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 |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
admin |
2017-08-01 |
70411 |
87 |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
admin |
2017-08-23 |
64899 |
86 |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
admin |
2017-08-20 |
40928 |
85 |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
admin |
2017-08-24 |
39196 |
84 |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
admin |
2017-08-26 |
31413 |
83 |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
admin |
2017-09-01 |
29351 |
82 |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
admin |
2017-08-24 |
29233 |
81 |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
admin |
2017-08-24 |
29102 |
80 |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
admin |
2017-08-22 |
28877 |
79 |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
admin |
2017-08-30 |
28533 |
78 |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
admin |
2017-08-24 |
28309 |
77 |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
admin |
2017-08-24 |
27499 |
76 |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
admin |
2017-08-24 |
27293 |
75 |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
admin |
2017-08-24 |
27166 |
74 |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
admin |
2017-08-20 |
26858 |
73 |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
admin |
2017-08-24 |
26763 |
72 |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
admin |
2017-08-24 |
26748 |
71 |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
admin |
2017-08-22 |
26067 |
70 |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
admin |
2017-08-26 |
25984 |
69 |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
admin |
2017-09-14 |
25662 |
68 |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
admin |
2017-08-22 |
25474 |
67 |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
admin |
2017-08-24 |
25378 |
66 |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
admin |
2017-08-20 |
25169 |
65 |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
admin |
2017-08-22 |
25067 |
64 |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
admin |
2017-08-22 |
24875 |
63 |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
admin |
2017-08-22 |
24782 |
62 |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
admin |
2017-08-23 |
24737 |
61 |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
admin |
2017-08-20 |
24617 |
60 |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
admin |
2017-08-15 |
24536 |
59 |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
admin |
2017-08-05 |
24350 |
58 |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
admin |
2017-08-20 |
24239 |
» |
LG U+ 콜센터 IPCC CLOUD
|
admin |
2017-08-23 |
24221 |
56 |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
admin |
2017-08-22 |
24201 |
55 |
SNS 콜센터
|
admin |
2017-08-20 |
24113 |
54 |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
admin |
2017-08-22 |
23952 |
53 |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
admin |
2017-08-20 |
23933 |
52 |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
admin |
2017-08-20 |
23657 |
51 |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
admin |
2017-08-05 |
23518 |
50 |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
admin |
2017-08-22 |
23152 |
49 |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
admin |
2017-08-20 |
23078 |
48 |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
admin |
2017-08-19 |
22971 |
47 |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
admin |
2017-08-22 |
22850 |
46 |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
admin |
2017-08-17 |
22732 |
45 |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
admin |
2017-08-22 |
22722 |
44 |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
admin |
2017-08-15 |
22693 |
43 |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
admin |
2017-07-30 |
22520 |
42 |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
admin |
2017-08-20 |
22404 |
41 |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
admin |
2017-07-30 |
22354 |
40 |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
admin |
2017-08-19 |
22288 |
39 |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
admin |
2017-08-20 |
22283 |
38 |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
admin |
2017-08-20 |
22258 |
37 |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
admin |
2017-08-20 |
22089 |
36 |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
admin |
2017-08-20 |
22072 |
35 |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
admin |
2017-08-20 |
22015 |
34 |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
admin |
2017-08-20 |
21973 |
33 |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
admin |
2017-07-30 |
21961 |
32 |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
admin |
2017-08-19 |
21940 |
31 |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
admin |
2017-08-15 |
21927 |
30 |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
admin |
2017-08-20 |
21890 |
29 |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
admin |
2017-07-30 |
21854 |
28 |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
admin |
2017-08-20 |
21794 |
27 |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
admin |
2017-08-15 |
21789 |
26 |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
admin |
2017-08-05 |
21706 |
25 |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
admin |
2017-08-01 |
21645 |
24 |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
admin |
2017-08-19 |
21603 |
23 |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
admin |
2017-07-30 |
21554 |
22 |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
admin |
2017-08-01 |
21369 |
21 |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
admin |
2017-08-01 |
21362 |
20 |
IPPBX 보안서약서
|
admin |
2017-08-05 |
21347 |
19 |
IPPBX diagram
|
admin |
2017-08-05 |
21300 |
18 |
CTI IPCC IPPBX 기능
|
admin |
2017-08-15 |
21275 |
17 |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
admin |
2017-08-13 |
21166 |
16 |
IPPBX 기초설명
|
admin |
2017-08-05 |
21129 |
15 |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
admin |
2017-08-19 |
21101 |
14 |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
admin |
2017-08-19 |
21027 |
13 |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
admin |
2017-08-17 |
20950 |
12 |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
admin |
2017-08-13 |
20799 |
11 |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admin |
2017-08-19 |
20720 |
10 |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
admin |
2017-08-19 |
20673 |
9 |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
admin |
2017-08-15 |
20628 |
8 |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
admin |
2017-08-17 |
20605 |
7 |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
admin |
2017-08-05 |
20532 |
6 |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
admin |
2017-08-19 |
20484 |
5 |
Auto Call 시스템
|
admin |
2017-08-13 |
20441 |
4 |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
admin |
2017-08-13 |
20416 |
3 |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
admin |
2017-08-13 |
20398 |
2 |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
admin |
2017-08-01 |
20096 |
1 |
IPPBX 의 장점
|
admin |
2017-08-05 |
199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