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12 업데이트 후 작동하지 않는 Apple iPhone X 알림 수정 방법
펠릭스
2018 년 10 월 5 일 오전 6시 22 분
업데이트 후 문제는 다른 형태로 나타날 수 있으며 증상이 나타나는 것은 영향을받는 기능이나 기능에 따라 다릅니다. 먼저 주목받을 가능성이있는 업데이트 후 문제는 전화의 주요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입니다.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기능에서 발생하는 다른 문제는 기능을 사용하려고 시도 할 때만 실현되며 작동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후자의 문제는 일상적인 스마트 폰 일상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견딜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해결해야 할 다른 문제들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다루는 주요 문제는 업데이트 후 지속될 수있는 증상 중 하나이며 iPhone X 알림에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를 제공하기 위해 장치 문제를 해결할 때 참조 할 수있는 몇 가지 간단한 해결 방법과 해결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iOS 12 업데이트 이후 iPhone X에서 알림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자세히 읽고 알아보십시오.
다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있는 사용자는 문제 해결 페이지 를 통해이 휴대 전화의 가장 일반적인 문제를 이미 해결했습니다. 페이지를 탐색하여 귀하와 유사한 문제를 찾아 제시 한 해결책을 사용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을 위해 작동하지 않거나 여전히 우리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아이폰 문제 설문지를 통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
첫 번째 해결 방법 : 모든 배경 응용 프로그램을 지우고 iPhone을 재부팅하십시오.
iPhone X를 iOS 12로 업데이트하는 동안 일부 백그라운드 앱을 계속 실행했다면 문제의 근본 원인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백그라운드 앱 중 일부는 시스템 전환으로 인해 손상되어 결국 iPhone의 알림에 임의의 오류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모든 백그라운드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 한 다음 iPhone X를 재부팅하십시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로 스 와이프 한 다음 홈 화면에서 일시 중지합니다. 그러면 앱 카드 / 미리보기 목록이 채워집니다.
각 앱 미리보기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여 백그라운드 앱을 하나씩 닫습니다.
모든 백그라운드 앱을 삭제하고 나면 다음 단계에 따라 iPhone X를 재부팅 / 소프트 재설정하십시오.
측면 / 전원 단추 와 볼륨 크게 또는 아래쪽 단추를 동시에 누른 다음 전원 끄기 슬라이드 메뉴가 나타나면 두 단추를 놓으십시오 .
휴대 전화를 완전히 끄려면 전원 끄기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십시오.
30 초 후에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측면 / 전원 버튼을 다시 누릅니다 .
소프트 리셋을 수행하는 것은 특히 내부 메모리에서 오류 캐시를 덤프하고 전화 시스템을 새로 고치는 업데이트를 설치 한 후에 권장됩니다. 기기의 저장된 데이터에는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두 번째 해결 방법 : 대기중인 앱 업데이트를 설치합니다.
선택한 애플리케이션에서만 알림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이 방금 변경 되었기 때문에 이러한 앱이 작동하지 않았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되지 않으면 더 이상 지원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해결 방법으로 다음 단계에 따라 iPhone X에 대기중인 앱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고 설치하십시오.
홈 화면에서 App Store 아이콘을 누릅니다.
아래로 스크롤 하여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업데이트 아이콘을 탭합니다 . 보류중인 업데이트가있는 앱 목록이 나타납니다.
개별 앱을 업데이트하려면 앱 이름 옆에있는 업데이트 버튼을 탭합니다 .
모든 앱을 동시에 업데이트하려면 대신 모두 업데이트 버튼을 탭합니다 .
모든 앱 업데이트 설치가 완료되면 iPhone을 재부팅하십시오. 그렇게하면 모든 새로운 변경 사항이 업데이트하는 각 앱에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세 번째 해결 방법 : 개별 앱에 대한 알림 설정을 구성합니다.
알림 문제가 특정 앱에서만 발생하는 경우 시도해 볼 수있는 또 다른 해결책은 앱 알림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일부 옵션이 켜져 있지 않아 이러한 앱에서 알림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수행해야 할 작업입니다.
탭하여 설정 앱 을 엽니 다 .
알림을 선택하십시오 .
알림을 관리하려는 앱을 탭하여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알림 허용 옵션으로 스크롤 하고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그렇지 않은 경우 스위치를 가볍게 치면 선택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알림을 허용합니다. 또한 응용 프로그램 의 사운드 옵션을 활성화하십시오 .
확인을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설정은 DND 또는 방해 금지 기능입니다. 새 업데이트로 인해 기능이 자동으로 켜져 결국이 문제가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DND를 해제하여 iPhone의 알림 기능을 방해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네 번째 해결 방법 : iPhone X의 모든 설정을 재설정하십시오.
일부 업데이트, 특히 주요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휴대 전화의 현재 설정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업데이트 전에 iPhone 설정을 맞춤 설정 한 경우 맞춤 설정 한 옵션 중 일부가 현재 iOS 플랫폼과 충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iPhone X의 모든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한 다음 장치에서 필요한 기능 만 활성화하면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설정 앱을 엽니 다 .
일반을 살짝 누르십시오 .
아래로 스크롤하여 재설정을 누릅니다 .
모든 설정 재설정 옵션을 선택합니다 .
메시지가 표시되면 계속하려면 장치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그런 다음을 살짝 눌러 재설정 된 모든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저장 한 데이터에 영향을주지 않고 장치가 재설정을 완료하고 기본 시스템 설정을 복원 할 수있게하십시오. 그런 다음 환경 설정에 따라 개별 기능 및 옵션을 활성화하십시오.
다섯 번째 해결 방법 : iPhone X의 초기 설정 복원 (출고시 재설정 / 마스터 재설정).
공장 초기화 또는 마스터 재설정은 이전 옵션을 모두 사용한 후에도 iPhone X 알림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마지막 옵션과 가능한 해결책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로 인해 오디오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치명적인 시스템 오류가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특히 iPhone의 알림 및 경고음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장치를 삭제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알려지지 않은 시스템 오류를 제거하고 새로운 장치를 설치하고 시스템 결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설정 메뉴를 통해 iPhone X를 초기화하거나 마스터 리셋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설정 앱을 엽니 다 .
일반을 살짝 누르십시오 .
아래로 스크롤하여 재설정을 누릅니다 .
모든 컨텐츠 및 설정 지우기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
메시지가 표시되면 계속하려면 장치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그런 다음 초기화를 눌러 공장 초기화를 확인하십시오.
마스터 재설정 후 iPhone이 자동으로 재부팅됩니다. 완전히 부팅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초기 장치 설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복잡하고 지속적인 문제를 일으킨 소프트웨어 관련 오류는 모두 사라져야합니다. 마스터 재설정을 수행 한 후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iPhone을 테스트하십시오. 알림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iOS 복원과 같은 고급 솔루션을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두 가지 복원 옵션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복구 모드 복원이고 두 번째는 DFU 모드 복원입니다. 이러한 iOS 복원 방법은 모두 iTunes를 통해 수행됩니다. 즉, 최신 버전의 iTunes 응용 프로그램이 설치된 컴퓨터 (Windows 또는 Mac)를 보호해야합니다. 일단 준비가되면 USB / Lightning 케이블을 통해 iPhone을 연결하십시오. 컴퓨터에서 iTunes 앱을 실행 한 다음 iPhone에서 iPhone을 인식 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iPhone X에서 복구 모드 복원 또는 DFU 모드 복원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문제 해결 페이지에서 자습서 섹션으로 스크롤하십시오.
앞에서 설명한 모든 솔루션을 적용한 후에도 iPhone X 알림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계속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능한 해결책은 복구 모드 복원과 DFU 모드 복원입니다. 이 두 복원 방법 모두 완료하려면 컴퓨터에서 iTunes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러나 더 이상 해결 방법을 찾으려는 생각이 들지 않으면 문제를 이동 통신사 또는 Apple 지원 센터에 전달하여 문제가 해결 될 수 있도록하십시오. iPhone X가 iOS 12로 업데이트 한 후 알림에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리십시오. 이렇게하면 추가로 평가를해야합니다.
우리와 접촉
Apple iPhone X 스마트 폰의 특정 기능 및 기능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자습서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iPhone X에 관한 FAQ에 대한 답변뿐 아니라 사용법 내용, 단계별 자습서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화 사용 중 다른 문제가 있거나 문제가 발생하면 이 양식을 통해 문의하십시오 . 문제 또는 기기 문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 주시면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