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휴대폰을 분실/해지 하였을 경우 사용자의 휴대폰이 분실/해지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는 통신사의 이용계약 증명서를 첨부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SKT : 이용계약증명서, KT : 원부증명서, LGU+ : 가입사실확인서)
만약, 번호 연결서비스를 이용중인 경우 카카오톡 PC 웹페이지(http://www.kakao.com)에서
'고객센터 > 문의하기' 페이지로 접속 후, 카카오톡의 탈퇴문의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SMS 인증을 통해 즉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2. 카카오톡을 이용하지 않으나 현재 이용중인 번호로 다른 사람의 카카오톡 프로필이 노출되는 경우 스마트폰이 아닌 휴대폰을 개통하였을 때, 이전 사용자의 카카오톡이 남아 있을 경우 본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확인할 수 있는 통신사의 이용계약 증명서를 첨부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SKT : 이용계약증명서, KT : 원부증명서, LGU+ : 가입사실확인서)
만약, 문자메시지 수신이 가능한 경우 카카오톡 PC 웹페이지(http://www.kakao.com)에서
'고객센터 > 문의하기' 페이지로 접속 후, 카카오톡의 탈퇴문의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SMS 인증을 통해 즉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3. 번호 변경 이후 이전 번호의 카카오톡이 탈퇴되지 않은 경우 (내가 상대방에게 두명으로보이는 경우) 카카오톡은 하나의 번호와 카카오계정으로 하나의 프로필이 노출됩니다.
따라서, 이전에 사용하는 카카오계정을 로그인하지 않았거나 탈퇴하지 않은 경우 이전 번호로 가입된 카카오톡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카카오계정을 로그인하거나, 번호 연결서비스를 이용중인 경우 카카오톡 PC 웹페이지(http://www.kakao.com)에서
'고객센터 > 문의하기' 페이지로 접속 후, 카카오톡의 탈퇴문의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SMS 인증을 통해 즉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번호 연결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사용자가 이전 번호를 사용하였음을 확인할 수 있는 통신사의 이용계약증명서 (또는 해지증명서)를 첨부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SKT : 이용계약증명서, KT : 원부증명서, LGU+ : 가입사실확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