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Outbound Call Center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아웃바운드 콜센터는 콜의 양과 콜의 성공률에 따라 생산성의 차이가 매우 크게 나타난다.
먼저 아웃바운드 콜센터는 전화번호를 수집한다. 수집된 전화번호는 PDS 서버에 등록된다.
관리자는 PDS서버에 접속하여 어떤 조건에 맞는 고객을 추출할 것인가를 결정하여 PDS서버에 명령을 내린다.
PDS서버는 관리자의 명령에 따라 콜 성공률과 상담원수 등을 고려하여 상담원수 보다 많은 회선으로 전화를
걸기 시작한다. 이 때 PDS서버는 통화중,부재중,팩스톤 등 유효하지 않는 콜을 걸러내고 고객이 받은 콜만을
상담원에게 연결하여 준다. 상담원은 헤드셋만 끼고 있다가 고객의 정보가 PC에 스크린 팝업이 되는 동시에
고객과 연결되어 통화를 시작한다. 고객과 통화한 내용은 DB서버에 등록 된다. 등록된 결과는 관리자에 의하여
평가하여 최종 통화결과로 인증 받아 상담원 실적으로 등록된다. 
아웃바운드 콜센터는 이런 일련의 과정을 완전 자동화하여 콜의 건수 증대는 물론 콜 통화성공률을 높여
생산성을 최대로 높이는 콜센터이다. 이런 자동화된 시스템은 PDS라는 장비가 반드시 필요하며 이 PDS서버의
성능에 따라 생산성은 더 높일 수가 있다.
조회 수 :
15469
등록일 :
2017.08.17
10:51:08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666&act=trackback&key=235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666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88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14091   2017-09-14
 
87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18438   2017-09-01
 
8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17184   2017-08-30
 
85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222   2017-08-26
 
84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14095   2017-08-26
 
83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7511   2017-08-24
 
82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17017   2017-08-24
 
81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15765   2017-08-24
 
80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15606   2017-08-24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17568   2017-08-24
 
78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15714   2017-08-24
 
77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15247   2017-08-24
 
76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15398   2017-08-24
 
75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17941   2017-08-24
 
7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15567   2017-08-24
 
73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14087   2017-08-23
 
72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15066   2017-08-23
 
71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15712   2017-08-23
 
70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16065   2017-08-22
 
69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13972   2017-08-22
 
68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199   2017-08-22
 
67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14006   2017-08-22
 
6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294   2017-08-22
 
6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6584   2017-08-22
 
6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042   2017-08-22
 
63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589   2017-08-22
 
62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610   2017-08-22
 
61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18630   2017-08-22
 
60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300   2017-08-22
 
59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13935   2017-08-20
 
58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14181   2017-08-20
 
57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13809   2017-08-20
 
56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14016   2017-08-20
 
55 SNS 콜센터 admin 15181   2017-08-20
 
54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17298   2017-08-20
 
53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14184   2017-08-20
 
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14448   2017-08-20
 
51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14044   2017-08-20
 
50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14312   2017-08-20
 
49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18723   2017-08-20
 
48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14056   2017-08-20
 
47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15911   2017-08-20
 
46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13770   2017-08-20
 
45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15990   2017-08-20
 
44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15360   2017-08-20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15260   2017-08-20
 
42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16695   2017-08-20
 
4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14173   2017-08-19
 
40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14183   2017-08-19
 
39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13964   2017-08-19
 
38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13872   2017-08-19
 
37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15404   2017-08-19
 
36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16490   2017-08-19
 
3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14029   2017-08-19
 
34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15595   2017-08-19
 
33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15204   2017-08-19
 
32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14300   2017-08-17
 
31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14163   2017-08-17
 
»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15469   2017-08-17
Outbound Call Center아웃바운드 콜센터란 ?아웃바운드 콜센터는 콜의 양과 콜의 성공률에 따라 생산성의 차이가 매우 크게 나타난다. 먼저 아웃바운드 콜센터는 전화번호를 수집한다. 수집된 전화번호는 PDS 서버에 등록된다....  
29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15341   2017-08-15
 
28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16176   2017-08-15
 
2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18061   2017-08-15
 
26 CTI IPCC IPPBX 기능 admin 14860   2017-08-15
 
25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15378   2017-08-15
 
24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14276   2017-08-15
 
23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14471   2017-08-13
 
22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14198   2017-08-13
 
21 Auto Call 시스템 admin 14080   2017-08-13
 
20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15078   2017-08-13
 
19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14036   2017-08-13
 
18 IPPBX diagram file admin 15138   2017-08-05
 
17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15571   2017-08-05
 
16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14335   2017-08-05
 
15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15187   2017-08-05
 
14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17369   2017-08-05
 
13 IPPBX 기초설명 admin 14993   2017-08-05
 
12 IPPBX 의 장점 admin 13953   2017-08-05
 
11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18248   2017-08-05
 
10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61262   2017-08-01
 
9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14136   2017-08-01
 
8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15580   2017-08-01
 
7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15429   2017-08-01
 
6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15445   2017-08-01
 
5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16344   2017-07-30
 
4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16600   2017-07-30
 
3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15879   2017-07-30
 
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15740   2017-07-30
 
1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16032   2017-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