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PBX[피비엑스]는 회사에서 사용되는 일정 수의 외부 전화회선을 모든 직원이 공유하고, 내선에 연결되어 있는 내부사용자들간에 전화를 자동으로 연결해주기 위한 전화교환 시스템이다. PBX를 사용하는 주목적은 회사의 모든 종업원들에게 일일이 일반 전화회선을 배정할 경우 들어가게 될 비용을 절감하는 것이다. PBX는 전화회사가 아닌 일반 기업체의 소유로서 자체 책임 하에 운영된다. PBX에는 원래 아날로그 기술이 사용되었으나 요즘은 모두 디지털 기술이 적용된다. PBX는 다음의 것들을 포함한다.

  • PBX에 종단 처리되는 전화 트렁크 회선들
  • PBX 내외부의 호를 교환하고 관리하는데 사용되는 컴퓨터(자체 메모리 필요)
  • PBX 내의 회선 네트웍
  • 교환원을 위한 콘솔이나 스위치 보드

적은 회사의 경우에는 PBX 대신에 PRI급의 ISDN을 이용한 키폰이 대안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PBX 제작업체로서 잘 알려진 회사들로는 삼성전자, LG정보통신 등이 있으며, 외국업체로는 Lucent Technologies, Northern Telecom (NORTEL), Rolm/Siemens, NEC, GTE, Intecom, Fujitsu, Hitachi, Mitel 등이 있다.

조회 수 :
3463
등록일 :
2017.08.19
19:59:10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773&act=trackback&key=db0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77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88 IPPBX 070 050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file admin 2017-08-01 12405
8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5091
86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4609
85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3963
84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3947
83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3900
82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3896
81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3881
80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3822
79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3806
78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3800
77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3772
76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3766
75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3762
74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3754
73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3737
72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3716
71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3705
70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3698
69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3684
68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3678
67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3674
66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3668
65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3661
64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3659
63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3657
62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3655
61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3640
60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3640
59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3636
58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3635
57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3634
56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3624
5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3613
54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3607
53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3606
52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3603
51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3591
50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3589
49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3587
48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3582
47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3576
46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3574
45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3570
44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3570
43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3562
42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3555
41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3550
40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3545
39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3545
38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3541
37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3540
36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3539
35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3533
34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3532
33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3532
32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3526
31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3526
30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3520
29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3516
28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3507
27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3505
26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3503
25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3497
24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3496
23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3490
22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3487
21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3484
20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3481
19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3481
18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3480
17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3479
16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3477
15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3477
14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3470
13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3465
»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3463
11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3462
10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3454
9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3450
8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3447
7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3444
6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3436
5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3429
4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3423
3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3408
2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3405
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