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65104
87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31299
86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24059
85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22458
84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22410
83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22308
82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21661
81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21653
80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21644
79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21507
78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21309
77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21106
76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21001
75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20932
74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20840
73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20756
72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187
71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19932
70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19922
69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19777
68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9726
67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19697
66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19640
65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19618
64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19598
63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19564
62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9451
61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19443
60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19350
59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19335
58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9323
57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19284
56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19260
55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9130
54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19088
53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19051
52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19037
51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19007
50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18965
49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8963
48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18953
47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18935
46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18913
45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18889
44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8863
43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18833
42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18830
41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18801
40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8752
39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18733
38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18672
37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18662
36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18620
35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18616
34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18533
33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18470
32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18359
31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18273
»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8134
29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18104
28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17952
27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17951
26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17939
25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17912
24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17767
23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17726
22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17696
21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17692
20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17666
19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17652
18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17647
17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17634
16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17633
15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17621
14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17600
13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17567
12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17547
11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17520
10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17515
9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17498
8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17496
7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17462
6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17435
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17421
4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17380
3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7371
2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17288
1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17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