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데이타베이스에 저장된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전화하여 연결된 고객을 대기중인 상담원과 연결해주는 서비스


서비스 상담 1877-6140 , 070-7752-2000 010-9513-0019 voipkorea@yahoo.co.kr


오토콜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그럼 오토콜은 무엇일까요? 간단하게 말하면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주는 시스템입니다. 예를들어 수동을 전화를 걸게되면 결번이라던지 통화중 잘못누른경우등 여러가지 상황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토콜로 걸경우는 이런 부재건에 대해서 전부다 제그를하고 실질적으로 통화가 되는경우만 연결이됩니다. 그만큼의 상담원의 능률이 오르게 되는법이지요.


오토콜은 한개만걸까?

 

"아닙니다."

 

2개 3개 5개도 동시에 걸수있습니다. 전화번호를 한개씩걸면 그만큼에 대기시간이 많아지게됩니다. 그것을 막기위해 배수설정을하여 더많은 전화를 한번에 걸게됩니다. 그중에서 가장 빨리 연결되는것을 상담원에게 던져주는 논리가됩니다. 그리고 대기한시간이 오래된상담원일수록 그상담원에게 우선적으로 콜을 분배하게됩니다. 보통 대기시간은 20~30초가량된다고보시면됩니다.


부가기능은?

 

오토콜은 부가기능이 많이있습니다. 단순히 전화만 거는 옛날 CTI 장비들하고 는 많은 차이가있습니다.

 

녹취 - 오토콜시스템으로 거는 모든전화는 녹취가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통계 - 모든상담원의 통화 기록 시간 대기시간 쉬는시간에대한 모든기록들을 통계로 보실수있습니다.

중복방지 - 디비를 올리다보면 같은 번호가 들어가게 마련인데 이런거를 방지하기위해 중복된 번호는 제거하실수가있습니다.

백업 - 디비를 돌린다고하여 그디비가 사라지는게 아닙니다. 차후에 파일로 다시 변환이 가능합니다.

모니터링 - 현재 상담원이 쉬는지 일을하는지 통화중인지를 확인하실수있습니다.

수신거부 - 수신거부자도 따로 관리하여 넣어놓으실수가있습니다.


이외에도 오토콜은 점차 많이 발전하는것같습니다. 요즘에는 아시다시피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추세라서 문자로한 빽콜을 할수있는 기능들도 있습니다. 국내에는 여러오토콜회사들이 있으니 모든회사가 기능이나 방법등이 다다릅니다. 자기입맛에 맞게끔 고르시면 좋으실겁니다.


 


cont01_img.jpg


arsmain.gif 


img_autocall_txt.gif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7951
87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18042
86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18247
85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18440
84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18464
83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18468
82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18502
81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18586
80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18612
79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18638
78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18724
77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18825
76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18850
75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18958
74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19033
73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19065
72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19173
71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19252
70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19260
69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19274
68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19301
67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19306
66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19334
65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19443
64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19520
63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19670
62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19671
61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19759
60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19764
59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19837
58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19844
57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19911
56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19911
55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19926
54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19947
53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19955
52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19978
51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20146
50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20198
49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20229
48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20253
47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20281
46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20420
45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20450
44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20511
43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20656
42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20704
41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805
40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21053
39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21071
38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21443
37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21456
36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1742
35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21767
34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21829
33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21974
32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2040
31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22078
30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22279
29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22286
28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2359
2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22488
26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22580
25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22654
24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2904
23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2939
22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23069
21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3083
20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23302
19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23403
18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3735
17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4241
16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24256
15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24471
14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24746
13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4764
12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5024
11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25719
10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25871
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26014
8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26594
7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26598
»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26733
5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28837
4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35673
3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36042
2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57142
1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66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