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구 분제공 기능기능 정의
Admin캠페인 관리전화 홍보용 캠페인 생성 및 관리 기능 / DB upload 기능
캠페인 유형 지정 기능PDS / Preview / ACS 등 캠페인 유형별 지정 기능
PDS 캠페인 제어 기능
  • 다증 콜링리스트 등록/실행 기능, 서브 캠페인 생성 기능, 콜백 캠페인 기능
  • 캠페인 결과 조건 검색 및 자동 캠페인 생성/통합 기능 등
PDS calling 제어 기능Call Chain(‘N’개 전화번호 발신), 트리트먼트(발신결과에 따른 재시도 설정 기능) 등
상담항목/결과 코드 관리상담화면 구성 및 결과 값 구성 및 코드 설정 기능
Call detection응답/무응답/컬러링/자동응답기/팩스/통화중/번호오류/끊김 등 자동 감지 기능
권한관리 기능관리자별 접근 권한 설정 기능
상담원 관리캠페인별 상담원 지정 및 분배 기능
캠페인 진행관리
  • PDS(Auto Calling) 캠페인 별 업무 진행관리 기능
  • 캠페인 속도 지정 기능 / 대표번호(CID) 설정 / 캠페인 start/stop 제어 기능 등
모니터링상담원 통화/휴식 등 업무 상태 등 상담원 관리 기능 등
ARS 관리PDS 대기 음원 등록 및 설정 기능
녹취 관리 기능녹취 파일 청취 및 검색/ 다운로드 기능
DB검색 및 다운로드PDS 캠페인 통화/상담 결과에 따른 조건 검색 및 다운로드 기능
통계/보고서
  • 총통화통계/상담원별 통계/상담결과 통계 및 다운로드 기능
  • 통화/상담결과에 따른 고객 추출 및 재홍보 대상 추출 기능
상담원고객정보 검색/조회고객정보 조회 및 검색 기능
CTI 연동 기능전화걸기, 받기, 끊기, 돌려 주기 등 CTI 연동 기능
PDS(ACS)캠페인별 자동 dialing 기능
Preview dialingpreview 캠페인 수행 기능
상담결과 입력 및 저장고객 상담(홍보)결과 입력 및 저장 기능
캠페인 선택 기능분배된 캠페인 선택 기능
상태제어 기능업무/통화/휴식 등 상태 제어 기능
고객정보 조회/검색고객정보 조회 및 검색 기능
SMS 연동 기능SMS 연동 및 통화결과에 따른 자동 발송 기능
메신저 기능콜센터 전용 메신저 기능
(click-to-call, 돌려주기, presence 기능 등 전화기능 연동)
조회 수 :
15664
등록일 :
2017.08.20
09:27:47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809&act=trackback&key=9d7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80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sort
88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15779   2017-07-30
 
87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15483   2017-07-30
 
86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15641   2017-07-30
 
85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16363   2017-07-30
 
84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16106   2017-07-30
 
83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15207   2017-08-01
 
82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15169   2017-08-01
 
81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15317   2017-08-01
 
80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13874   2017-08-01
 
79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60966   2017-08-01
 
78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17999   2017-08-05
 
77 IPPBX 의 장점 admin 13686   2017-08-05
 
76 IPPBX 기초설명 admin 14749   2017-08-05
 
75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17099   2017-08-05
 
74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14926   2017-08-05
 
73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14097   2017-08-05
 
72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15307   2017-08-05
 
71 IPPBX diagram file admin 14885   2017-08-05
 
70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13799   2017-08-13
 
69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14807   2017-08-13
 
68 Auto Call 시스템 admin 13852   2017-08-13
 
67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13936   2017-08-13
 
66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14235   2017-08-13
 
65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14034   2017-08-15
 
64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15122   2017-08-15
 
63 CTI IPCC IPPBX 기능 admin 14597   2017-08-15
 
62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17814   2017-08-15
 
61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15918   2017-08-15
 
60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15090   2017-08-15
 
59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15200   2017-08-17
 
58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13909   2017-08-17
 
57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14044   2017-08-17
 
56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14948   2017-08-19
 
55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15344   2017-08-19
 
54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13788   2017-08-19
 
53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16232   2017-08-19
 
52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15136   2017-08-19
 
51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13615   2017-08-19
 
50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13727   2017-08-19
 
49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13950   2017-08-19
 
48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13896   2017-08-19
 
47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16448   2017-08-20
 
46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15004   2017-08-20
 
45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15096   2017-08-20
 
44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15752   2017-08-20
 
43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13535   2017-08-20
 
»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15664   2017-08-20
구 분제공 기능기능 정의Admin캠페인 관리전화 홍보용 캠페인 생성 및 관리 기능 / DB upload 기능캠페인 유형 지정 기능PDS / Preview / ACS 등 캠페인 유형별 지정 기능PDS 캠페인 제어 기능다증 콜링리스트 등록/실...  
41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13805   2017-08-20
 
40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18454   2017-08-20
 
39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14058   2017-08-20
 
38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13779   2017-08-20
 
37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14199   2017-08-20
 
36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13939   2017-08-20
 
35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17047   2017-08-20
 
34 SNS 콜센터 admin 14902   2017-08-20
 
33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13789   2017-08-20
 
32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13575   2017-08-20
 
31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13931   2017-08-20
 
30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13660   2017-08-20
 
29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043   2017-08-22
 
28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18358   2017-08-22
 
27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350   2017-08-22
 
26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342   2017-08-22
 
25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780   2017-08-22
 
24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6345   2017-08-22
 
23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049   2017-08-22
 
22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13750   2017-08-22
 
21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924   2017-08-22
 
20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13727   2017-08-22
 
19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15815   2017-08-22
 
18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15465   2017-08-23
 
17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14821   2017-08-23
 
16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13850   2017-08-23
 
15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15329   2017-08-24
 
14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17677   2017-08-24
 
13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15148   2017-08-24
 
12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14983   2017-08-24
 
11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15488   2017-08-24
 
10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17339   2017-08-24
 
9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15348   2017-08-24
 
8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15492   2017-08-24
 
7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16784   2017-08-24
 
6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7241   2017-08-24
 
5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13840   2017-08-26
 
4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19984   2017-08-26
 
3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16929   2017-08-30
 
2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18178   2017-09-01
 
1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13870   2017-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