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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리스 오브 스트 펠트 , 경제 카운슬러 및 연구 부서 책임자 
Gian Maria Milesi-Ferretti , 연구부 차장 
와파 (Wafa Amr ) 통신부 선임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AMR : 안녕하십니까. 오늘 아침 세계 경제 전망 기자 회견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aury Obstfeld, Economic Counselor 및 연구 부서 책임자를 소개하고자합니다.그리고 Gian Maria Milesi-Ferretti, 연구 부서의 부국장 그리고 그는 세계 경제 전망의 생산을 감독합니다. Maury는 발언을하고 우리는 질문을 할 것입니다.

그 번역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려 드리고 싶습니다. 채널 1은 영어입니다. 채널 2, Bahasa. 채널 3, 스페인어. 4 번 채널, 아랍어. 5 번 채널, 프랑스어. 6 번 채널 중국어.그리고 7 번 채널, 포르투갈어.

모리, 너에게.

씨. 고맙습니다, 와파 모두 안녕하십니까. 무엇보다 먼저 인도네시아 정부, 인도네시아 국민 여러분 께 감사 드리며, 연례 총회 개최에 대한 협력이 주목할만한 것입니다.

우리는 인도네시아의 역 동성을 강조하기 위해 여기에와 있습니다. 사실 아시아의 전체 지역이 세계 성장의 60 %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롬보프와 술라웨시의 매우 비극적 인 사건에 대한 생존자, 가족, 친구들에게 조의를 표합니다. 우리의 마음은 당신에게로 나가고, 우리는이 사건들에서 당신의 슬픔을 아주 많이 나눕니다.

최신 세계 경제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와 내년에 3.7 %의 세계 성장률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성장률은 2012 년과 2016 년 중 어느 때보다도 높으며, 많은 경제국들이 완전 고용에 도달했거나 가까워지고 있으며, 초기의 디플레이션 적 공포가 사라지면서 발생합니다. 따라서 정책 입안자는 여전히 탄력성을 구축하고 성장을 촉진하는 개혁을 실행할 수있는 훌륭한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4 월 마지막 세계 경제 전망 당시, 세계 경제의 폭 넓은 기세로 인해 우리는 올해와 다음 년간 모두 3.9 %의 성장률을 보일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의 발전을 고려할 때, 그 숫자는 이제는 낙관적 인 것으로 보입니다. 상승보다는 오히려 3.7 %의 성장률을 보였다. 지평선에 구름이 있습니다. 성장은 우리가 기대했던 것보다 덜 균형 잡힌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마지막 WEO가 확인 된 몇 가지 단점이있을뿐만 아니라 성장 예측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또한 여러 주요 경제 부문에서 장기적으로 유지할 수없는 정책으로 인해 성장이 뒷받침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우려는 정책 입안자가 행동해야하는 시급한 과제를 제기합니다.

경기 순환 적 재정 정책에 힘 입어 미국의 성장은 견조한 속도로 계속되고 미국의 금리를 상승시키고 있지만, 경기 부양책의 일부가 반전되면 미국의 성장률은 떨어질 것이다. 미국의 현재 수요 모멘텀에도 불구하고 중국과 중국의 보복 수입에 대한 최근 제정 된 관세로 인해 2019 년 성장 전망을 하향 조정했다.

중국의 2019 년 성장률도 현저히 낮아졌다. 국내 중국 정책은 우리가 계획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큰 성장 감소를 막을 수 있지만, 내부 금융 불균형을 연장하는 비용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6 개월 전과 비교하면 2018-2019 년의 선진국 경제 성장률은 유로 지역, 영국 및 한국의 하락을 포함하여 0.1 % 포인트 낮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흥 시장과 개발 도상국에 대한 부정적인 개정은 금년과 내년에 각각 0.2 %와 0.4 % 포인트로 더욱 심각하다.

이 수정은 또한 중요한 경제를 포함하여 지리적으로 다양합니다. 특히 라틴 아메리카, 특히 아르헨티나, 브라질 및 멕시코. 신흥 유럽, 특히 터키. 남아시아, 특히 인도. 동아시아, 특히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중동에서는이란. 그리고 아프리카, 남아프리카. 나이지리아, 카자흐스탄, 러시아, 사우디 아라비아 등 일부 석유 수출국들은 가격 상승으로 수혜를보고있다. 대체로, 우리는 무역에 대한 약세와 더불어 제조에 대한 투자가 줄어들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핵심 인플레이션 율이 대부분 정지 된 상태에서 선진국 경제는 쉽게 재정적 여건을 누리고 있지만 신흥 및 개발 도상국에서는 사실이 아닙니다. 신흥 경제국은 신생 글로벌 금융 안정 보고서에서 세부 묘사. 그리고 내일 브리핑을 할 것입니다.

이 블로그 버전과 함께 제공되는 차트는 금리 인상이 우세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신흥 경제와 개발 도상국에 대해서는 미국의 통화 정책과 무역 불확실성, 아르헨티나, 브라질, 남아프리카 공화국, 터키의 경우 점차적으로 긴축 정책을 통해 자본 유입, 통화 약세, 주식 시장 침체 및 이자율 압박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확산됩니다. 최신 회계 모니터가 문서화 할 수있는 수년간의 쉬운 글로벌 금융 조건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높은 수준의 기업 및 주권 부채는 잠재적 인 결점 선을 구성합니다. 그리고 내일에도 그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중요하게도, 저는 이것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신흥 시장과 국경 시장에서 일반화 된 투자자 철수의 일환으로 최근의 발전을 보지 못하거나, 현재의 문제 사례가 더 강력한 펀더멘털 국가로 필연적으로 넘치지 않을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많은 신흥 경제국들이 환율 유연성을 기반으로 한 확정 된 통화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공통의 긴축 상황을 감안할 때 비교적 잘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큰 글로벌 충격에 대한 민감성이 높아졌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이머징 마켓과 개발 도상국의 GDP가 시장 환율로 세계 GDP의 약 40 %를 차지함에 따라 이머징 마켓의 급격한 반전은 선진국에 큰 위협이 될 것입니다.

가까운 장래에 더욱 두드러 질 것으로 보이는 기타 하향 위험은 무역 정책의 파탄과 관련이 있습니다. 두 가지 주요 지역 무역 협정이 유동적이다. 미국 - 멕시코 - 캐나다 협약은 여전히 ​​입법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영국의 브리 섹트 (Brexit) 퇴장 조항이 협상중인 유럽 연합 (EU). 중국에 대한 미국 관세,보다 광범위하게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 수입에 대한 보복은 확립 된 공급망을 혼란시킬 수 있으며, 특히 보복으로 만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새로운 세계 경제 전망 (World Economic Outlook)에서 이에 대한 시뮬레이션을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을 반영하여, 선진국의 자산 시장이 덜 우려되는 경우 라 할지라도 뉴스 불황의 정책적 불확실성 지표가 최근 급증했습니다. 무역 정책과 불확실성의 영향은 거시 경제 수준에서 분명 해지고 있으며 일화적인 증거는 기업에 초래되는 피해에 축적됩니다.

무역 정책은 정치를 반영하고 정치는 여러 나라에서 불안정하게 남아있어 더 많은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성장 위협의 심각성을 측정하려면 위험이 실현되고 광범위한 경기 침체가 발생하면 정부가 대응할 수있는 방법을 묻어야 만합니다. 대답은 위로가 아닙니다. 다자간 세계 정책 협력 메커니즘은 특히 무역에서 부담을 느끼며 강화해야한다. 정부는 10 년 전 세계 금융 위기가 발발했을 때보 다 적은 금액의 화폐와 탄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금융 규제 체제를 개선하고 비즈니스 및 노동 시장의 역 동성을 높이는 구조 개혁을 제정하는 등 재무 회복을 강화하고 탄력성을 강화해야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정치적 공간이 적을 가능성이 있지만, 건전한 정책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지기가 어려울지라도 긍정적 인 행동을 취할 때보 다 나은시기는 없을 것입니다.

현재의 불확실성을 감안할 때 현재의 경제적, 정치적기로에 우리를 가져 왔고 장기적인 미래를 형성 할 장기적인 힘과 도전을 놓치기는 너무 쉽습니다. 아마도 많은 선진국가들에 대한 가장 큰 세속적 도전은 근로자 소득의 느린 성장에 집중할 것이다. 사회적 이동성이 낮고 일부 국가에서는 구조적 경제적 변화에 대한 정책 대응이 부적절하다는 인식.

신흥 시장과 개발 도상국은 다양하며 투자 환경 개선에서 노동 시장 이중성 축소, 교육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이르는 장기적인 과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기후 변화의 위험성은 백그라운드에서 나타나고 있지만 급속도로 심화되고 있습니다.

소득 수준에 관계없이 모든 국가는 새로운 기술로 인해 업무의 본질이 바뀔 수있는 방법에 대한 인력을 준비해야합니다. 성장이 포괄적인지 확인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합니다. 그리고 성장이보다 포괄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중도와 다자간의 정치와 정책에 대한 접근 방식이 점점 취약 해져 모든 사람들을 해칠 수 있습니다.

그것으로 우리는 당신의 질문을 환영 할 것입니다.

QUESTIONER : 신흥 시장 무역 정책 [및 / 또는]과 같은 세계 경제와 관련된 몇 가지 위험을 언급하셨습니다. 그 충격이 세계 경제와 중국 경제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예측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최악의 시나리오를 우리에게 줄 수 있습니까?

씨. OBSTFELD : 우리는 세계 경제 전망에서 몇 가지 시나리오를 실행했습니다. 그리고, 당신도 알다시피, 나는 우리가 최악의 경우를 절대적으로 포함하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이야기 된 행동과 그러한 행동에 대한 보복을 살펴 봅니다. 우리는 또한 자산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투자를 해칠 수 있고 자신감을 가질 수있는 정책 불확실성에 상당히 현실적인 영향을 미친다 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모든 국가가 행동하고 보복하면 세계 GDP 성장률의 1 퍼센티지 포인트에 근접하는 시나리오에서도 가능할 것입니다.

이제 중국의 관점에서 2019 년 성장을위한 내년 전망은 미국으로의 2 천 억 달러 수입에 대해 실제로 관측 한 관세로 인해 낮아졌으며 이는 GDP의 0.7 %에 대한 중국의 영향이다 우리의 기준선 예측과 관련하여. 그러나 우리는 0.5 % 포인트가 중국 당국의 국내 경제 안정에 의해 상쇄되어 0.2 %의 순 하락을 가정한다고 가정한다. 또한 이러한 행동은 중국의 보복을 고려하기 때문에 내년도 미국의 성장 전망을 감소시킵니다.

QUESTIONER : Obstfeld에게 World Economic Outlook은 브라질에 관해 특히 두 가지 점을 강조합니다. 하나는 사회 개혁, 특히 사회 보장의 필요성에 관한 것입니다. 또한 브라질의 통화 정책은 완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실업률이 높고 성장이 그렇게 강력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브라질의 새로운 행정부는 누가 대통령이 될 것인지에 관계없이이 두 가지 정책을 성취하기 위해 무엇을 기대합니까?

씨. MILESI FERRETTI : 그렇습니다. 브라질이 직면 한 주요 정책 문제는 공채가 높고 연금 지출, 조기 퇴직 부담이 높습니다. 부채와 GDP 비율을 안정시키기 위해서는 사회 보장 제도 개혁이 분명히 필요하며, 이는 차기 정부의 정책 우선 순위가되어야 할 것입니다.

브라질의 통화 정책 틀은 강력한 정책이며 통화 정책의 시행을 허용했다. 따라서 통화 정책을 완화하여 여전히 매우 약한 회복을 돕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도 국제 환경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기 때문에 재정 안정에 대한 정책 진전을 보여주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외부 금융 조건이 더욱 엄격 해졌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시장이 더 많은 것을 차별하는 상황에서, 국가의 취약성에 따라, 이러한 우선 순위는 더욱 긴급 해집니다.

질문자 : 당신은이 보고서에서 적어도 현재 상황에서는 이것이 얻을 수있는만큼 좋다고 제안하는 것 같습니다. 같은 길로 물건이 계속되면 우리는 더 느린 성장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나는 미국과 중국이 그들의 무역 차이를 해결할 수 있다면 - 미국이 유럽과 일본에 자동차 관세를 부과하지 않는다면 미국과 중국은 일부 합의에 도달 할 수있다. NAFTA 협약을봤을 때 멕시코와 캐나다는 자동차 관세를 부과하더라도 대부분의 면제를 받게됩니다. 이러한 무역 긴장이 사라지면 더 강력한 성장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까? 아니면 사이클이 충분히 오래 되었습니까? 여전히 역풍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우리는 더딘 성장을 보게 될 것입니까?

씨. OBSTFELD : 고맙습니다, David. 중국과 미국이 이견을 해소 할 가능성은 예상보다 큰 상승 요인이다. 어떤면에서는 6 개월 전보다 더 낙관적 인 전망을 내놓은 것이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세계 2 대 경제 대국이라면 모든 사람이 모든 상황에 처한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고난을 겪을 것입니다. 따라서 회담이 교역 방해가있는 숙박 시설로 이어질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지금있는 곳은 우리가 고원으로 묘사 한 것입니다. 6 개월 전, 우리는 매우 균형 잡힌 확장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많은 국가에서 많은 업그레이드를 보았습니다. 많은 기세가 있었고, 위험은 균등하게 균형을 이루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성장이 훨씬 고르지 않습니다.

아시다시피, 신흥 시장 경관과 국경 시장 경관을 보더라도 어느 곳에서나 다운 그레이드가 발생하거나 모든 국가가 나쁘게 일하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다운 그레이드를 실시한 경우, 국가들은 여전히 ​​상당히 건강한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라틴 아메리카와 같은 지역을 봅니다. 칠레, 콜롬비아, 페루, 볼리비아에 대한 예측에서 자연스럽게 많은 주목을 받고있는 아르헨티나, 브라질, 멕시코 등 큰 경제를 언급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아프리카를 바라 보면 케냐와 우간다를위한 업그레이드가 있지만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다운 그레이드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매우 혼합 된 그림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이런 불균등 한 성장을 보였을 때, 나라들이 모두 같은 방향으로 당기지 않는다면, 우리는 약 6 개월 전에 우리가 흥분했던 것보다 적은 추진력을 보았습니다.여기에서 일이 계속 될 경우에는 모릅니다.

질문자 : (통역사를 통해) 당신은 가능한 경기 침체와 일부 국가의 경제가 직면하고있는 위험을 언급했습니다. 세계 경제의 일부가 과거에 발생한 위기에서 배웠다는 가능성에 대해 당신은 무엇을 말할 것입니까?

씨. OBSTFELD : 글쎄, 우리는 오늘 세계 금융 위기의 유산에 관해 발표되고있는 World Economic Outlook에서 한 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 사건에서 배운 중요한 교훈이 있었다고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많은 나라에서 은행들이 더 잘 자본화되고 더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바젤 III 프레임 워크가 개발되어 현재 시행 중입니다. 국가들은 많은 경우에 글로벌 위기 그 자체에 실제로 잘 대응 한 정책 틀에 계속 의존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우려가 부분적으로는 위기의 유산이자 재정 위기와 그것이 야기한 경기 침체로 부분적으로는 많은 국가들이 과거보다 더 많은 공공 부채를 지니고 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금리가 여전히 낮아 새로운 경기 침체가 이어질 경우 인하 할 여지가 적습니다. 재무 안정성에 대한 많은 진전이있어 왔지만, 글로벌 금융 안정 보고서 기자 회견에서 내일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의제에 대한 작업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비은행 지역 및 다른 지역. 따라서 우리는 국가들에게 구조 개혁을 계속 수행 할 것을 권고합니다. 이것은 성장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이것은 위기가있을 경우 대응할 탄약을 갖도록 재정 완충 장치를 재건하기 위해 전 세계에 자연적인 실질 이자율을 올릴 것이다.

마지막 위기의 교훈 중 하나는 재정 정책이 경기 침체에 매우 강력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공공 부채가 이미 너무 높아서 시장이 공공 부채의 추가 증가에 반비례하는 상황에 처한 경우, 이는 재정 조치의 긍정적 효과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국가들은 많은 것을 배웠지 만 다음 경기 침체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질문자 : NAFTA와 멕시코의 대통령 선거에 대한 불확실성이 해소되었으므로 멕시코에 대한 잠재 고객을 줄였습니다. 나는 알고 싶다. 이것이 경제 성장을 늦추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제발 멕시코의 새로운 멕시코 정부에 대해 당신이 보는 주요 도전이 무엇인지 말해 주시겠습니까.

씨. MILESI FERRETTI : 멕시코의 성장 전망은 4 월에 우리의 예측치에 비해 약간 떨어졌습니다. 우리는 올해 2.2 % 성장할 것으로 내년에 2.5 %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나는 하향 조정을 설명하기 위해 두 가지 주요 요인이 있다고 생각한다. 첫 번째는 올해 2/4 분기의 데이터가 매우 약했다는 것이다. 따라서 자연스럽게 올해의 성장 수준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심지어 무역에 관한 불확실성이 여전히 남아 있지만 분명히 도달 된 협약은 비준을 받으면 불확실성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내년 멕시코 경제에 대해 약간의 하향 조정을하고 있는데, 이는 물론 멕시코 경제에 매우 의미가있다.

당신은 새로운 행정부에 대한 도전에 대해 물었습니다. 나는 두 가지를 말할 것이다 :

보다 전통적인 경제 정책의 전제에서 볼 때, 나는 강력하고 독립적 인 중앙 은행 정책 프레임 워크의 강점과 강력한 재정 정책 프레임 워크를 개선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러나 여전히 이들 기관의 강점을 기반으로하는 강력한 재정 정책 틀이다. 저는 우리가 WEO에 금융 정책의 신뢰성, 인플레이션 기대치의 고정에있어 그 기관의 힘이 얼마나 중요한지 문서화 한 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 도전 과제는 부패 방지를위한 구조적 조건과 관련이 있으며 범죄가 줄어들 기 때문에 분명히 투자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이기 때문에 거시 정책 관리에있어 매우 강했다. 또한 멕시코 경제를 위해 앞으로 더 높은 성장 잠재력을 부여하기 때문에 이미 시행 된 개혁의 성공을 기반으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QUESTIONER : 귀하의 마감 시간과 관련하여 세계 경제 전망 (World Economic Outlook)은 언제입니까? 그리고 당신이 다음에 그것으로 논평 할 수 있으면 : 경제 경기 부양 계획과 남아 프리카 공화국에서의 직업 정상 회담. 재정 적자와 함께 이탈리아 측면의 최신 발전. Brexit의 관점에서 볼 때, 계약을하지 않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까?또는 최신 개발의 관점에서 귀하는 무엇입니까?

씨. OBSTFELD : 나는 그 질문의 맨 처음 부분을 듣지 않았다.

QUESTIONER : 세계 경제 전망의 마감 시간. 세계 경제 전망을 언제 확정합니까? 왜냐하면 제가 언급 한 것들은 아마도 그 다음에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

씨. OBSTFELD : 좋습니다. 그리고 남아프리카 공화국 정상 회담이있었습니다.

질문자 : 그리고 자극 계획. 그리고 이탈리아, 내가 예상하는 재정 적자의 관점에서 일어난 일은 또한 그 이후입니다. 그리고 Brexit 협상의 관점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씨. 우리의 컷오프 날짜는 언제입니까? 마지막 제출물이 언제 있었는지 기억하니?

씨. MILESI FERRETTI : 사실상, 우리는 중국에 관세가 부과 된 직후 최종 결정을 내렸다. 그래서 그것들이 통합됩니다. 9 월 중순 직후, 17 번째 였을 것입니다.

씨. OBSTFELD : 남아프리카 공화국 정상 회담과 경기 부양책에 관해서, 나는 그들이 우리보다 더 밀접한 발전을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주말에 아프리카 지역 브리핑에 동참 할 것입니다.

이탈리아와 Brexit의 문제는 더 체계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이탈리아에 대한 우리의 우려는 재정 정책이 시장의 신뢰와 자신감을 유지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난 몇 개월 동안 스프레드가 증가한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이탈리아 성장의 하향 조정에 기여했으며 경제를 충격에 더 취약하게 만듭니다. 따라서 우리는 정부가 유로존의 안정성을 위해 중요한 유럽 규칙의 틀 안에서 운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Brexit은 영국과 유로존에 대한 우리의 전망에 밑거름이되는 우리의 기준선은 거래가 성사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상품 무역이 본질적으로 관세가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공급망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금융 서비스를위한 정권이 영국에 상당히 유리할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낙관적 인 시나리오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경제적 합의의 일부가 분명히 공동의 이익에 있다고 가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협상가들은 어떻게 든 그들이이 문제를 일으킬 수있게 할 것입니다.

분명히 이것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무역을 더 제한하는 협약이있어 공급망을 붕괴시키는 장벽을 만들어야한다면 영국과 유로존 파트너 모두에게 더욱 어려울 것입니다. 기술적 합의가 이루어져야하는 매우 중요한 영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 약정에서 새로운 약정으로의 이전에 파생 상품의 청산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우리는 협상가들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쟁점에서 상당한 진전이있었습니다. 종종이 문제에 대해 주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해결되지 않았고 매우 어려워 보이는 몇 가지 핵심 요소가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더 많은 정보를 얻을 때까지, 우리는 이성과 좋은 정책이 승리 할 것이라는 가정을 계속할 것입니다. 그리고 잘하면 우리는 옳은 것으로 입증 될 것입니다.

QUESTIONER : 안녕, Maury. 글쎄, 당신은 확실히 작별 인사 연회를위한 좋은 장소를 골랐어. 그래서 고마워요. 그리고 서비스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항상 언론에 대해 매우 자비 롭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요즘 우리가 취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고마워요.

제 질문은 통화 정책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중국 인민 은행이 어제 생각하는 통화 완화 정책을 보았다. 우리는 Fed가 다른 중앙 은행들보다 더 빨리 긴축하고있는이 분기점을보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당신이 세계 경제를 통해 파문을 일으키는 것을 어떻게 볼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을지 궁금해하고있었습니다.

씨. 그런 말로 고마워, 앤드류. 이 몇 년 동안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이 즐거움이었습니다.

연준 위주로, 우리는 실제로 오랫동안이 이야기를 보았습니다. 아마도 2014 년 여름에 시작된 테이퍼의 울화와 달러의 강세에 감사 할 것입니다. 미국이 회복하고 있다는 소식은 아닙니다. 다른 선진국보다 더 빨리 세계 금융 위기의 여파. 아마도 미국의 회복 속도가 빨라 졌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회복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 미국이 회복했다. 팽창의 속도는 경기 순환 적 재정 정책에 힘 입어 늘어 났으며, FRB는 금리를 금리 인상보다 더 빨리 올릴 수 있다고 주장했다. 우리는 올해 12 월에 연준의 점 구색이 올해에 한 번 더 인상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이 숫자는 올해 총 4 가지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자연스럽게 몇 달러의 힘을 이끌어냅니다. 그것은 부채가 많은 주권자들과 기업들에 대한이자 부담을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일부 위험 요소가 있기 때문에 정책 프레임 워크의 전반적인 강점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많은 신흥 경제국들이이 문제를 오랫동안 잘 검토 해왔다. 이 기간 동안 중국의 성장에 대해 정기적 인 우려가 있었음이 또한 사실입니다. 저는 2015 년 9 월에 기금에 왔을 때 - 인민폐 평가 절하와 중국 환율 체제의 전환 직후였습니다. 우리는 몇 개월 간의 우려가있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또한 주제가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단기적인 발전에 너무 많은 무게를 두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상반기 중국의 성장은 매우 컸다. 최근에는 덜 견고한 성장의 지표가 분명히 있었지만 우리의 조언에 따라 중국 당국이 강하게지지 한 바에 따라 금융 부문을 강화하려는 시도가있었습니다. 비은행 부문에 초점을 맞추고 신용 성장 속도를 줄이기 위해 모든 사람이 동의한다는 사실이 너무 높고 잠재적 인 위험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중국의 성장을 다소 둔화시킬 것이라고 완전히 예측할 수있었습니다. 이제 중국의 성장은 미국과의 무역 긴장의 영향을 받았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가 권장하는 바는, 당분간은 중국 당국이 성장량을 줄이고 성장의 지속 가능성, 즉 장기 성장의 지속 가능성과 재정적 불안정성에 대한 탄력성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중국에 대한 우리의 조언은 코스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자연스럽게 경제를 끌어 올리기 위해 언급 한 행동처럼 통화 전면에 몇 가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지방 정부, 정부 재정에 대한 통제력을 강화해야하는 것보다 더 많은 디 레버 리징을 달성하기 위해보다 안정된 금융 부문을 달성해야한다는 필요성과 균형을 이루어야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균형 잡힌 행동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시장은 종종 가장 최근의 발전에 엄청난 비중을두고 종종 과장되게 표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보고있는 것의 대부분은 지난 몇 년 동안 다양한 형태로 여러 번 보았습니다. 그래서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질문자 : 세계 경제 전망에 대한 귀하의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내 질문. 나는 동 아프리카의 소말리아 출신이다. 제 질문은 아프리카의 2019 년과 2020 년의 경제 성장에 대한 기대치가 개발 도상국과 비교했을 때 어떻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가지고 있거나 제안한 것들은 무엇입니까?

씨. OBSTFELD : 내가 지적했듯이, 아프리카는 엄청나게 다양합니다. 따라서 요약하기가 어렵고 간단하게 단순화 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꽤 잘하고있는 경제가 많이 있습니다. 남부 수단 같은 국가는 상당히 부정적인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내전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매우 다양한 그림을 만듭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Gian Maria가 저를 바로 잡을 수 있다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의 성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더 가까운시기에 약 4 % 정도 상승합니다. 그리고 불행히도, 이는 급속히 증가하는 인력을 완전히 고용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를 달성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성장률입니다.

대체로 넓은 의미에서 볼 때, 각기 다른 경제가 서로 다른 도전에 직면 해 있지만, 아프리카에서의 철저하고 야심있는 구조 개혁이 필요합니다. 사람들, 특히 젊은 사람들을 노동 시장에 끌어들이십시오. 부채가 많은 많은 국가에서보다 지속 가능한 과정에 놓으십시오. 또한 많은 국가에서 거버넌스를 향상시키는 것은 여러 나라에서 매우 큰 문제입니다. 그걸 추가하고 싶은지 모르겠군요, 지안 마리아.

씨. MILESI FERRETTI : 아마도 대륙의 총 성장률은 3 대 경제국이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올해 나이지리아의 성장률은 1.9 %이다. 2.3 내년.남아 프리카 공화국, 올해에만 0.8 %. 앙골라는 올해 0.1 % 감소했다. 따라서 내년에 4 %에 가까운 올해 3 % 이상의 집계는 대륙에서 가장 큰 경제가 저조한 데에도 불구하고있다. 이 대륙은 일단 남아프리카 공화국과 나이지리아에서 경제가 견고 해지면 훨씬 더 잘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들 국가가 실제로 크기가 크고 이웃 국가들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질문자 : 저는 이것이 인도네시아인데 여기에서 회의를 주최하기 때문에 궁금합니다.세계 은행이나 IMF가 인도네시아 경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인도네시아는 이미 신흥 경제국 중 하나라고 언급하셨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달러가 인도네시아 루피아에 비해 어떻게 증가했는지에 대한 많은 토론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인도네시아를 강조하는 것은 내년에 주요 선거 인 총선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그렇다면 인도네시아의 정책이 경제를 안정시키기 위해 어떻게해야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인도네시아 경제가 오늘날 어떻게 경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고맙습니다.

씨. OBSTFELD : 음, 미국의 통화 정책을 점진적으로 강화하고, 유로 지역을 더 긴축하는 접근법과, 전 세계 신흥 시장이 직면하고있는 전반적인 재정 상태를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국가들이 다투는 공통 요소입니다. 통화의 약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자국의 관점에서 쉽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세계에 대한 더 넓은 시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달러의 힘에 대해 더 자연스럽게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우리가보고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을 측정하는 한 가지 방법은 올해 루피아가 10 % 같은 달러로 달러에 대해 가치 절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무역 파트너에 대한 가중치가있는 효과적인 기준으로 감가 상각이 단지 4 %이므로 과장하고 싶지 않다는 점이다 문제의 범위. 따라서 이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인도네시아의 성장 스토리는 진정한 성공 스토리였습니다. 글로벌 금융 여건과 유가, 미중 교역 긴장의 영향 등 여러 요인들로 인해 향후 2 년간 성장 전망을 하향 조정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들이 인도네시아에 미치는 영향은 여전히 상당히 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이것은 정부가 알다시피,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인구 증가를 통해 얻는 소득과 더 일관된 수준으로 발전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인도네시아 소득 수준의 국가의 경우, 교육 시스템, 인프라, 사회 안전망에 대한 투자를 허용하는 높은 수준의 세수가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이 모든 것이 매우 유익 할 것입니다. 사람들. 따라서 인도네시아의 모든 소득 국가에 대한 우리의 조언은 그 문제를보고, 노동력의 민첩성을 높이고, 인력의 인적 자본을 높이고, 불평등에 대항하여 더 싸울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인도네시아에서.

파키스탄 정부는 이번 주에 기금으로부터 긴급 구제책을 구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경제가 직면하고있는 어려움과 재정 능력에 대해 이야기 해 주시겠습니까?

씨.OBSTFELD : 제가 아는 한, 우리도 뉴스 기사를 읽었습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접근하지 못했습니다. 굳 스탠딩 회원 인 경우와 마찬가지로 기금의 재정 지원을 요청할 자격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언제 우리에게 올 때 매우주의 깊게들을 것입니다.

파키스탄은 여러 가지 불균형을 겪고 있습니다 : 매우 큰 재정 불균형. 대규모 경상 수지 불균형. 그들은 또한 낮은 수준의 준비금과 지나치게 엄격하고 과대 평가 된 통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자금 부족을 겪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들이 우리에게 말하고 싶어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의 정부는 파키스탄의 재정 지원이 필요한 파키스탄주기를 무너 뜨릴 수있는 심층적 인 구조 개혁을 제정하고자했다. 종종 그들은 과거에 여러 번 프로그램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리고, 알다시피, 그것은 앞으로 좋은 징표가 될 것입니다.

아 조르 씨가 이번 주말에 자신의 지역에 대한 브리핑을 주었을 때, 그는 당신에게 더 많은 것을 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제가 지금 가진 전부입니다.

질문자 :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내 앞에 놓인 질문이 파키스탄을 언급했다는 것에 행복하다. 제 질문은 실제로 그가 제기 한 질문의 일부였습니다.

우선, 저는 82 세입니다. 어쩌면 아마도 가장 오래 된 사람이었을 것입니다. 저는 지난 수년간 IMF의 세계 경제 전망 모임에 참석해 왔으며 IMF의 과거의 모든 MD를 만났습니다. 저는 두 가지 질문을합니다.

우선, 전 세계 금융 세계의 변화, 변화가 많이있었습니다. 몇 년 전인 IMF의 정책은 세계 경제 상황의 변화에 ​​따라 IMF가 가까운 미래에 정책 변화를 겪을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그것이 하나의 질문입니다.

두 번째 질문은 파키스탄에 새로운 정부가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말씀 드린대로 우리는 많은 어려움에 직면 해 있습니다. 모든 도전 중에서 내가 1 위를 택하면 파키스탄은 회색 명단에 올랐고 검은 색으로 돌아갈지도 모른다는 우려가 있지만이 문제에서 벗어나기위한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 파키스탄이 회색으로부터 벗어나 지역의 위치를 ​​되찾기 위해 오는 낙관주의를 어떻게 바라 볼 수 있습니까?

당신은 중국에 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중국과 파키스탄은 아주 친한 친구입니다. 중국 - 파키스탄 경제 회랑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파키스탄의 서부 지역, 도로 및 다른 것들의 진전과 관련하여 많은 일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IMF는 중국과 파키스탄의 관계 발전 과정을 어떻게 전망합니까?

씨.OBSTFELD : 그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하산. 또한 연례 총회에 더 많이 참석할 수 있습니다. 나는 여기에 없을 것이지만 희망을 갖고 당신은 할 것입니다.

금융 시스템에서 금융은 매우 역동적이며 진화하여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 IMF의 중요한 진화 중 하나는 금융 시장의 세부 사항에 훨씬 더 큰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1980 년경에는 재무 안정성 보고서가 없었습니다. 사실, 기금은 내 부서 인 연구 부서 내에서 자본 시장 보고서를 시작했습니다. 1980 년대에 존재하지 않았던 현재의 MCM 통화 및 자본 시장 국의 주력이 된 것은 매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것은 기금이 걱정하는 거시적 틀의 일부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약. 브리핑에서 동료 인 애드리안이 직원들에게 내일 줄 것임을 알게되면 그 결과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우리가 배운 교훈 중 하나가 위기의 교훈으로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금융 시장이 바뀌기 때문에 금융 시장을 신중하게 감시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진화한다. 특히 규제에 제약을 가하면 규정 제약을 피할 수있는 방식으로 진화합니다. 우리의 분석을 통해 금융 부문 평가를 통해 수행하는 많은 작업은이를 추적하고 마지막 전쟁과 싸우고있는 상황에 항상 있지 말아야합니다. 따라서 앞으로의 진지한 도전은 우리가 진지하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파키스탄에서는 분명히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국가입니다. 다시 말하면, 우리의 역량 개발을 통한 우리의 감시를 통해 기금에서의 우리 일은 회원들이 그들의 잠재력을 달성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가 가능한 프로그램에 대해 이번 주말에 토론에 들어가면, 진전을 시도 할 또 다른 기회가 될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정부는 내구력 향상을위한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면 그것은 파키스탄과 국민들에게는 대단 할 것입니다.

중국과의 협력에서 이것은 확실한 잠재적 이익을 가져다 줄뿐만 아니라 위험을 초래합니다. 당신이 말했듯이 파키스탄은 더 많은 기반 시설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인프라와 연결성의 근원이지만, 프로젝트의 설계, 프로젝트의 지배 구조가 건전하며 상환 할 수없는 과도한 부채는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융 불안정과 성장 둔화.

질문자 : 일부 국가, 특히 신흥 국가가 경제적 상황에 대해 다양한 방식으로 대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경우 불확실성으로 인해 우리는 여전히 우리의 인프라를 향상시키고 인프라 개발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새로운 재정 계획을 찾고 있습니다. 경제 상황에 대응하기위한이 전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씨. OBSTFELD : 인도네시아는 여러 차원에서 더 많은 인프라를 필요로하기 때문에 정부의 노력은 대단히 환영합니다.

우리는 또한 인도네시아가 더 많은 외국인 투자를 개방함으로써 더 많은 인프라 수요를 제공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도네시아는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입니다. 그것은 거대한 시장입니다. 외국인 직접 투자자들은 규제가 적거나 제한이 적은 상황에서 매우 매력적일 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인도네시아의 경우 이것은 아마도 매우 매력적인 방법 일 것입니다.

MS. AMR : 고맙습니다, Maury. 이것이 당신의 마지막 세계 경제 전망 기자 회견입니다. 언론에 어떤 말을하고 싶습니까?

씨.OBSTFELD : 네. 고마워, 와파. 앤드류의 칭찬을 지금 돌려 드리겠습니다.

IMF 경제 카운슬러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기자 회견을하고 언론과 상호 작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당신에게 중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직업입니다. 또한, 펀드의 효율성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이 기자 회견을 준비하고 질문에 가장 잘 대처할 수있는 방법을 생각하기 위해 많은 노력,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당신은 언론계에서 실제로 삶의 핵심 인 경제적 문제에 대해 사람들을 교육시키는 파트너입니다. 우리로부터의 명확한 의사 소통에 대한 귀하의 요구는 우리가 189 개 회원국의 인구 인 우리가 돕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갈 수 있도록 도움을줍니다.

귀하의 질문은 특히 어려운 질문 인 경우, 장기적으로 우리의 신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단점이라면 우리를 당황스럽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대중은 우리가 책임이 있다고 봅니다.

나는 네가하는 모든 일에 대해 너에게 고맙다는 말을하고 싶다. 전문가와 전문성을 비판하는 사람들에게 대안 적 비전을 제시하는 데 도움을 주며, 이는 오늘날의 세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MS. AMR : 고마워. 다시 감사합니다.그리고 고마워, 지안 마리아. 기자 회견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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