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IVR 기능
* 인바운드콜에 대한 시나리오 서비스
* Callback 기능
* 상담원 연결 (서비스별, VIP, 상담그룹연결)

CTI 기능
* 소프트폰
* 상담 Popup
* 대기고객 및 대기시간 안내
* 호 전달
* 호 라우팅 기능
* 상담원 모니터링
* 고객정보 공유 및 연동
* 통계

녹취 기능
*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콜에 대한 녹취
* 자동압축 및 백업

상담원 프로그램
* 고객정보 팝업
* 상담내역 저장
* 상담이력 조회
* 콜백리스트 조회

관리자 프로그램
* 상담통계
* 상담원 관리 ( 추가,수정,삭제 등 )
* 상담원 상태 모니터
*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상태 모니터
* 감청
* 녹취 내역 조회 및 청취
* 시스템 모니터 ( 네트워크 , HDD 용량 , CPU 등 )
<통계>



<현황판

CTI연동 컴포넌트 & 소프트폰
* 연동 컴포넌트를 이용하여 상담원 프로그램과 CTI 모듈간 데이터 통신
* 또한 연동 컴포넌트를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폰(프로그램)을 제공하여 CTI 기능
   ( 전화걸기, 전화받기, 상담원상태 변경 등)을 이용
조회 수 :
1814
등록일 :
2017.08.15
09:53:25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62&act=trackback&key=2bc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6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050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file admin 2017-08-01 5328
8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3046
86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2263
85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2051
84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2047
83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2027
8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2008
81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2004
80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1987
79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1983
78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1976
77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1970
76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1965
75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1962
74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1948
73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1948
72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1946
71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1924
70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1922
69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1921
68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1917
67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1913
66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1911
65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1901
64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1899
63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1896
62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1894
61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1892
60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1890
59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1884
58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1880
57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1876
56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1875
55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1873
54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1862
53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1859
52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1858
51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1856
50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1853
49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1852
48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1842
47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1841
46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839
45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1835
44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833
43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1831
42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1829
41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1828
40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827
39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1827
38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1820
37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819
36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1815
»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1814
34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1813
33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1812
32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1810
31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1810
30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1808
29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1807
28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1805
27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1804
26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1802
25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1798
24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1797
23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795
22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1795
21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1793
20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1791
19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1788
18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1787
17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1786
16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1786
15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1781
14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1780
13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780
12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1779
11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772
10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1765
9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763
8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1760
7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1759
6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1757
5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1751
4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751
3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1744
2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1741
1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