 또는 일반 대중을 위해 공중 통신 사업자나 전화 회사가 운용하는 것과 반대로, 특히 기업체나 사무실에서 사용되는 전화 교환기이다. PBX는 다음과 같이 언급되기도 한다.

  • PABX - private automatic branch exchange
  • EPABX - electronic private automatic branch exchange
조회 수 :
21751
등록일 :
2017.08.19
20:03:35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775&act=trackback&key=e57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775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88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5460   2017-09-14
 
87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9130   2017-09-01
 
8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8330   2017-08-30
 
85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31207   2017-08-26
 
84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5782   2017-08-26
 
83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38893   2017-08-24
 
82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8103   2017-08-24
 
81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7280   2017-08-24
 
80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6968   2017-08-24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9020   2017-08-24
 
78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7096   2017-08-24
 
77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5189   2017-08-24
 
76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6553   2017-08-24
 
75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8885   2017-08-24
 
7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6568   2017-08-24
 
73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64701   2017-08-23
 
72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4024   2017-08-23
 
71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4544   2017-08-23
 
70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4683   2017-08-22
 
69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2516   2017-08-22
 
68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5863   2017-08-22
 
67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2644   2017-08-22
 
6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3994   2017-08-22
 
6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4856   2017-08-22
 
6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5259   2017-08-22
 
63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2953   2017-08-22
 
62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4564   2017-08-22
 
61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8694   2017-08-22
 
60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3728   2017-08-22
 
59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2207   2017-08-20
 
58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3735   2017-08-20
 
57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2059   2017-08-20
 
56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1864   2017-08-20
 
55 SNS 콜센터 admin 23908   2017-08-20
 
54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4962   2017-08-20
 
53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1881   2017-08-20
 
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2081   2017-08-20
 
51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1785   2017-08-20
 
50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1800   2017-08-20
 
49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6653   2017-08-20
 
48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1668   2017-08-20
 
47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3456   2017-08-20
 
46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1595   2017-08-20
 
45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4032   2017-08-20
 
44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2881   2017-08-20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4416   2017-08-20
 
42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40725   2017-08-20
 
4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816   2017-08-19
 
40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888   2017-08-19
 
39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519   2017-08-19
 
38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291   2017-08-19
 
»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1751   2017-08-19
https://ko.wikipedia.org/wiki/%EA%B8%B0%EC%97%85%EC%9A%A9_%EC%A0%84%ED%99%94_%EC%8B%9C%EC%8A%A4%ED%85%9C 기업용 전화 시스템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일반화되어 쉽...  
36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2774   2017-08-19
 
3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477   2017-08-19
 
34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2102   2017-08-19
 
33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1406   2017-08-19
 
32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745   2017-08-17
 
31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403   2017-08-17
 
30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2534   2017-08-17
 
29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1728   2017-08-15
 
28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2502   2017-08-15
 
2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4315   2017-08-15
 
26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1082   2017-08-15
 
25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1583   2017-08-15
 
24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423   2017-08-15
 
23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604   2017-08-13
 
22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97   2017-08-13
 
21 Auto Call 시스템 admin 20228   2017-08-13
 
20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977   2017-08-13
 
19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220   2017-08-13
 
18 IPPBX diagram file admin 21108   2017-08-05
 
17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1514   2017-08-05
 
16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327   2017-08-05
 
15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1144   2017-08-05
 
14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3330   2017-08-05
 
13 IPPBX 기초설명 admin 20940   2017-08-05
 
12 IPPBX 의 장점 admin 19746   2017-08-05
 
11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4151   2017-08-05
 
10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70142   2017-08-01
 
9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19894   2017-08-01
 
8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1449   2017-08-01
 
7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1174   2017-08-01
 
6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1166   2017-08-01
 
5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2155   2017-07-30
 
4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2322   2017-07-30
 
3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1654   2017-07-30
 
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1363   2017-07-30
 
1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1772   2017-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