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65745
87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41325
86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33973
85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29291
84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26863
83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25061
82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24793
81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24648
80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23749
79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23711
78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23591
77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23274
76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2964
75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2825
7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22791
73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2368
»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22327
71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22198
70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2170
69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22145
68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22013
67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1717
66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21657
65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21626
64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1347
63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1210
62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21173
61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21163
60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21135
59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21099
58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21028
57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20869
5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704
55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20657
54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20570
53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532
52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20419
51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20356
50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20276
49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20262
48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203
47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20103
46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19812
45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19751
44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19749
43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19726
42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19629
41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9615
40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19567
39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19478
38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19411
37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19376
36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19338
35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19313
34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19312
33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19308
32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19303
31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19247
30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19166
29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19130
28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19115
27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19097
26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18991
25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18971
24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18965
23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18964
22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18961
21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18920
20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18885
19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18879
18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18825
17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18758
16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18559
15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18433
14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18372
13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18310
12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18270
11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18263
10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18253
9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18242
8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18200
7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18183
6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18067
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18053
4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17939
3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17869
2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17830
1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7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