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콜센터, 텔레마케팅센터, 고객센터…, 다양하게 표현하지만 전화를 사용해 고객과의 상담업무 즉 소통을 목적하는 것엔 큰 차이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컨택센터는 모두 추구하고자하는 방향과 경험에 차이가 있기 마련입니다.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주로 고객으로부터 걸려오는 전화를 응대하는 반면 보험모집과 같은 텔레마케팅의 경우 이와 반대로 고객에게 먼저 전화를 걸고 연결을 시도합니다.

콜라비(CALLRABi)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는 이러한 인바운드(Inbound), 아웃바운드(Outbound)와 같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효율성 향상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라면 상담원과 좀더 빠른 연결이 보장되어야 하며 텔레마케팅센터의 경우 고객 동의, 확인에 대한 통화기록 등의 관리가 좀더 안정적으로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또한 시스템 운영에 있어 좀더 저렴한 유지비용으로 그 지속 가능성을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컴포넌트 & 플러그인

128x128_pbx

A. SIP Switching & PROXY (IP PBX)
  • Signaling Transport, (s)RTP Media Service, Multiple Auto Attendant, MOH(Music On Hold)
  • Call Hunting: Multi-Line / Group / Linear / Circular / Most-Idle
  • Call Pickup, Waiting, Holding, Parking
  • Call Forward: Busy / Do Not Answer / Unconditional / Scheduling
  • Transfer, Conference, Direct Inward Dialing(DID), Direct Outward Dialing(DOD), Outward CID Customizable

128x128_cti

B. CTI Middleware
  • Tele-Presence: 1way Unicast & Multicast
  • Call Queuing: Multi Queuing / Priority / Relocation
  • Guide of Waiting Time or Number of Queue
  • Call Control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 ICD(Intelligent Call Distribution): +UCD-MIA, +UCD-LOA, +EAD-MIA, +EAD-LOA, VIP Routing, CID Based Routing, DNIS Based Routing

128x128_ivr

C. IVR (Interactive Voice Response)
  • Multi-Tenant, Multi DNIS Scenario, UUI(User to User Information)
  • Scenario Management, Announcement Management, ARS Scheduling
  • VMS(Voice Message Service) & Call-Back

128x128_cdr

D. VRS (Voice Recording Service)
  • Integration CDR(Call Detail Record)
  • Select Recording, Call Flow Recording

128x128_monitoring

E. 통합 모니터링 (Integration Monitoring)
  • Center status / Group status / DNIS Status / System Resource Status
  • Agent Status Monitoring, Realtime Call Sniping
  • Display for SD Panel / Display for Full HD Panel

128x128_statistics

F. 통계 (Statistics)
  • Center / Group / Part / Team / Agent
  • Daily, Weekly, Monthly, by Term
  • PDF & Excel Export Report

128x128_counsel

G. 상담원 번들 애플리케이션 (Application for Agent)
  • 상담데스크(Counseling Desk): Counseling Note Management
  • Interface for External DBMS
  • Pop-up Customer Information / Include Call Control Interface(Support CTI Session Management)
  • Call Forward: Busy / Do Not Answer / Unconditional / Scheduling
  • Transfer, Conference, Direct Inward Dialing(DID), Direct Outward Dialing(DOD), Outward CID Customizable
조회 수 :
4064
등록일 :
2017.08.15
09:14:59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60&act=trackback&key=8ea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6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88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4187
87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4247
86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4249
85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4273
84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4214
83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4174
82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4105
81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4117
80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4159
79 IPPBX 070 050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file admin 2017-08-01 15141
78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3993
77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4086
76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4014
75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4404
74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3971
73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4017
72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4077
71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4071
70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4057
69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4051
68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3985
67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4088
66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4147
65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4196
»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4064
63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3943
62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5788
61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4484
60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4034
59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4002
58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3968
57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4160
56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3935
55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3907
54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3904
53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3944
52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3993
51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3879
50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3969
49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4143
48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3808
47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4054
46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4374
45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4173
44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4009
43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3914
42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4280
41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3948
40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5594
39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4050
38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4026
37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4190
36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4102
35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3998
34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3981
33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3966
32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4046
31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3951
30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3974
29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020
28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4564
27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238
26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408
25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031
24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892
23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197
22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3987
21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4403
20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3967
19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4100
18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4506
17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4078
16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4063
15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4203
14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4306
13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4086
12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4498
11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4162
10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4797
9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4396
8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4225
7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4110
6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4465
5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4059
4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4098
3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4139
2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4631
1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4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