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Inbound Call Center
인바운드 콜센터란 ?

인바운드 콜센터는 외부에서 전화가 걸려오면 고객의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추적하여 상담원 ACD(콜 균등분배)
CID 검출 ACD에 의하여 상담원에게 전화연결과 함께 고객의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컴퓨터서버에서 고객의 정보를 조회하여 상담원 컴퓨터에 미리 디스플레이 시켜 준다. 상담원이 모두 통화중 이면 전화번호나 메시지를 남겨 주면 
Screen PopUp CallBack처리 한가한 시간을 이용하여 상담원 고객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준다. 
따라서 고객과의 상담 시 미리 정보를 알고 상담함으로 정확하고 빠른 상담을 할 수 있으며 콜백등의 처리를 통하여 콜수(업무처리건수)를 증대시킬 수 있다.



인바운드란?
IP-PBX 기반으로 고객으로부터 들어오는 전화를 받아 정확하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IP-PBX를 지원하는 주변장치인 Screen Pop-up(팝업), IVR(대화형음성안내시스템) Recording(녹취시스템), CRM(고객관리시스템), 등을 IP Network에 연결하여 IP-PBX와 함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Media Service를 지역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대화형 음성안내 시스템) System 
☞CRM(고객관리시스템) System 
☞Recording(녹취) System

조회 수 :
4785
등록일 :
2017.08.17
10:52:11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668&act=trackback&key=9f5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668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4543
87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4547
86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4562
85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4580
8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582
83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602
82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4602
81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4604
80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4612
79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4620
78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4625
77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4625
76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4634
75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4645
74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4649
73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4651
72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4652
71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4662
70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4670
69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4678
68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4690
67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4694
66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4697
65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4702
64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4706
63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4706
62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4707
61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4717
60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4723
59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4724
58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4730
57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4739
56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4750
55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4755
54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4759
53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4760
52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4764
51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4768
50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4771
49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4778
»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4785
47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4787
46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4793
45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4799
44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4800
43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4804
42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4814
41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4814
40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4831
39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4837
38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4850
37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4853
36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4856
35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4865
34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4870
33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4872
32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4879
31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881
30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4883
29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4888
28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4895
27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908
26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4945
25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4948
24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4952
23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4954
22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011
21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5013
20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5015
19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5021
18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5036
17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5061
16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5093
15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5100
14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127
13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5183
12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5224
11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5264
10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5369
9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5416
8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5423
7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5440
6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5523
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5642
4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5650
3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6689
2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7864
1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2017-08-01 19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