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공급

오늘:
1,979
어제:
2,481
전체:
2,777,405

고객센타 : 070-7752-2000
팩스 : 070-7752-2001
휴대폰 : 010-9513-0019
email : voipkorea@yahoo.co.kr

국민은행
(주)제이에스솔루션
047101-04-155519

Flag Counter
ACD 분배
 순차적인 원형 큐 방식의 호 분배

ICD 분배
 상담원 상태 즉 상담원 대기시간에 따른 지능적 호 분배

상담원 우선순위 분배
 - 우선 순위 및 원형 큐 방식에 의한 단계적 호 분배 
- 전담 상담원 및 관리자 와 일반 직원으로 분리 되어 있을 경우 효과적

고객 우선순위 분배
 고객 정보 또는 IVR 선택 메뉴에 따라 우선 순위를 지정하여 상담원 연결하는 기능

Screen Pop-up
 - 상담원 연결 시 고객이 입력한 정보, 발신번호 및 IVR메뉴, 고객이 대기한 시간 등을 상담원의 화면에 팝업
- 호 전환 시 전환 받는 상담원에게 고객 정보를 팝업시킴

Over Flow기능
 - 지정된 시간 동안 대기중인 상담원이 없을 시 다른 그룹으로 호를 넘기는 기능
- 대기시간에 따라 2차 까지 오버 플로우 가능

예상 대기 시간 안내
 -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일 경우 상담원과 통화가 이루어질 때까지 대기하는 예상 시간을 안내해 줌
- 대기시간에 따라 2차 까지 오버 플로우 가능

대기 호수 안내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일 경우 먼저 대기중인 호수를 안내해 줌

통화 내용 녹음
 고객과 상담원간 통화를 녹음하고 관리자는 수시로 청취 및 다운로드 가능

상담 및 호 전환
 - 고객에게 걸려온 전화를 관리자나 다른 상담원과 상담 또는 호 전환
- 통화 중인 고객 정보도 같이 전송하여 상대방 상담원 화면에 팝업 시킴

콜센터 모니터링 기능
 - 실시간 콜센터 현황 : 실시간으로 인입 호 및 호 처리 현황을 모니터링
- CTI 콜센터 모니터링 : 각 그룹별로 각 상담원의 상태와 대기호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 회선 상태 모니터링 : 인바운드,아웃 바운드, 상담원 회선 상태 모니터링
- 전광판 : 전광판을 지원하여 대기 호 및 상담원 상태를 모니터링

통계 기능
 - 콜센터 시간대별 이용현황 
- 콜센터 일자별 이용현황 
- 상담원별 작업 현황
- 통화 호 통화시간 분포
- 통화 호 대기시간 분포
- 포기 호 대기시간 분포
- ARS 메뉴별 이용 내역 조회
- 전화 요금 조회
- 콜백 처리 현황
- 통화 로그 조회
- 상담원별 근무 시간 현황
- 상담원별 근무 일수 현황

IP IVR
 - VOIP- IVR 음성 보드를 사용하는 타사 제품에 비해 하드웨어 적인 고장이 없음 
- VXML 코딩으로 빠른 개발 기간 및 쉬운 유지보수 가능
- 업무시간 : 관리자가 설정한 업무 시간에 따라 음성 안내 및 콜백 기능
- 휴일 지정 : 관리자가 설정한 휴일 정보에 따라 음성 안내 및 콜백 
- 콜백 접수 : 업무 외 시간, 휴일, 통화 폭주 등 상담이 불가능한 경우 관리자가 설정한 조건에 따라 콜백 접수

콜백 분배 기능
 - IVR에서 요청된 Call Back에 대해 상담원에게 분배하는 기능으로 관리자가 수동으로 분배
- 관리자가 설정된 조건에 따라 자동으로 분배
조회 수 :
240
등록일 :
2017.08.13
19:30:37 (*.160.88.18)
엮인글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46&act=trackback&key=e29
게시글 주소 :
http://webs.co.kr/index.php?document_srl=3310546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8 070 번호 050 번호연동 통신사 유선전화 무선전화 발신 회선 연동 필요하신분 연락 admin 2017-09-14 178
87 오토콜 오토다이얼러 프로그램 텔레마켓 티엠 TM 서비스 file admin 2017-09-01 195
86 회사 사무실에 자동 응답 업무 안내 시스템 내부 담당자별 내선번호 전화 자동 연결 admin 2017-08-30 201
85 영리목적 문자 SMS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법규내용) admin 2017-08-26 194
84 080 수신거부 서비스 Freepbx 콜센터 ippbx admin 2017-08-26 201
83 Difference between a Call Center and Customer Service admin 2017-08-24 202
82 휴대폰으로 KT 문자 고객센터 114 이용안내 매뉴 admin 2017-08-24 211
81 국세청 126 콜센터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199
80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ARS 매뉴 file admin 2017-08-24 204
79 KT 비즈메카 콜센터 서비스 구성도 및 기능 file admin 2017-08-24 198
78 정부 조달 콜센터 ARS 1588-08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11
77 전남 대학교 병원 ARS 1899-0000 음성 매뉴 file admin 2017-08-24 206
76 Tplus ARS 매뉴 구성도 1877-9114 file admin 2017-08-24 208
75 흥국 생명 콜센터 ARS 구성도 매뉴 1588-2288 file admin 2017-08-24 200
74 수협 텔레뱅킹 ARS 구성도 및 음성 매뉴 1588-1515 1644-1515 file admin 2017-08-24 199
73 콜센터 상담원의 고충과 통화 끊을 권리 admin 2017-08-23 212
72 LG U+ 콜센터 IPCC CLOUD file admin 2017-08-23 208
71 삼성전자 콜센타 고객센터 고도화 내용 IPCC file admin 2017-08-23 211
70 소형 업무용 콜센타 구축 및 필요 기능 admin 2017-08-22 198
69 취업정보 ARS 안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file admin 2017-08-22 214
68 ARS IVR 건강보험 관리공단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6
67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ystem] 응답내용 업무적용 고려사항 admin 2017-08-22 200
66 ARS IVR 공연안내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1
65 ARS IVR 우유 대리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0
64 ARS IVR 여객터미널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7
63 ARS IVR 쇼핑몰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5
62 ARS IVR 프렌차이즈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199
61 회사 ARS IVR 기본 시나리오 음성 file admin 2017-08-22 211
60 ARS IVR 호텔 음성 시나리오 사례 file admin 2017-08-22 203
59 콜센터 구축 관련 고려 사항 admin 2017-08-20 209
58 CTI 콜센터 구축문의 참조 admin 2017-08-20 203
57 콜센터 구축 문의 컨설팅 참조 admin 2017-08-20 221
56 콜센터 구축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 admin 2017-08-20 208
55 SNS 콜센터 admin 2017-08-20 206
54 웹사이트 발주자관리자를 위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 file admin 2017-08-20 208
53 "고객님~" 건보공단 '모두 외주'...심평원 '모두 정규직' 기관 감정 노동자 형황 file admin 2017-08-20 224
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타 IPCC 주요 기능 과 설명 admin 2017-08-20 221
51 한국콜센터 경영 아카데미 admin 2017-08-20 208
50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 기능 ASP admin 2017-08-20 219
49 [서비스산업 노동과정과 실태 14] 콜센터 상담원 노동과정과 실태 admin 2017-08-20 214
48 CRM 솔루션 기능 및 개요 admin 2017-08-20 221
47 PDS 오토콜 솔루션 기능 및 정의 admin 2017-08-20 212
46 아웃소싱 컨택센터 적용사례 file admin 2017-08-20 203
45 머신러닝, 챗봇, 인공지능(AI) - 마이크로소프트의 핫 키워드 심층해석 admin 2017-08-20 212
44 콜센터의 딥러닝 솔루션 적용 사례, 인공지능 클라우드 마인즈랩 admin 2017-08-20 216
43 우수 콜센터 IBK기업은행 한화생명 KT 신한카드 신한은행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admin 2017-08-20 207
42 콜센터란 무엇인가? 기업 개인 병원 등을 비교하여 필요성 효용성 인식 admin 2017-08-20 217
41 미국311콜센터 벤치마킹 결과보고서 file admin 2017-08-19 214
40 병원콜센터의 성공적인 운영방법과 데이터 관리방법 admin 2017-08-19 220
39 병원콜센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admin 2017-08-19 215
38 개선된 컨택센터 및 IVR 기능, 장소 제약 없는(사무실, 재택, 외근 중) 업무 지원 admin 2017-08-19 225
37 기업용 전화 PBX IPPBX 는 집 사무실 관리실 회사 본사 지사 보험 은행 쉽게 사용가능 admin 2017-08-19 205
36 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설교환기 admin 2017-08-19 217
35 KT vs. LGU+, "우리가 더 낫다"..'클라우드 콜센터' 경쟁 admin 2017-08-19 213
34 인터넷 사설교환망(IPPBX) 싸게 구축해보시죠 admin 2017-08-19 214
33 ♣ PBX(Private Branch eXchange)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 CTI admin 2017-08-19 208
32 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설명 admin 2017-08-17 230
31 인바운드 콜센터란 ? Screen Pop-up (팝업) System IVR CRM admin 2017-08-17 219
30 아웃바운드 콜센터란 ? admin 2017-08-17 232
29 PC 에서 팩스 송수신 전송 장당 10원 ~ 20원, 수신 무료 , 070가입 050가입 admin 2017-08-15 230
28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받기 admin 2017-08-15 246
27 PC 노트북 컴퓨터로 팩스 보내기 받기 방법 FAX 070 050 번호 사용 간편 업무용 개인용 file admin 2017-08-15 494
26 CTI IPCC IPPBX 기능 admin 2017-08-15 241
25 컨택센터 (IPCC) : 컴포넌트 & 플러그인 (Component & Plugin) admin 2017-08-15 229
24 CTI 부가서비스 : IVR (ARS) admin 2017-08-15 230
23 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file admin 2017-08-13 240
22 전화 업무가 많은 기업을 위한 All in one 서비스 안내 admin 2017-08-13 230
21 Auto Call 시스템 admin 2017-08-13 232
» 콜센터 시스템 실제 기능 admin 2017-08-13 240
19 콜 센터에서의 IVR 연결 방식에 따른 고객 서비스 향상에 관한 연구 file admin 2017-08-13 230
18 IPPBX diagram file admin 2017-08-05 252
17 IPPBX 자체 보유 중인 회사 개인 등 요금절약 최대한 품질좋은 회선 연동 국내 유선 무선 admin 2017-08-05 254
16 Brand New Sealed FreePBX Calling Features Business Features admin 2017-08-05 245
15 IPPBX 보안서약서 file admin 2017-08-05 252
14 IPPBX 도입효과 요금절감 편리성 file admin 2017-08-05 247
13 IPPBX 기초설명 admin 2017-08-05 259
12 IPPBX 의 장점 admin 2017-08-05 260
11 IPPBX 여러가지 기능 설명 정리 file admin 2017-08-05 239
10 IPPBX 070 050 대표번호 콜센터 여행사 주차 쇼핑몰,회사 택배 배달 식당 중 소기업등 file admin 2017-08-01 489
9 050 관심집중 안심번호서비스 평생번호서비스 admin 2017-08-01 277
8 050 평생번호 안심번호 10명이상 단체 가입시 기본료 면제 admin 2017-08-01 273
7 050 평생번호 개인번호 유의사항 admin 2017-08-01 260
6 050은 개인정보 보호 등의 이유로 이용중인 전화 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 때 admin 2017-08-01 279
5 0505 개인번호 서비스안내 및 이용혜택 admin 2017-07-30 276
4 050 안심 번호로 개인정보 지킨다 admin 2017-07-30 274
3 050 평생번호 팩스번호 안심번호 admin 2017-07-30 276
2 050 안심번호 평생번호 개인 기업 회사 제공 admin 2017-07-30 274
1 050 안심번호란 무엇인가? admin 2017-07-30 270