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8 |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 admin | 29190 |  | 2017-09-14 | 
                                                                                                
                |  | 
                    
                | 87 |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 admin | 32809 |  | 2017-09-01 | 
                                                                                                
                |   | 
                    
                | 86 |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 admin | 33114 |  | 2017-08-30 | 
                                                                                                
                |  | 
                    
                | 85 |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 admin | 34708 |  | 2017-08-26 | 
                                                                                                
                |  | 
                    
                | 84 |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 admin | 29284 |  | 2017-08-26 | 
                                                                                                
                |  | 
                    
                | 83 |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 admin | 43981 |  | 2017-08-24 | 
                                                                                                
                |  | 
                    
                | 82 |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 admin | 32081 |  | 2017-08-24 | 
                                                                                                
                |  | 
                    
                | 81 |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 admin | 31147 |  | 2017-08-24 | 
                                                                                                
                |   | 
                    
                | 80 |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 admin | 30697 |  | 2017-08-24 | 
                                                                                                
                |   | 
                    
                | 79 |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 admin | 33006 |  | 2017-08-24 | 
                                                                                                
                |   | 
                    
                | 78 |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 admin | 30973 |  | 2017-08-24 | 
                                                                                                
                |   | 
                    
                | 77 |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 admin | 29028 |  | 2017-08-24 | 
                                                                                                
                |   | 
                    
                | 76 |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 admin | 30344 |  | 2017-08-24 | 
                                                                                                
                |   | 
                    
                | 75 |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 admin | 32830 |  | 2017-08-24 | 
                                                                                                
                |   | 
                    
                | 74 |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 admin | 30747 |  | 2017-08-24 | 
                                                                                                
                |   | 
                    
                | 73 |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 admin | 68429 |  | 2017-08-23 | 
                                                                                                
                |  | 
                    
                | 72 | LG U+ 콜센터 IPCC CLOUD   | admin | 27868 |  | 2017-08-23 | 
                                                                                                
                |   | 
                    
                | 71 |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 admin | 28362 |  | 2017-08-23 | 
                                                                                                
                |   | 
                    
                | 70 |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 admin | 28477 |  | 2017-08-22 | 
                                                                                                
                |  | 
                    
                | 69 |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 admin | 26190 |  | 2017-08-22 | 
                                                                                                
                |  | 
                    
                | 68 |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 admin | 29996 |  | 2017-08-22 | 
                                                                                                
                |   | 
                    
                | 67 |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 admin | 26433 |  | 2017-08-22 | 
                                                                                                
                |  | 
                    
                | » |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 admin | 27710 |  | 2017-08-22 | 
                                                                                                
                |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 
                    
                | 65 |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 admin | 28597 |  | 2017-08-22 | 
                                                                                                
                |   | 
                    
                | 64 |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 admin | 29067 |  | 2017-08-22 | 
                                                                                                
                |   | 
                    
                | 63 |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 admin | 27067 |  | 2017-08-22 | 
                                                                                                
                |   | 
                    
                | 62 |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 admin | 28421 |  | 2017-08-22 | 
                                                                                                
                |   | 
                    
                | 61 |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 admin | 32646 |  | 2017-08-22 | 
                                                                                                
                |   | 
                    
                | 60 |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 admin | 27570 |  | 2017-08-22 | 
                                                                                                
                |   | 
                    
                | 59 |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 admin | 25892 |  | 2017-08-20 | 
                                                                                                
                |  | 
                    
                | 58 |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 admin | 27651 |  | 2017-08-20 | 
                                                                                                
                |  | 
                    
                | 57 |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 admin | 25826 |  | 2017-08-20 | 
                                                                                                
                |  | 
                    
                | 56 |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 admin | 25617 |  | 2017-08-20 | 
                                                                                                
                |  | 
                    
                | 55 | SNS 콜센터 | admin | 27674 |  | 2017-08-20 | 
                                                                                                
                |  | 
                    
                | 54 |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 admin | 28855 |  | 2017-08-20 | 
                                                                                                
                |  | 
                    
                | 53 |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 admin | 25857 |  | 2017-08-20 | 
                                                                                                
                |   | 
                    
                | 52 |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 admin | 26081 |  | 2017-08-20 | 
                                                                                                
                |  | 
                    
                | 51 |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 admin | 25533 |  | 2017-08-20 | 
                                                                                                
                |  | 
                    
                | 50 |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 admin | 25590 |  | 2017-08-20 | 
                                                                                                
                |  | 
                    
                | 49 |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 admin | 31681 |  | 2017-08-20 | 
                                                                                                
                |  | 
                    
                | 48 |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 admin | 25515 |  | 2017-08-20 | 
                                                                                                
                |  | 
                    
                | 47 |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 admin | 27374 |  | 2017-08-20 | 
                                                                                                
                |  | 
                    
                | 46 |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 admin | 25235 |  | 2017-08-20 | 
                                                                                                
                |  | 
                    
                | 45 |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 admin | 28147 |  | 2017-08-20 | 
                                                                                                
                |  | 
                    
                | 44 |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 admin | 26559 |  | 2017-08-20 | 
                                                                                                
                |  | 
                    
                | 43 |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 admin | 29142 |  | 2017-08-20 | 
                                                                                                
                |  | 
                    
                | 42 |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 admin | 44330 |  | 2017-08-20 | 
                                                                                                
                |  | 
                    
                | 41 |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 admin | 24413 |  | 2017-08-19 | 
                                                                                                
                |  | 
                    
                | 40 |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 admin | 24519 |  | 2017-08-19 | 
                                                                                                
                |  | 
                    
                | 39 |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admin | 24163 |  | 2017-08-19 | 
                                                                                                
                |  | 
                    
                | 38 |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 admin | 24163 |  | 2017-08-19 | 
                                                                                                
                |  | 
                    
                | 37 |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 admin | 25519 |  | 2017-08-19 | 
                                                                                                
                |  | 
                    
                | 36 |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 admin | 26453 |  | 2017-08-19 | 
                                                                                                
                |  | 
                    
                | 35 |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 admin | 24158 |  | 2017-08-19 | 
                                                                                                
                |  | 
                    
                | 34 |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 admin | 25683 |  | 2017-08-19 | 
                                                                                                
                |  | 
                    
                | 33 |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 admin | 25133 |  | 2017-08-19 | 
                                                                                                
                |  | 
                    
                | 32 |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 admin | 24711 |  | 2017-08-17 | 
                                                                                                
                |  | 
                    
                | 31 |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 admin | 24238 |  | 2017-08-17 | 
                                                                                                
                |  | 
                    
                | 30 |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 admin | 26292 |  | 2017-08-17 | 
                                                                                                
                |  | 
                    
                | 29 |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 admin | 25539 |  | 2017-08-15 | 
                                                                                                
                |  | 
                    
                | 28 |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 admin | 26272 |  | 2017-08-15 | 
                                                                                                
                |  | 
                    
                | 27 |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 admin | 28335 |  | 2017-08-15 | 
                                                                                                
                |   | 
                    
                | 26 | CTI IPCC IPPBX 기능 | admin | 24855 |  | 2017-08-15 | 
                                                                                                
                |  | 
                    
                | 25 |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 admin | 25712 |  | 2017-08-15 | 
                                                                                                
                |  | 
                    
                | 24 |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 admin | 24215 |  | 2017-08-15 | 
                                                                                                
                |  | 
                    
                | 23 |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 admin | 24540 |  | 2017-08-13 | 
                                                                                                
                |  | 
                    
                | 22 |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 admin | 24219 |  | 2017-08-13 | 
                                                                                                
                |  | 
                    
                | 21 | Auto Call 시스템 | admin | 23904 |  | 2017-08-13 | 
                                                                                                
                |  | 
                    
                | 20 |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 admin | 24997 |  | 2017-08-13 | 
                                                                                                
                |  | 
                    
                | 19 |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 admin | 24168 |  | 2017-08-13 | 
                                                                                                
                |  | 
                    
                | 18 | IPPBX diagram   | admin | 25096 |  | 2017-08-05 | 
                                                                                                
                |   | 
                    
                | 17 |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 admin | 25471 |  | 2017-08-05 | 
                                                                                                
                |  | 
                    
                | 16 |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 admin | 24275 |  | 2017-08-05 | 
                                                                                                
                |  | 
                    
                | 15 | IPPBX 보안서약서   | admin | 24826 |  | 2017-08-05 | 
                                                                                                
                |  | 
                    
                | 14 |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 admin | 27291 |  | 2017-08-05 | 
                                                                                                
                |   | 
                    
                | 13 | IPPBX 기초설명 | admin | 24866 |  | 2017-08-05 | 
                                                                                                
                |  | 
                    
                | 12 | IPPBX 의 장점 | admin | 23688 |  | 2017-08-05 | 
                                                                                                
                |  | 
                    
                | 11 |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 admin | 28207 |  | 2017-08-05 | 
                                                                                                
                |   | 
                    
                | 10 |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 admin | 77869 |  | 2017-08-01 | 
                                                                                                
                |   | 
                    
                | 9 |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 admin | 24012 |  | 2017-08-01 | 
                                                                                                
                |  | 
                    
                | 8 |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 admin | 25275 |  | 2017-08-01 | 
                                                                                                
                |  | 
                    
                | 7 |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 admin | 25052 |  | 2017-08-01 | 
                                                                                                
                |  | 
                    
                | 6 |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 admin | 24995 |  | 2017-08-01 | 
                                                                                                
                |  | 
                    
                | 5 |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 admin | 26046 |  | 2017-07-30 | 
                                                                                                
                |  | 
                    
                | 4 |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 admin | 26290 |  | 2017-07-30 | 
                                                                                                
                |  | 
                    
                | 3 |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 admin | 25449 |  | 2017-07-30 | 
                                                                                                
                |  | 
                    
                | 2 |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 admin | 25337 |  | 2017-07-30 | 
                                                                                                
                |  | 
                    
                | 1 |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 admin | 25748 |  | 2017-07-3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