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콜센타서비스 상담 1877-6140 , 070-7752-2000 010-9513-0019 voipkorea@yahoo.co.kr


귀사의 데이타베이스와 직접연동가능합니다 또는 수신거부번호를 실시간으로 보내드립니다,,

080번호를 별도로 소유 사용원하시면 가입신청서및 서류 제출 요합니다.. 공용번호사용시 제외

[ 구비서류 안내 ]

– 전용 080 번호 가입 신청서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표자 신분증 사본 (대리인 신청시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사본)

– 통장사본(자동이체 신청시)

※ 법인사업자의 경우, 법인인감증명서를 추가로 제출합니다.



080 수신거부 시스템이란?

대량의 문자나 팩스광고를 보낼때, 080 수신거부 시스템을 사용하는것이 법으로 정해져있고, 위반하면 그 사안의 경중에 따라 벌금 천만원에서 오천만원, 그리고 징역 1년까지 처벌을 받는다.

수신거부는 문자나 팩스를 받고 싶지 않다는 의사표시이며, 보내는 자는 받은 사람이 전화를 걸어 의사표시 힐수 있는 전화번호를 문자내용이나 팩스광고에 포함시켜 발송해야 한다.

이때 전화요금은 원인을 제공한 문자,팩스 발송자가 부담해야 하기 때문에 수신자요금부담 전화인 080 번호를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

또한 통화중이 걸려서도 안되고, 한밤중에도 전화를 받아야 하기때문에 사람이 하기는 너무 힘들어서 자동화된 시스템을 사용하는데 이것을 080 수신거부 시스템이라고 한다.

수신거부시스템 필요시에 연락주세요,,최근 불법 스팸 방지를 위한 정보통신망법(제50조) 강화로 인해 광고성 메시지들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었습니다. 에서는 이러한 법령에 맞추어 회원님들께서 안전하게 광고 메시지를 전송 할 수 있도록 전용 080 번호를 개통하여 수신거부 등록된 번호에 대해 자동으로 문자전송에서 제외시키는 080 수신거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광고 메시지 전송시 표기 의무사항과 전용 080 번호 신청 절차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광고 메시지 표기 의무사항

2015년 8월 1일부터 광고 메시지 표기의무 사항 위반건에 대한 모니터링이 강화되어 회신번호가 차단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스팸 문자 근절을 위한 미래창조과학부 및 KISA의 정책이므로 표기의무 예시를 참고하시어 해당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광고 메시지 시작 부분에 “(광고)”를 반드시 표기합니다.

(광/고), (광 고), (“광고”), [광고] 등의 변칙 표기금지

2광고 전송자의 “상호, 서비스명”과 “연락처”를 표시합니다.

연락처가 회신번호와 동일할 경우 생략 가능

3광고 메시지 끝 부분에 “무료거부 080-XXX-XXXX”를 표시합니다.

에서 “전용 080 번호”를 신청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문자·팩스 > 문자 > 수신거부 관리]에서 수신거부 된 번호를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수신거부 접수된 번호는 팝빌에서 자동으로 문자전송에서 제외하여 드립니다 


*광고 메시지 표기 의무를 위반한 경우 3천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조회 수 :
25781
등록일 :
2017.08.26
10:33:51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1209&act=trackback&key=130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120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88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5456   2017-09-14
 
87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9128   2017-09-01
 
8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8328   2017-08-30
 
85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31205   2017-08-26
 
»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5781   2017-08-26
♠콜센타서비스 상담 1877-6140 , 070-7752-2000 010-9513-0019 voipkorea@yahoo.co.kr 귀사의 데이타베이스와 직접연동가능합니다 또는 수신거부번호를 실시간으로 보내드립니다,, 080번호를 별도로 소유 사용원하시면 가입신청서및 서류 ...  
83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38893   2017-08-24
 
82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8101   2017-08-24
 
81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7278   2017-08-24
 
80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6967   2017-08-24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9017   2017-08-24
 
78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7095   2017-08-24
 
77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5188   2017-08-24
 
76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6552   2017-08-24
 
75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8883   2017-08-24
 
7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6565   2017-08-24
 
73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64699   2017-08-23
 
72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4024   2017-08-23
 
71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4543   2017-08-23
 
70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4682   2017-08-22
 
69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2514   2017-08-22
 
68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5861   2017-08-22
 
67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2641   2017-08-22
 
6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3992   2017-08-22
 
6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4855   2017-08-22
 
6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5259   2017-08-22
 
63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2952   2017-08-22
 
62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4563   2017-08-22
 
61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8693   2017-08-22
 
60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3726   2017-08-22
 
59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2206   2017-08-20
 
58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3734   2017-08-20
 
57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2056   2017-08-20
 
56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1862   2017-08-20
 
55 SNS 콜센터 admin 23907   2017-08-20
 
54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4960   2017-08-20
 
53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1878   2017-08-20
 
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2081   2017-08-20
 
51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1785   2017-08-20
 
50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1798   2017-08-20
 
49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6650   2017-08-20
 
48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1668   2017-08-20
 
47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3453   2017-08-20
 
46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1594   2017-08-20
 
45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4031   2017-08-20
 
44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2880   2017-08-20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4413   2017-08-20
 
42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40721   2017-08-20
 
4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816   2017-08-19
 
40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887   2017-08-19
 
39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518   2017-08-19
 
38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289   2017-08-19
 
37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1750   2017-08-19
 
36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2771   2017-08-19
 
3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475   2017-08-19
 
34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2101   2017-08-19
 
33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1404   2017-08-19
 
32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743   2017-08-17
 
31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403   2017-08-17
 
30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2532   2017-08-17
 
29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1727   2017-08-15
 
28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2499   2017-08-15
 
2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4313   2017-08-15
 
26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1079   2017-08-15
 
25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1581   2017-08-15
 
24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422   2017-08-15
 
23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601   2017-08-13
 
22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96   2017-08-13
 
21 Auto Call 시스템 admin 20228   2017-08-13
 
20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976   2017-08-13
 
19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218   2017-08-13
 
18 IPPBX diagram file admin 21106   2017-08-05
 
17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1512   2017-08-05
 
16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325   2017-08-05
 
15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1143   2017-08-05
 
14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3328   2017-08-05
 
13 IPPBX 기초설명 admin 20936   2017-08-05
 
12 IPPBX 의 장점 admin 19743   2017-08-05
 
11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4150   2017-08-05
 
10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70140   2017-08-01
 
9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19892   2017-08-01
 
8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1449   2017-08-01
 
7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1171   2017-08-01
 
6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1165   2017-08-01
 
5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2153   2017-07-30
 
4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2321   2017-07-30
 
3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1653   2017-07-30
 
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1362   2017-07-30
 
1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1772   2017-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