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호 가입

온누리070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crobits softphone
     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온누리 070 카카오 프러스 친구추가친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카톡
    
     라인상담
     라인으로 공유

     페북공유

   ◎위챗 : speedseoul


  
     PAYPAL
     
     PRICE
     

pixel.gif

    before pay call 0088 from app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회사 단체 업무 자동안내하고 업무 담당자별로 자동으로 연결하므로 반복 설명하지않게되는 효과.
직원 몇명의 역할을 하기도함, 안내멘트는 수시로 변경가능,
http://webs.co.kr/index.php?mid=number050&document_srl=3310409   <<<===클릭

콜센타서비스 상담 1877-6140 , 070-7752-2000 010-9513-0019 voipkorea@yahoo.co.kr




조회 수 :
17218
등록일 :
2017.08.30
10:51:13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1399&act=trackback&key=2bf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139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sort 추천 수 날짜
88 IPPBX 070 ,전국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부동산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다회선 개통 SMS 가능 file admin 61306   2017-08-01
 
87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7544   2017-08-24
 
86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261   2017-08-26
 
85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18758   2017-08-20
 
84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18665   2017-08-22
 
83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18459   2017-09-01
 
82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18281   2017-08-05
 
81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18100   2017-08-15
 
80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17974   2017-08-24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17598   2017-08-24
 
78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17394   2017-08-05
 
77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17339   2017-08-20
 
»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17218   2017-08-30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회사 단체 업무 자동안내하고 업무 담당자별로 자동으로 연결하므로 반복 설명하지않게되는 효과. 직원 몇명의 역할을 하기도함, 안내멘트는 수...  
75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17051   2017-08-24
 
74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16722   2017-08-20
 
73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16630   2017-07-30
 
72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6610   2017-08-22
 
71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16528   2017-08-19
 
70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16389   2017-07-30
 
69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16214   2017-08-15
 
68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16094   2017-08-22
 
67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16064   2017-07-30
 
66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16037   2017-08-20
 
65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15948   2017-08-20
 
64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15906   2017-07-30
 
63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15789   2017-08-24
 
6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15766   2017-07-30
 
61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15749   2017-08-23
 
60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15739   2017-08-24
 
59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642   2017-08-22
 
58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15640   2017-08-24
 
57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15627   2017-08-19
 
56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15616   2017-08-01
 
55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15608   2017-08-24
 
54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15607   2017-08-05
 
53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15509   2017-08-17
 
52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15472   2017-08-01
 
51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15451   2017-08-01
 
50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15441   2017-08-19
 
49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15430   2017-08-24
 
48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15406   2017-08-15
 
47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15396   2017-08-20
 
46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15374   2017-08-15
 
45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328   2017-08-22
 
44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324   2017-08-22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15293   2017-08-20
 
42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15286   2017-08-24
 
41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15235   2017-08-19
 
40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227   2017-08-22
 
39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15222   2017-08-05
 
38 SNS 콜센터 admin 15211   2017-08-20
 
37 IPPBX diagram file admin 15172   2017-08-05
 
36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15103   2017-08-13
 
35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15100   2017-08-23
 
3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5066   2017-08-22
 
33 IPPBX 기초설명 admin 15033   2017-08-05
 
32 CTI IPCC IPPBX 기능 admin 14894   2017-08-15
 
31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14620   2017-08-22
 
30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14501   2017-08-13
 
29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14478   2017-08-20
 
28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14368   2017-08-05
 
27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14337   2017-08-20
 
26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14326   2017-08-17
 
25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14307   2017-08-15
 
24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14232   2017-08-13
 
23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14214   2017-08-19
 
22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14211   2017-08-20
 
21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14209   2017-08-20
 
20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14206   2017-08-19
 
19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14189   2017-08-17
 
18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14157   2017-08-01
 
17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14130   2017-08-23
 
16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14129   2017-09-14
 
15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14125   2017-08-26
 
14 Auto Call 시스템 admin 14118   2017-08-13
 
13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14090   2017-08-20
 
12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14071   2017-08-20
 
11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14069   2017-08-13
 
10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14059   2017-08-19
 
9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14051   2017-08-20
 
8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14036   2017-08-22
 
7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14002   2017-08-22
 
6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13999   2017-08-19
 
5 IPPBX 의 장점 admin 13992   2017-08-05
 
4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13971   2017-08-20
 
3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13908   2017-08-19
 
2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13841   2017-08-20
 
1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13816   2017-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