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우리가 안심번호라고 하는 서비스는 사실 착신전환 서비스다. 옛날 유선전화에서부터 있어 왔던 서비스이지만 달라진 건 개인 전화번호를 제공 해 주고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옛날엔 02)123-4567이란 집전화 번호가 있었고 010-123-4567란 휴대전화 번호가 있을 때 외부에서 집전화로 전화를 걸면 휴대전화로 착신 전환 되도록 하는 서비스가 있었다. 지금도 있지만.

 

050x 착신전환 번호를 사용하면 집 전화가 없어도 휴대전화로 착신을 돌릴 수 있다. 0505-123-4567이란 개인 번호가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를 걸었을 때 지정한 휴대전화나 집전화로 착신 전환 할 수 있다. 번호는 통신사에 따라 두 개까지 등록 가능하다.

 

스마트폰에서 안심번호를 제공하는 어플들이 많이 있었는데 최근 하나 둘 사라지더니 지금은 구글플레이에서 찾아보기 어렵다. 안심번호를 제공해 주는 어플 중에 "포인트콜"이 아직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지만 이 또한 언제 없어질 지 몰라 일단 다른 블로거의 포스팅을 소개해 본다.


050x 개인 번호 서비스는 각 통신사에서 오래 전부터 제공해 왔었다. 필자도 예전에 휴대전화 번호를 노출하기 꺼려질 때 0502(KT)를 몇 년 사용한적이 있다. 0505는 LGU+에서 제공해 주고 있다. 이 번호들은 한 번 등록하면 평생 내 번호이며 착신 등록 된 휴대전화나 집전화 번호가 바뀌어도 050x 개인 번호를 이용해 지인들과 어려움 없이 연락을 유지 할 수 있다.


콜센타서비스 상담 1877-6140 , 070-7752-2000 010-9513-0019 voipkorea@yahoo.co.kr

조회 수 :
15642
등록일 :
2017.07.30
13:46:59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369&act=trackback&key=cef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36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sort 추천 수 날짜
88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13694   2017-08-20
 
87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13731   2017-08-20
 
86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13788   2017-08-19
 
85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13837   2017-08-20
 
84 IPPBX 의 장점 admin 13852   2017-08-05
 
83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13876   2017-08-19
 
82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13888   2017-08-22
 
81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13929   2017-08-20
 
80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13937   2017-08-22
 
79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13945   2017-08-20
 
78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13946   2017-08-19
 
77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13961   2017-08-20
 
76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13972   2017-08-13
 
75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13990   2017-08-23
 
74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14003   2017-08-26
 
73 Auto Call 시스템 admin 14009   2017-08-13
 
72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14014   2017-09-14
 
71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14038   2017-08-01
 
70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14067   2017-08-17
 
69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14079   2017-08-19
 
68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14080   2017-08-20
 
67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14105   2017-08-20
 
66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14107   2017-08-13
 
65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14116   2017-08-19
 
64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14194   2017-08-15
 
63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14207   2017-08-17
 
62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14231   2017-08-20
 
61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14263   2017-08-05
 
60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14362   2017-08-20
 
59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14393   2017-08-13
 
58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504   2017-08-22
 
57 CTI IPCC IPPBX 기능 admin 14778   2017-08-15
 
56 IPPBX 기초설명 admin 14906   2017-08-05
 
55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949   2017-08-22
 
54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14975   2017-08-23
 
53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14989   2017-08-13
 
52 IPPBX diagram file admin 15044   2017-08-05
 
51 SNS 콜센터 admin 15089   2017-08-20
 
50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100   2017-08-22
 
49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15102   2017-08-05
 
48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15115   2017-08-19
 
47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15170   2017-08-24
 
46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15178   2017-08-20
 
45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198   2017-08-22
 
44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205   2017-08-22
 
43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15250   2017-08-15
 
42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15280   2017-08-15
 
41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15282   2017-08-20
 
40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15294   2017-08-19
 
39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15312   2017-08-24
 
38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15337   2017-08-01
 
37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15360   2017-08-01
 
36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15384   2017-08-17
 
35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15479   2017-08-24
 
34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15488   2017-08-05
 
33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15490   2017-08-01
 
32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15495   2017-08-19
 
31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15522   2017-08-24
 
30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533   2017-08-22
 
29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15620   2017-08-23
 
28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15639   2017-08-24
 
»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15642   2017-07-30
우리가 안심번호라고 하는 서비스는 사실 착신전환 서비스다. 옛날 유선전화에서부터 있어 왔던 서비스이지만 달라진 건 개인 전화번호를 제공 해 주고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옛날엔 02)123-4567이란 집전화 번호가 있었고 01...  
26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15678   2017-08-24
 
25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15800   2017-07-30
 
24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15824   2017-08-20
 
23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15921   2017-08-20
 
22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15952   2017-07-30
 
21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15977   2017-08-22
 
20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16084   2017-08-15
 
19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16259   2017-07-30
 
18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16399   2017-08-19
 
17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6502   2017-08-22
 
16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16515   2017-07-30
 
15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16622   2017-08-20
 
14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16930   2017-08-24
 
13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17110   2017-08-30
 
12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17202   2017-08-20
 
11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17268   2017-08-05
 
10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17473   2017-08-24
 
9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17855   2017-08-24
 
8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17984   2017-08-15
 
7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18162   2017-08-05
 
6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18345   2017-09-01
 
5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18539   2017-08-22
 
4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18637   2017-08-20
 
3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34   2017-08-26
 
2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7412   2017-08-24
 
1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61150   2017-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