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 프로그램에서 푸시 메시지를 구성하기 전에 이러한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작업 | 지침 |
---|---|
회사에서 Experience Cloud를 활성화 | Adobe Analytics를 사용하는 회사에서는 Experience Cloud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에 대해서는 Adobe 계정 담당자에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Mobile SDK를 설치하고 구성합니다. |
|
Adobe ID를 사용하여 Mobile 핵심 서비스에 로그인합니다. | 중요: 푸시 서비스 기능을 사용하려면, 사용자가 자신의 Adobe ID를 사용하여 Mobile 핵심 서비스에 로그인하여 해당 Analytics 계정이 Adobe ID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푸시 서비스 기능은 기존 Adobe Analytics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한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에게 Adobe ID가 없는 경우 다음 단계를 완료하십시오.
|
Experience Cloud에서 사용자의 계정을 연결합니다. | 각 사용자는 Experience Cloud 조직의 Analytics 솔루션 계정을 연결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정 연결 문제 해결을 참조하십시오. |
모바일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푸시 서비스 및 SDK ID 서비스 구성 | 앱에 대해 ID 서비스를 활성화하기 전에는 푸시 서비스 섹션이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ID 서비스를 활성화하면 푸시 서비스 섹션이 활성화됩니다. 중요: 변경 사항을 저장하고 푸시 서비스를 새로 고치려면 저장을 클릭해야 합니다. 중요: 각 보고서 세트에 Apple과 Google에 대한 앱스토어 앱을 각각 하나씩 구성할 수 있습니다. 추가 앱이 필요한 경우, 예를 들어 프로덕션 환경에 대한 앱과 하나의 개발 환경에 대한 앱이 필요한 경우 새 앱스토어 앱과 각 환경에 대한 새 보고서 세트를 설정합니다.
테스트를 클릭하여 앱 및 Mobile Services가 올바르게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옵션은 디버그 및 문제 해결에 유용합니다. 메시지를 보낼 장치의 푸시 토큰을 입력합니다. 토큰을 쉼표로 구분된 목록으로 지정하면 메시지를 여러 장치에 보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